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옥에서 즐기는 살얼음 맥주' 인쌩맥주, 전국 가맹점 280개 돌파 2024-01-11 10:00:00
살얼음 맥주 원조 술집 브랜드 인쌩맥주가 전국 프랜차이즈 가맹점 280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인쌩맥주는 주점 프랜차이즈 전문 업체 ㈜위벨롭먼트가 운영하는 브랜드로, 상호에서 강조했듯 48시간 저온 숙성한 살얼음 '생'맥주를 주력 아이템으로 앞세워 전국 가맹 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통...
주점 프랜차이즈 인쌩맥주, 브랜드 4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2023-11-01 15:42:02
인쌩맥주 전국 모든 지점에서 무제한으로 잔 당 1,000원으로 살얼음맥주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신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추운 날씨에 어울리는 돼지 김치찌개를 비롯해 삼겹스지전골, 옛날왕돈까스 등의 신메뉴와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마라제육볶음, 빠네바질파스타치킨, 짜계치, 30cm 꽈배기 등이다....
일본 레트로 펍 ‘이자카야 시선’ 가맹점 50호점 돌파 2023-09-26 15:26:23
쌩맥주를 연달아 성공시키며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 기업으로 실력을 인정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현재 가맹점 기준 꾸준한 매출액과 평일, 주말 구분 없이 성과를 올리고 있다. 가맹사업을 시작한지 3개월 만에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 분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와인·전통주 파는 위스키 회사 2021-04-05 17:34:28
리저브 마고, 리저브 쏘테른, 리저브 쌩떼밀리옹이다. 골든블루는 전통주 ‘혼’을 이마트에서 판매한다. 작년 6월 출시한 혼은 농협하나로마트와 홈플러스에 이어 이마트 입점에 성공했다. 골든블루는 혼을 한국 대표 명주로 키운다는 목표다. 골든블루는 덴마크 맥주 칼스버그 판매 확대를 위해 오뚜기와 랜선 홈파티를...
"짜릿하게 취해"…'아이셔에이슬' 선보인 하이트진로 2020-10-20 09:58:51
쌩맥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며, 오는 26일부터 전국에 출시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아이셔에이슬은 최신 펀슈머트렌드를 반영한 소주류 최초 협업 제품으로 기존소주에서 느낄 수 없는 상큼하고 짜릿한 맛을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게시판] 동원홈푸드, '인쌩맥주'에 식자재 공급 협약 2020-08-07 10:12:50
[게시판] 동원홈푸드, '인쌩맥주'에 식자재 공급 협약 ▲ 동원홈푸드는 주점 프랜차이즈 '인쌩맥주'를 운영하는 위벨롭먼트와 식자재 공급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인쌩맥주' 매장에 연간 180억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된다....
주점 프랜차이즈 `1943`, 신규 펍 브랜드 `인쌩맥주` 가맹 가속화 2020-03-06 17:55:06
인기를 얻고 있다. 주인공은 지난해 런칭한 `인쌩맥주`다. 1943의 동생이라 할 수 있는 인쌩맥주는 시원한 살얼음맥주와 저렴하고 퀄리티 높은 안주거리를 판매하고 있다. 감각적이고 개성있는 인테리어와 조명으로 남녀노소 불문 1943만큼이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인쌩맥주는 수원역점과 일산 라페스타점 등 약...
주점 프랜차이즈 `1943`, 코로나 극복 위해 가맹점주에 로열티 전액 면제 혜택, 1000만 원 통큰 기부도 2020-03-03 17:24:46
1943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안심 할 수 있도록 매장 내 전 직원 마스크 착용과 오픈 전, 마감 후에 구석구석 소독작업을 통해 대처를 하고 있다. 한편, 주식회사 위벨롭먼트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1943은 가맹 사업을 시작한지 1년도 안된 스타트기업으로, 현재 1943, 인쌩맥주 등 55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인터뷰+ㅣ'천문' 최민식은 왜 세종이 아닌 장영실을 연기했을까 2020-01-01 08:41:01
한 잔도 못한다. 대학교 때도 맥주 한 잔만 먹어도 119를 불러야 하나 싶었는데, 이번엔 맥주 3잔까지 마셨다. 그래서 항상 '숨셔보라'고 점검하면서 마셨다. 이야기를 지겹게 했다. 그러다가 작품 얘기 안하고 옛날 얘기를 하곤 했다. ▲ 세종과 장영실이 항상 좋기만 하지 않았다고 생각했던 거 처럼, 한석규와...
`오감만족` 눈으로 즐기는 `인증샷 메뉴` 인기 2013-09-25 15:55:11
맥주 또한 그린 컬러의 묘한 빛깔과 달콤한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맥주의 시원한 맛과 멜론의 단 맛이 어우러져 독특한 맛을 낸다. 오리지널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대표 이상윤, www.schoolfood.co.kr)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비주얼의 구름만두 까르보나라가 인증샷 메뉴로 인기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