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폭군의 셰프' 인기 고공행진 속 2막 올랐다…관전 포인트 공개 2025-09-12 14:03:02
분)의 도발에 승부욕을 불태워 기상천외한 요리를 기대케 하고 있다. 양국의 운명을 건 요리 경합 끝에 과연 승기를 거머쥘 곳은 어디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마지막으로 궁중 내 권력 다툼의 향방에도 이목이 쏠린다. 제산대군과 한패를 이룬 후궁 강목주(강한나 분)는 이헌의 마음속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이용해 그의...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 15일 개관…"'도심형 웰니스' 보여줄 것" 2025-09-12 14:02:56
라이브'는 아시아 5개 문화권의 요리를 한 공간에서 제공한다. 여 대표는 "호텔은 과거에는 출장이나 여행으로 머무르는 공간으로 여겨졌지만, 지금은 몸과 마음을 회복하고, 여가를 즐기는 공간으로 가치를 기대받는다"며 "호텔은 단순 숙박을 넘는 공간으로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개인마다...
[여행소식] 캐나다관광청, 서울서 '캐나다 세일즈 미션 2025' 개최 2025-09-12 09:18:42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내 '더 킹스', '1955 그로서리아', '더 라운지 앤 바' 등에서 열리며, 캐나다 각 지역의 식자재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통해 캐나다의 자연과 문화, 그리고 그 안에 담긴 이야기를 맛볼 기회를 제공한다. polpori@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멕시칸 푸드 '치폴레' 내년 한국 상륙 2025-09-11 17:31:36
등 멕시코 요리가 주요 메뉴다.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치폴레는 2006년 미국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한 데 이어 2011년 S&P500지수에 편입됐다. 최근 매출 성장이 정체돼 해외 시장에서 돌파구 찾기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올해 상반기에만 두 차례 매출 목표를 낮췄고, 2분기...
미래에셋증권, AI가 만든 '개인투자용 국채 광고' 공개 2025-09-11 14:53:11
광고는 미래에셋증권의 글로벌 자산배분을 코스 요리에 빗대 표현해 자산배분의 원리와 장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생성형 AI 기술을 캐릭터 개발, 스토리 구성 등에 활용한 영어 애니메이션 '동물원정대'도 선뵀다. 이런 시도는 단순한 시각적 실험을 넘어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사례로...
롯데호텔, 김치사업 확장…가정간편식 늘리고 내년에 수출도 2025-09-11 13:46:14
김치찌개 상품을 출시한 데 이어 볶음김치, 김치찜 등 김치 요리 제품군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롯데호텔은 2013년과 2016년 김치 시장에 뛰어들었다가 사업을 접었다. 그러다 지난 2023년 8월 다시 '롯데호텔 김치'를 선보였다. 현재 배추김치뿐 아니라 동치미, 총각김치, 열무김치 등 김치 9종과 계절별...
[르포] 제이미 올리버 손잡은 삼성…체험형으로 유럽 공략 2025-09-11 11:00:04
삼성전자는 쿠킹 클래스를 듣는 소비자들이 요리하면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접하도록 하는 '체험형 마케팅'을 통해 현지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직접 쿠킹 클래스를 참여하며 삼성전자의 주방가전이 현지 주방에서 어떤 경험을 만들어내는지 느껴봤다. 이날 클래스의 메인 메뉴는 이탈리아 전통 요리 '...
美 MZ가 반한 맛, 한국 상륙..."내년 오픈" 2025-09-11 09:36:42
시작된 패스트캐주얼 브랜드로 부리토, 타코 등 멕시코 요리를 현대적 감각으로 선보인다. 취향에 따라 여러 토핑을 추가할 수 있어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기존의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들보다 압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치폴레는 2006년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한 데 이어 2011년 S&P500지수에 편입됐을 정도로 미국...
미국 MZ 난리난 '치폴레' 한국에…SPC그룹, 내년 오픈 2025-09-11 09:35:27
요리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패스트캐주얼(Fast Casual) 브랜드다. 색소·향·보존료를 배제하고 신선한 재료를 매장에서 조리하는 '진정성 있는 음식'을 표방한다. 특히 고객이 취향에 따라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가 특징이다. 치폴레는 2006년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한 이후...
SPC그룹, 멕시칸푸드 '치폴레' 한국·싱가포르에 도입 2025-09-11 09:17:26
시작된 치폴레는 부리토, 타코 등 멕시코 요리를 현대적 감각으로 선보이는 패스트캐주얼 브랜드다. 고객이 취향에 따라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치폴레는 2006년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한 데 이어 2011년 S&P500지수에 편입되며 미국을 대표하는 외식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치폴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