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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대상(주), 지역아동센터 아동 위해 ‘맞손’ 2023-04-05 10:36:48
올해 2회차를 맞은 지역아동센터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 ‘꿈드림팩’ 사업은 작년 1000여 명의 아동에게 5회, 5000세트를 지원했으며 올해는 2000여 명의 아동에게 7회를 지원하여 1만 4000세트, 전년 대비 기부량을 280%로 이상 증액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성이) 전국푸드뱅크와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
대상-LG생활건강, 저소득가정 아동에 식품·문구류 지원 2023-04-05 09:17:28
사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아동 꿈드림 사업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식품과 문구류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대상과 LG생활건강 등은 연말까지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저소득 가정 아동 2천명에게 '꿈드림팩' 1만4천개를 전달한다. 꿈드림팩에는 반찬류와 간식 제품, 문구류, 치약,...
[내수대책] 일본 등 22개국 여행허가 면제…방한관광객 1천만명 유치 추진(종합) 2023-03-29 12:02:11
환승 무비자 재개, 아시아 항공편 증편 K팝·푸드·의료·쇼핑·뷰티 대규모 이벤트 연달아 개최 (세종=연합뉴스) 차지연 박원희 기자 = 정부가 올해 내수 활성화를 위해 방한 외국인 관광객 1천만명을 유치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일본·대만 등 22개국 외국인에 대해서는 전자여행허가제(K-ETA) 없이 입국할 수 있도록...
[내수대책] 일본 등 22개국 여행허가 면제…방한관광객 1천만명 유치 추진 2023-03-29 11:13:41
환승 무비자 재개, 아시아 항공편 증편 K팝·푸드·의료·쇼핑·뷰티 대규모 이벤트 연달아 개최 (세종=연합뉴스) 차지연 박원희 기자 = 정부가 올해 내수 활성화를 위해 방한 외국인 관광객 1천만명을 유치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일본·대만 등 22개국 외국인에 대해서는 전자여행허가제(K-ETA) 없이 입국할 수 있도록...
굽네, 美 텍사스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북미 공략 본격화 2023-03-23 10:54:36
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미국 LA 토런스 1호점, 플러튼 2호점 출점에 이어 텍사스주에도 진출하며 본격적인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선다. 굽네는 현지 시장으로의 안정적인 진출을 위해 지난달 14일 현지 기업과 마스터 프랜차이즈(Master Franchise)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텍사스주 현지...
굽네, 미국 텍사스주에 진출…현지기업과 프랜차이즈 계약 2023-03-23 09:58:41
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미국 텍사스주에 진출한다. 굽네는 텍사스주 매장 개점을 위해 현지 기업인 드림 어소시에이츠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드림 어소시에이츠는 '굽네 유에스에이' 법인을 설립해 텍사스에서 가맹사업을 운영하고 굽네는 굽네 유에스에이로부터...
'2023 케이콘' 태국서 포문…뱀뱀·민니 "기쁘다" 2023-03-20 18:44:54
맡게 되어 영광"이라며 방콕을 찾은 팬들에게 기쁨을 전했다. 드림 스테이지에서는 뱀뱀과 영재가 후배 아티스트 TNX와 함께 갓세븐의 '하드캐리' 무대를 펼치는 한편, 팬들과 함께 무대 콜라보를 재연하며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여자)아이들 또한 팬들과 '톰보이(TOMBOY)' 무대를 함께 꾸미며 소통의...
"제주-中 하늘길 열린다"… 제주 드림타워, 리오프닝 준비 나서 2023-03-16 15:27:08
전면 교체했다. 푸드코트인 팝업플라자의 메뉴에는 비빔밥과 낙지덮밥, 파전 등 중화권 관광객들이 선호하는 K푸드를 추가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엔데믹 분위기 확산으로 중국 직항 노선은 갈수록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매출에도 확실한 턴어라운드를 보여줄 근본적인 변화가...
고기 맛 어떻길래…열흘 만에 100만개 팔린 '편의점 품절템' 2023-03-15 20:00:01
'푸드드림 에코점'을 찾았다. 이 매장은 기존 미니스톱 사당본점에 비건 상품, 친환경 제품 등을 늘리는 등 자신의 가치관에 맞게 제품을 선택해 소비하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게 매장을 개조했다. 다른 점포에 비해 보다 다양한 비건 음식을 판매하고 있었다. 100㎡(30평) 크기 매장을 들어서자마자...
한발 늦은 세븐일레븐… CU·GS25 따라잡으려면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3-03-13 09:47:05
점포 수가 늘어날수록 수익성이 좋아진다. 세븐일레븐은 미니스톱의 강점인 즉석조리 식품을 경쟁사에 앞서는 세븐일레븐만의 ‘킬러 콘텐츠’로 키울 계획이다. 코리아세븐 관계자는 “미니스톱 특유의 넓은 매장과 즉석식품을 세븐일레븐의 먹거리 특화 매장 ‘푸드드림’과 결합해 시너지를 내겠다”고 말했다. 박종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