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복날엔 삼계탕'…매출 증가 최대 2013-08-13 15:01:27
찾는 보양식은 삼계탕인 것으로 나타났다. BC카드는 117개 음식업종 가맹점의 초·중복 전후 3일(7.12∼14, 7.22∼24)간매출을 분석한 결과, 삼계탕은 그 한주전 3일(7.5∼7, 7.15∼17)간보다 매출이 무려107.7%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초복 기간만 놓고 보면 삼계탕의 매출 증가율은...
복날 삼계탕 매출 2배이상 증가 2013-08-13 14:08:47
판매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C카드가 전국 음식업종 가맹점의 매출데이터를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복날이 포함되어있는 주의 삼계탕 매출액은 전주 대비 107.7% 증가했습니다. 특히 삼계탕 업종의 초복기간 매출액은 전주에 비해 156%나 증가해 복날 117개 음식업종의 매출액 중 가장 큰 상승폭을 보였습니다. 삼계탕의...
상반기 보험업계 '분쟁중 訴제기율' 상승(종합) 2013-08-13 13:21:02
불만을제기한 신용카드사는 신한카드인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6개월간 금감원에 접수된 분쟁조정신청은 신한카드가 210건으로 가장 많았고, KB국민카드(122건), BC카드(114건), 삼성카드(108건), 현대카드(107건), 롯데카드(107건), 현대캐피탈(83건) 등이 뒤를 이었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KT, ‘BC카드 직접 편입’ 최대 수혜주는 KTH 2013-08-09 13:34:08
kt는 9일 공시를 통해 kt캐피탈의 투자사업부문(bc카드)을 분할해 kt에 흡수 합병한다고 밝혔다. 합병비율은 1:0.371452이다. kt캐피탈은 여신전문회사로 지분은 kt와 kth가 각각 83.59%와 16.41%을 보유하고 있다. kt는 kt캐피탈이 가진 지분은 그대로 분할해 합병하고, kth에 대해서는 bc카드 주식 인수 대가로 자사주...
BC카드, `사랑의 선물` 전달행사 실시 2013-08-08 11:15:04
이 행사는 BC카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마련한 기부금과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출연해 마련된 사회공헌기금으로 복지센터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공연관람을 시켜주는 것입니다. 이날 행사에 초청된 2백여명의 아동들은 사랑의 선물을 받고, 뮤지컬 `액션드로인 히어로`를 관람했습니다. 이강태 BC카드 사장은 "작은...
[단독] KT캐피탈-코라오홀딩스 합작사 설립 추진 배경은? 2013-08-07 11:43:46
kt그룹과 연계된 bc카드 배당수익금이나 금융사업 수익 면에서는 안정적인 편"이라면서도 "외부 다른 캐피탈사와의 경쟁 및 신사업 개척에는 뚜렷한 돌파구를 만들지 못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다른 캐피탈 업계 관계자는 "국내 경기 환경이 좋지 않기 때문에 캐피탈사들이 새로운 사업을 확장하기보다는 건정성 확보에...
BC카드, CJ E&M과 뮤지컬 파티 진행 2013-08-07 10:41:49
진행했습니다. 이번 파티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BC카드와 CJ E&M의 뮤지컬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이벤트에 응모했던 고등학생 중 2백명을 선정해 뮤지컬 공연관람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날 관람한 `하이스쿨 뮤지컬`은 지난 2006년 디즈니채널에서 방영된 뮤지컬 영화로 고등학생들의 꿈을 향한 열정과 사랑을 그려 미...
BC카드, `11번가`에서 안전결제 서비스 제공 2013-08-06 10:00:37
BC카드가 자사에서 제공중인 `스피드 안전결제`를 `11번가`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피드 안전결제`는 쇼핑몰에서 `액티브X`와 같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번에 제공되는 서비스는 `11번가`에 로그인 후 `스피드 안전결제`의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를...
상식을 벗어난 휴가철 이색 마케팅 `눈길` 2013-08-06 08:09:50
있다.BC카드, 해운대에 가면 루이비통백 내 품에 해변가 이벤트 경품 하면 통상 음료나맥주, 비치볼, 썬크림, 타올 등 휴가지용품이나 제품 샘플링이 대세. 하지만 비씨카드는 새롭게 론칭한 신개념 통합 포인트, ‘Oh! point(오!포인트)’와 BC 모바일카드 홍보차 부산 해운대에서 통큰 명품가방과 명품시계를 경품으로...
장마철, 막걸리와 파전이 인기 2013-08-02 16:30:55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C카드가 발표한 가맹점 매출 데이터 분석결과에 따르면 장마철 고객들이 퇴근 후 자주 찾았던 음식업종은 파전전문점과 민속주점, 야식집이었습니다. 파전전문점은 비오는 날의 매출액이 평균 33% 증가했고 민속주점과 야식 업종도 각각 18.3%, 3.1% 증가했습니다. 반면 아이스크림 업종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