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욕, 그것도 맨해튼 빌딩이 1달러에 팔려? 연준, 금리 인하보다 강한 것 내놓아야 [한상춘의 지금세계는] 2024-06-11 08:08:04
잭슨홀 미팅 단골 메뉴, 올해도 의제로 잡혀 - 인플레 타깃팅 상향, 현행 2를 4로 조정 Q. 연준 내부에서도 이미 오래된 과제인 인플레 타깃팅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연준의 우선순위부터 알아볼 필요가 있지 않습니까? - 연준, ‘인플레 안정’ 목표로 1913년에 창립 - 케인즈언이 주류경제학…연준, 전성시대 누려 -...
"좋은 시절 끝났나"…고물가에 불매 여파까지 2024-06-10 21:00:19
새러 세나토레 분석가는 스타벅스의 가격 인상이 경쟁업체에 비해서 크게 두드러지지 않았다면서 불매 운동을 제외한 다른 요인으로 최근의 매출 감소를 설명하기에는 충분치 않다고 분석했다. 내러시먼 CEO는 신메뉴 출시 등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겠다고 했지만, 레이철 루게리 스타벅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시간이...
"단골도 등 돌렸다"…스타벅스 '좋은 시절' 끝났나 2024-06-10 20:22:49
최근의 매출 감소를 설명하기에는 충분치 않다고 분석했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팔레스타인을 지지하는 게시물을 소셜미디어에 올린 직원 노조를 고소하기도 했다. 내러시먼 CEO는 신메뉴 출시 등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겠다고 했지만, 레이철 루게리 스타벅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시간이 조금 걸릴 것으로 본다"고...
밀키트 단골, 짜장면 검색하면 밀키트 추천 2024-06-10 18:41:59
중식 메뉴를 먹고 싶어 한다’고 판단해 다양한 중식 밀키트를 추천 상품에 띄워주는 방식이다. 패션, 뷰티 등 카테고리는 상품보다는 브랜드가 더 중요한 고려 요소인 만큼 소비자의 구매 패턴으로 선호하는 분위기의 브랜드를 파악해 추천 상품을 정렬한다. AI픽으로 추천한 상품과 그렇지 않은 상품은 ‘클릭 효율’에서...
위기의 피자 프랜차이즈, 가성비로 돌파구 2024-06-10 18:30:38
신메뉴를 잇달아 내놓으며 수익성 회복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가성비와 색다른 맛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포장 시 1만5900원부터 주문할 수 있는 ‘해피 데일리 피자’ 5종을 최근 출시했다. 10대가 선호하는 식자재 1위로 꼽히는 마라와 맥앤치즈(마카로니 앤드 치즈) 등을 활용해 다양한 맛으로...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시원한 풀캉스, 보양식으로 맛캉스 2024-06-10 17:20:59
풍부한 농어로 요리한 메뉴를 선보인다. 시그니처 메뉴 불도장은 중국 황제들의 장수 비결로 꼽히는 사슴 힘줄을 추가했다. 런치와 디너 코스의 가격은 각각 23만 원, 28만 원. 일식당 모모야마는 장어와 해산물로 일본 전통의 가이세키 요리를 구현했다. 갯장어 맑은국, 장어 전복 솥밥 등이 포함된 10개 메뉴로 구성된 ...
"사장님 감사합니다"…티오더, 누적 주문건수 3억 건 달성 기념 프로모션 2024-06-10 16:18:49
태블릿메뉴판에 떠있는 메뉴로 추가 주문이 이어져 평균 매출이 142%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추가로 티오더는 태블릿 계약 대수에 상관 없이 행사 기간 동안 계약한 점주들에게 △메뉴 사진 무료 촬영 △매장 규모에 맞는 고사양 공유기 등 웰컴 패키지 증정 △매장별 커스텀 테마 제공 △가게 홍보를 위한 숏폼 체험단...
'신라면이냐' vs '오짬이냐'…농심 퀴즈에 라면 마니아들 총출동 2024-06-10 16:00:42
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2020년 영화 기생충에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가 등장도 할 정도로 인기 라면을 조합해 새로운 라면으로 발굴하는 노력은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짜파구리는 문재인 정부 당시 청와대 공식 오찬 메뉴로 식탁에 올랐다. 인기에 힘입어 농심은 '짜파구리'를 실제 제품으로 개발해...
CJ프레시웨이 "어린이 간식 매출, 연평균 31% 증가" 2024-06-10 13:23:00
교육시설과 초·중·고등학교의 후식 메뉴 또는 간식으로 제공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국내 최대 식자재 유통 인프라와 글로벌 소싱 역량에 기반해 독자적인 PB 상품을 개발하고 국내외 고품질 상품을 적극 발굴해 소개할 것”이라며 “CJ프레시웨이만의 차별화 상품을 통해 아이들에게 건강한 식재료와 다채로운...
식약처, 나트륨·당류 줄인 '건강한 간식' 경연대회 개최 2024-06-10 11:14:26
줄이고 맛과 영양을 갖춘 다양한 메뉴가 개발되고 건강한 식생활 문화가 확산하기를 기대했다. 식약처에 따르면 우리 국민은 가공식품 가운데에는 음료류(32.2%)를 통해 가장 많은 당류를 섭취하고 그 다음(15.7%)으로 과자류·빵류·떡류 등 간식을 통해 당류를 많이 섭취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회 참가 신청은 만 15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