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3초에 1대씩 팔렸다"…에이피알 디바이스 누적 판매량 400만대 돌파 2025-06-24 10:16:09
신제품 출시는 물론 화장품부터 뷰티 디바이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연동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스마트 홈 케어’ 체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의 인기 요인은 높은 효능감을 구현한 제품에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마케팅 전략...
자고 일어나니 전쟁 끝... 미장·코인↑ 유가↓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6-24 08:31:24
한 후보자는 업계 최초로 웹툰을 부분 유료화하고 간편결제 서비스인 네이버페이를 선보이는 등 네이버가 국내 1위 인터넷 회사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인물. 2017~2022년에 최고경영자(CEO)에 올라 2020년 연 매출 6조원을 달성하는 등 네이버의 몸집을 크게 불려. #레인보우로보틱스 #고영 #LG #로보티즈...
[기고] 기업 혁신의 원동력 된 AX 2025-06-23 18:06:33
CES 기조연설에서 인공지능(AI) 기반 뷰티 앱인 뷰티지니어스를 공개했다. 제조와 서비스 산업 구분 없이 모든 기업은 AI기업이 돼야 한다고 역설했다. 로레알 뷰티지니어스는 임상 연구, 성분, 화장법, 광범위한 제품 카탈로그를 활용해 개인화된 맞춤형 피부 관리 제안을 해주는 뷰티 비서다. AI 전환을 뜻하는 AX가 기업...
"화장품·디바이스 융합" LG생활건강, LG전자 '프라엘' 양수 2025-06-23 10:30:09
따르면 LG프라엘 양수는 화장품 제조와 뷰티테크 산업 간의 융합 효과를 높이기 위한 결정이다. 프라엘의 상표권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등 브랜드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이 LG생활건강에 이관됐다. 프라엘 제품 개발과 출시, 마케팅 활동 등도 LG생활건강이 맡는다. 기존 판매된 제품의 애프터서비스(AS)는...
LG생활건강, LG전자 '프라엘' 양수…"뷰티테크 사업 고도화" 2025-06-23 09:52:22
브랜드를 양수했다고 23일 밝혔다. 화장품 제조와 뷰티테크 산업 간의 융합 효과를 높이기 위한 결정으로 프라엘의 상표권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등 브랜드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이 LG생활건강에 이관됐다. 프라엘 제품 개발과 출시, 마케팅 활동 등도 LG생활건강이 맡는다. 기존 판매된 제품의 애프터서비스(AS...
현대百, 청주에 '커넥트 현대' 개점…신개념 엔터테인먼트 몰 2025-06-23 08:55:28
'헤이디'(HEYDI)는 커넥트현대 청주에서 내국인 대상 서비스를 개시한다. 오픈을 기념해 1층부터 4층까지 프랑스 유명 아티스트 필립 캐서린의 아트 프로젝트 '미스터 핑크'(Mr.Pink)를 국내 최초로 선보이고, 오는 30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noanoa@yna.co.kr (끝)...
전세계가 베낀다…'K짝퉁' 반년새 225만건 2025-06-22 17:50:28
뷰티의 마녀공장, K패션의 드파운드 등 올 들어 적발한 K브랜드 위조품 피해 추정액만 4798억원에 달한다. 사실상 적발이 힘든 오프라인 매장과 중소 e커머스까지 고려하면 적발된 짝퉁 제품은 ‘빙산의 일각’이라는 게 마크비전 측 설명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짝퉁 탐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전년 대비 100% 이상...
하퍼스 바자 코리아, LA에서 K-뷰티 팝업…美 현지 인플루언서 400명 참여 2025-06-20 10:12:04
K-뷰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었다. 이번 팝업에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큐레이션한 K-뷰티 대표 브랜드인 달바, 에스쁘아, 마녀공장, 퓨리토서울, 토니모리가 함께했다. 달바 글로벌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테스트 제품이 금세 바닥날 만큼 뜨거운 인기를 모았고 에스쁘아는 베스트셀러...
'먹방'으로 대박난 성시경…스태프 향한 악성댓글에 입 열었다 2025-06-19 17:22:17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꾸텐날'을 앞두고 속상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잘나가던 유튜브가 삐끗했다는 기사까지 나서 놀랐다"고 적었다. 이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콘텐츠 '꾸밀텐데'를 둘러싸고 혹평이 쏟아지자 직접 입장을 밝힌 것이다. '꾸밀텐데'는 앞서 '먹을텐데'를...
절전·건강까지 고려한 혁신 기술…고객 맞춤형 제품으로 '여름 승부' 2025-06-18 16:02:24
효율을 높이면서도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지원하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 전기료 아끼는 혁신 제품으로 승부수창호업체 LX하우시스는 ‘전기료 폭탄’에 대응할 수 있는 맞춤형 제품을 선보였다. 이 회사의 제품인 ‘뷰프레임’은 창짝과 창틀 모두에 단열 성능을 높이는 다중 챔버 설계를 적용해 단열성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