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연석X이광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과 재계약 `끈끈한 의리` 2020-07-20 09:19:09
‘낭만닥터 김사부’, tvN ‘미스터 션샤인’,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브라운관과 스크린, 뮤지컬 무대까지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활약을 펼치며 연기력은 물론 스타성까지 입증하기도. 이광수는 영화 ‘좋은 친구들’, ‘돌연변이’, ‘나의 특별한 형제’, 드라마 tvN...
양세종, 의리 지킬까…"FA? 재계약 논의 중" 2020-04-23 17:22:27
빛의 일기'로 데뷔했다. 이후 '낭만닥터 김사부', '듀얼', '사랑의 온도' 등에 연이어 주연으로 발탁되면서 차세대 스타로 등극했다. 지난해엔 tvN 예능프로그램 '커피프렌즈'를 통해 인간적인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튜브뉴스] 유튜브각? 선한 영향력!…요즘 세대 기부 방식 2020-03-07 08:42:01
또 비글부부, 아옳이, 잇섭, 닥터프렌즈, 슈기 등은 100~1000만 원을 기부했다. 크리에이터들의 '선한 영향력'은 점차 확대돼 팬덤에게 영향을 미쳤다. 킴닥스, 쏭냥, 쓔기 등은 팬들과 함께 '랜선 릴레이'라는 여성용품 기부 캠페인에 참여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쌍방울그룹, 잡지 '맥앤지나' 창간 2020-03-03 11:58:41
닥터프렌즈', '서울라이트' 등의 인터뷰와 화보를 담았다. 격월로 발간되는 맥앤지나는 앞으로 유튜버, 인플루언서에게 궁금한 점이나 유튜브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김은희 맥앤지나 편집장은 "내의류 및 패션 전문기업으로 새로운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소통하고자 잡지를 창간하게 됐다"고...
남궁민→연정훈까지...935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의 설 인사 2020-01-24 19:24:00
라디오 등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쳤다. ‘닥터 프리즈너’, ‘내사랑 치유기’, ‘빙의’, ‘신입사관 구해령’, ‘의사요한’, ‘왜그래 풍상씨’, ‘너의 노래를 들려줘’, ‘여름아 부탁해’, ‘스토브리그’에 이르기 까지...
[단독] 양세종, 내년 상반기 군대 간다…"빨리 병역 의무 마치겠다" 2019-12-17 17:06:58
SBS '낭만닥터 김사부'와 '사임당, 빛의 일기'에 연이어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곧바로 OCN '듀얼'을 통해 주연급 배우로 발돋움했고, SBS '사랑의 온도', '서른이지만 열일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스타성과 연기력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지난달 종영한 JTBC '나의...
고민상담소 열고 친환경 화분 만들고…'각양각색' 커피 브랜드 부스 2019-10-10 17:08:12
만드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백미당 아이스크림, 닥터캡슐 유산균 음료 등 무료 증정도 풍성합니다. 아레나 광장 건너편에는 그럼블커피, 피치그레이, JIT, 쥬니쿠키&순두부청년, 사랑청, 리플로우, 코리프렌즈, 온유어마크 등 일반 기업과 개인 카페들이 들어섭니다. 독도커피, 독도우유차, 대한독립차 등도 시음해볼...
"잘 키운 캐릭터, 연예인 모델 안부럽다"…은행들 '제2 라이언' 도전장 2019-09-10 17:31:30
자체 캐릭터 ‘올원 프렌즈’에 힙합 경연 TV 프로그램 ‘쇼미 더 머니’의 의상과 콘셉트를 접목했다. 금융권에서 캐릭터를 키우려는 경쟁이 뜨겁다. 불은 카카오뱅크가 지폈다. ‘라이언’이란 캐릭터를 앞세워 빠르게 성장했다. 너도나도 ‘제2의 라이언’에 도전장을 내미는...
"똑같은 제품은 실패"…소비자 가치에 집중, 트렌드를 선도하다 2019-07-10 16:55:12
했다. 그랜드힐튼서울은 독일 대표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손잡고 키덜트족을 겨냥해 ‘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를 내놨다. 동서식품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선보인 한정판 ‘맥심 x 카카오 프렌즈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 안효주 기자 joo@hankyung.com
'콘텐츠 흥행 효과' CJ ENM, 1분기 영업익 2.4% 증가한 921억 2019-05-09 16:44:32
된 남자', '커피프렌즈' 등 주요 콘텐츠의 흥행에 힘입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6% 성장한 3800억원을 기록했다. 프리미엄 오리지널 콘텐츠 확대와 tv 연계 상품 강화 및 통합 미디어솔루션 역량을 기반으로 tv광고(16.9%↑)와 디지털 광고 매출(39.4%↑)이 전년동기대비 크게 증가했다.커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