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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기업은행, 하반기 정기인사…부행장 3명 신규 선임 2022-07-14 18:20:21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디지털고객 분석 및 마케팅 등을 수행할 ‘디지털마케팅Cell’을 개인·카드 그룹에 편제했다. 또 중소기업 M&A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M&A사업팀’을 기업고객그룹에 배치해 다각도로 중소기업을 지원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수탁부 내 ‘수탁점검팀’도 신설해 내부통제시스템을 한층 강화한다...
[인사] 신한은행 ; 신한금융투자 ; BNK금융그룹 등 2022-07-01 17:46:49
구형회▷대기업FI본부장 송인조▷대전충남본부장 노경훈◎신규 임명▷플랫폼마케팅실장 강성진▷무역센터 기업금융센터 지점장 겸 SRM 김기동▷팔탄 금융센터 지점장 겸 SRM 김승환▷대전중앙 기업금융센터 지점장 겸 SRM 신남식▷신한 인도본부 조사역(부서장대우) 이승한▷A세대 Tribe Leader 차동윤▷리테일신시장 Tribe...
한국철도, 5기 160명 고객평가단 모집 2022-06-13 14:09:20
4기 고객평가단은 동해선 광역철도 개통 전 사전점검에 참여해 교통약자의 열차 이용 편의를 고려한 개선 의견을 제시하는 등 고객 서비스 강화에 힘을 보태기도 했다. 홍승표 코레일 고객마케팅단장은 “국민과 코레일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하는 고객평가단에 많은 지원 바라며, 실질적인 철도서비스 혁신을 위해 고객 참여...
코트라, 기업 디지털 전환·공급망 안정화 지원 '맞춤형 행사' 2022-06-06 11:00:03
또 오는 14~15일에는 K-콘텐츠의 글로벌 마케팅 지원을 위해 소비재·서비스 분야 국내 기업 1천여곳과 해외 바이어 500여개사가 온·오프라인으로 참가하는 '대한민국 소비재·서비스 수출대전'을 개최한다. 특히 가상현실(VR)·증강현실(AR)·메타버스(가상공간) 등 미래 유망 분야의 국내외 기업 100곳이 참가해...
오렌지쇼크, 대전 마스코트 꿈돌이와 재계약 체결 2022-05-19 15:45:19
밝혔다. 오렌지쇼크는 작년부터 대전관광공사와 함께 꿈돌이 캐릭터를 리브랜딩 함으로써 다양한 연령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최근 국내 주요한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MZ세대(1980~2010년생을 지칭)는 `93 대전 엑스포에 대한 추억이 기억 속에 자리하고 있어, 리브랜딩 된 꿈돌이 꿈순이 캐릭터는 MZ세대에게...
한국철도, 현충일 연휴 임시열차 운행 2022-05-09 09:55:56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다음 달 현충일 연휴를 맞아 열차를 증편해 운행한다고 9일 밝혔다. 증편되는 열차는 이틀간 모두 18회다. 6월 3일에는 ITX-새마을 2회, 현충일인 6일에는 KTX 14회, ITX-새마을 2회를 추가 운행한다. 늘어나는 좌석 수는 총 1만 3000석이다. 코레일은 그동안 연휴 기간 열차 이용 패턴을 분석해...
오렌지쇼크, 상장을 위한 사전 절차 준비 돌입 2022-03-22 08:58:45
추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오렌지쇼크는 대전마케팅 공사와 지속적으로 꿈돌이 사업을 진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아폴로크루 등 다양한 캐릭터 라이선싱을 통해 캐릭터 IP 회사로서의 기업가치를 높이고 있다. 최근에는 일본의 한 유명 캐릭터 업체와 사업을 모색하면서 캐릭터가 지닌 가치를 NFT, 메타버스 세상에서 ...
한국철도, 빅데이터 활용해 관광업계 지원 나서 2022-03-18 10:53:18
성향 등이다. 자료는 방문 선호 지역 집중 마케팅, 신규 여행 코스 개발 등의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35개 협력 여행사에 제공했다. 여행사의 요청에 따른 각 도시의 관광지별 상세분석자료 제공과 데이터 설명회 개최 등 맞춤형 컨설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코레일은 여행사뿐 아니라 국민 누구나 자유롭게 정보를 활용할...
코레일, 주요 관광지 소비·통신 등 여행패턴 분석자료 공개 2022-03-18 09:58:21
지원 (대전=연합뉴스) 유의주 기자 =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18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관광업계를 돕기 위해 철도 이용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 빅데이터 자료를 중소 여행사에 무상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공하는 정보는 지난해 4∼6월 강릉, 경주, 부산, 여수, 전주 등 전국 5개 도시를 방문한 관광객의 열차 이용,...
현대건설 "디에이치, 랜드마크 선별해 적용한다" 2022-03-02 14:43:01
수도권에서 주요 선보일 것으로 기대됐지만, 최근 대전 장대B구역과 광주 광천동 재개발에 현대건설이 '디에이치'를 제안했다. 이로인해 업계에서는 '브랜드 전략이 바뀐 것이 아니냐'는 얘기가 나왔지만 현대측은 이를 부인했다. 김종윤 현대건설 김종윤 마케팅분양실장은 “내부적으로 디에이치를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