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분말 카레·케첩도 오른다"…오뚜기 제품 24종 가격 인상 2023-11-27 14:18:42
등 가격을 올리기로 했다. 이에 따라 분말 카레와 분말 짜장 제품 가격은 2,500원에서 2,800원으로 12.0% 오른다. 크림스프, 쇠고기스프 등 스프류 가격도 2,500원에서 2,800원으로 12.0% 가량 인상된다. 가정간편식(HMR)인 3분카레와 3분 쇠고기카레·짜장(200g) 등의 가격도 2천원에서 2천200원으로 10% 오르고 3분...
카레·케첩 등 줄줄이…이것마저 비싸진다 2023-11-27 11:45:10
편의점 판매 제품에만 적용된다. 이에 따라 분말 카레와 분말 짜장 제품(100g)의 가격은 2천500원에서 2천800원으로 12.0% 오른다. 크림스프, 쇠고기스프 등 스프류 가격(80g)도 2천500원에서 2천800원으로 12.0% 인상된다. 가정간편식(HMR)인 3분카레와 3분 쇠고기카레·짜장(200g) 등의 가격도 2천원에서 2천200원으로...
오뚜기, 카레·케첩 등 제품 24종 가격 인상 2023-11-27 11:28:13
따른 것으로, 편의점 판매 제품에만 적용된다. 이에 따라 분말 카레와 분말 짜장 제품(100g)의 가격은 2천500원에서 2천800원으로 12.0% 오른다. 크림스프, 쇠고기스프 등 스프류 가격(80g)도 2천500원에서 2천800원으로 12.0% 인상된다. 가정간편식(HMR)인 3분카레와 3분 쇠고기카레·짜장(200g) 등의 가격도 2천원에서...
본도시락 "돌봄도시락 매출 작년보다 230% 늘어" 2023-11-27 09:57:50
선호를 고려해 햄야채볶음밥, 짜장, 카레, 스팸마요 등 메뉴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본도시락은 겨울방학 시즌을 앞두고 서울시키움센터협의회와 제휴를 추진 중이다. 초등학교 돌봄교실 뿐 아니라 서울에 있는 144개 돌봄센터에도 돌봄도시락을 공급할 계획이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단돈 9,900원에 2인분 해결하세요" 2023-11-27 06:07:55
공정을 줄여 원가를 낮췄다고 설명했다. 밀키트 4종은 지난달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1만2천여개가 팔렸다. 이마트는 또 해산물을 가득 담은 쟁반짜장 밀키트도 1만원 미만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개발하고 있다. 이밖에 1만원 미만의 요리 재료들도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트 전선미 바이어는 "1만원 한...
"1만원 한 장이면 충분"…이마트, 가성비 밀키트 출시 확대 2023-11-27 06:00:01
쟁반짜장 밀키트도 1만원 미만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개발하고 있다. 이밖에 1만원 미만의 요리 재료들도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트 전선미 바이어는 "1만원 한 장으로 먹을 수 있는 실속 있는 밀키트를 다양하게 개발해 물가 부담을 낮출 것"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역대급' 매출에 신세계 웃었다…쓱데이 매출 직전 대비 22% 신장 2023-11-21 16:21:17
'짜장버거'는 엿새 간 5만 개가 팔렸다. 이마트24의 '7찬 도시락' 역시 도시락 부문 매출 1위에 올랐다. 신세계그룹은 이번 쓱데이 실적에 크게 반색하는 분위기다. 올해의 경우 롯데그룹과 현대백화점그룹 등 대형 경쟁사들이 모두 역대 가장 많은 계열사를 동원해 통합 할인전을 진행했기 때문이다....
전국 스타벅스 난리나더니…'1조7000억' 제대로 터졌다 2023-11-21 10:35:06
선보인 노브랜드 짜장버거는 6일간 5만개가 팔려나갔다. 기업형슈퍼마켓(SSM) 이마트에브리데이는 못난이 농산물 등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신선식품 브랜드로 사흘간 9억원의 매출을 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쓱데이 매출은 당초 계획 1조5000억원을 13% 초과한 실적"이라며 "2년 만에 돌아온 쓱데이가 올해도 많은...
'극가성비' 상품에 몰렸다…일주일 매출 1.7조원 2023-11-21 06:11:30
할인율이 적용된 '극가성비' 상품이 큰 인기를 끌었다고 신세계는 설명했다. 스타벅스가 지난 13일부터 나흘간 오후 2∼5시 3천원에 내놓은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판매량은 직전 주 같은 시간대보다 85% 증가했다.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짜장버거도 6일간 5만개가 팔려나가며 최단기간 판매 기록을 썼다....
온라인 끌고 오프라인 밀고…'쓱데이' 일주일 매출 1조7천억원 2023-11-21 06:00:04
'극가성비' 상품이 큰 인기를 끌었다고 신세계는 설명했다. 스타벅스가 지난 13일부터 나흘간 오후 2∼5시 3천원에 내놓은 카페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판매량은 직전 주 같은 시간대보다 85% 증가했다.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짜장버거도 6일간 5만개가 팔려나가며 최단기간 판매 기록을 썼다. lucho@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