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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원, 골프장 최상의 컨디션으로 고객만족 2025-10-20 15:15:21
발굴과 육성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블루원은 고객 중심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했다. 골프 조인, 노캐디 셀프 라운드, 2~5인 플레이 확대 등 이용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정보통신(IT)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 중이다. 온라인 예약 및 취소, 상담 문의 등의 절차를 간소화해 고객...
횡성축산업협동조합, 깊은 풍미의 'K 명품 한우'…육가공·간편식 진출 2025-10-20 15:10:56
엄경익·사진)이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에 선정됐다. 횡성축협은 고객 중심의 품질 관리와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한우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1995년 ‘한우 명품화 사업’을 시작한 횡성축협은 고품질·균일한 맛을 구현한 브랜드 한우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팀에이컴퍼니, 기업용 블록체인 포괄 플랫폼 구축 2025-10-20 15:00:41
박시우 대표는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만족과 고객과의 소통 및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 중심 경영을 이어가며 블록체인 영역의 발전과 대중화를 선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유지하는 일뿐 만 아니라 현 블록체인 업계 자체의 한계를 뛰어넘는 도약을 이루는 것이 목표”...
현대해상, 창립 70주년 "100년 기업 향해 지속가능 성장할 것" 2025-10-16 17:49:20
해상보험 전업회사로 출발한 현대해상은 고객만족 경영을 최우선 가치로 화재, 자동차, 건강, 어린이 등 생애 전반에 걸친 다양한 영역에서 천만 명 이상의 고객의 곁을 지켜왔다. 특히 현대해상은 지속가능한 보험사가 되기 위해 어린이와 청소년에 주목해 왔다. 현대해상의 대표상품이자 국내...
보람그룹,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 대상 수상 2025-10-16 10:50:01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보람그룹은 4년 연속 이 상을 받고 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만족경영과 고객감동을 실천해 모범이 된 기업을 선정하기 위해 제정된 시상이다.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경영전략, 고객만족, 재무성과...
롯데월드, 네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2025-10-16 08:17:11
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 확대와 온실가스 감축, 고효율 설비 도입 등 실질적인 친환경 경영 활동들을 소개했다. 사회 부문에서는 인권경영, 임직원 성장, 고객만족, 사회공헌 등 조직 내외부에서의 사회적 책임 실천 사례를 담았다. 거버넌스(지배구조) 부문에서는 투명경영과 윤리, 준법경영 활동, 강화된 위험 관리...
삼성바이오 존림 "일본 바이오 톱10 절반 확보 임박" 2025-10-09 17:00:01
속도(Speed)를 핵심 가치로, 그동안 축적한 생산 기술 및 공정 표준화를 통해 고객에게 일관된 품질의 바이오 의약품을 신속히 공급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생산체계(Manufacturing Framework)를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4대 핵심가치인 '4E(고객만족·Customer Excellence, 우수한 운영 효율·Operational...
'기업의 지속성장 해법은 고객감성과 신뢰'…제34차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인증식 성료 2025-10-01 15:12:06
‘제34차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기업 인증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산업별 1위로 선정된 기업 대표와 임직원 등 350여 명이 참석해 고객만족 우수기업 선정의 영예를 나누고, 산업 현안에 대한 인식을 공유했다. 인증식은 KMAC 한수희 대표이사의 개회사와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김연성...
[게시판] 삼성전자서비스 대표, 한국경영대상 고객만족 부문 수상 2025-09-25 10:06:19
[게시판] 삼성전자서비스 대표, 한국경영대상 고객만족 부문 수상 ▲ 삼성전자서비스는 김영호 대표이사 부사장이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2025 한국경영대상'에서 최고경영자(CEO) 분야 고객만족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김 대표이사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김노근 신한은행 본부장 “PB의 핵심은 ‘고객 중심’ 마인드… 틀 깨는 혁신 지속할 것” 2025-09-01 06:01:03
과감한 혁신이다. ‘고객 중심’이라는 대전제를 위해 은행과 증권의 장벽을 뛰어넘었다. 자산관리와 기업금융의 경계를 오가는 데도 망설임이 없었다. 이처럼 분야를 넘나드는 종합적인 자산관리 솔루션은 곧 고객 만족으로 이어졌다. 올해 신한은행의 PWM본부를 맡게 된 김노근 본부장은 “특정 전략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