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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이 개발한 단백질 신약, 최초로 임상 3상 진입 2025-12-01 19:38:45
삼성라이프사이언스펀드가 투자한 유일한 AI 신약 개발 기업이다. 마이크 낼리 제너레이트바이오메디슨 최고경영자(CEO·사진)는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AI가 개발한 단백질 신약이 임상 3상에 진입한 것은 세계 최초”라며 “AI 신약 개발 시장이 연구 단계를 넘어 환자 치료 단계에 들어선 것”이라고 했다. 이번...
무아스 등 6社, 코스닥 상장예심 신청 2025-12-01 16:03:17
신청서를 접수했다고 1일 밝혔다.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아스는 상품 종합 도매업체로, 홈인테리어용품 등이 주요 제품이다. 지난해 매출액은 340억원, 영업이익은 43억원이다. 신한투자증권이 상장 주선인을 맡았다. 폴레드는 자동차 신품 부품 제조업체로 카시트 등 유아용품이 주요 제품이다. 이 회사의 지난해...
교보라이프플래닛 김영석 대표, 연임 확정 2025-12-01 11:21:27
최고운영책임자(COO)를 거치며 보험사의 디지털 전환과 운영 효율화 전략을 주도했고, SK바이오사이언스 전략기획실장을 역임하며 기업 전략과 신사업 기획을 총괄했다. 2023년 12월, 교보라이프플래닛의 첫 외부 출신 대표로 선임되며 디지털 보험사로서의 구조 전환과 혁신을 주도해왔다. 취임 이후 김 대표는 디지털...
460조 시장 잡아라…4대 은행 퇴직연금 전쟁 2025-12-01 06:01:00
올해 1월에는 ‘SOL 나의 퇴직연금’ 디지털 플랫폼을 전면 개편해 비대면 ETF 매수 기능 및 거래 편의성을 크게 개선했으며, 이러한 디지털 서비스 고도화는 실제 고객 성과로 이어져 연간 ETF 적립금 증가율 130%라는 업계 최고 성장률을 기록했다. 가격 경쟁력 확보 전략도 주목된다. 신한은행은 업계 최초로...
‘종합금융 플랫폼’으로 체질 혁신··· 우리금융 이끄는 CEO들 2025-12-01 06:00:26
빠르게 확대하며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여행·라이프스타일 특화에 강한 우리카드 우리카드는 우리금융그룹의 대표적인 소비자금융·결제 플랫폼으로, 디지털 환경 변화에 대응한 상품·서비스 혁신을 핵심 성장 방향으로 삼고 있다. 2025년 1월 1일부로 취임한 진성원 대표는 카드 업계 30년 경력의...
초개인화 집중하는 라이나…마케팅도 혁신 2025-11-29 17:02:30
이 디지털 캠페인은 '맞춤', '오직 당신에게 집중(Spotlight on YOU)'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단순히 상품을 홍보하기 보다는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고객 중심 보험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특히 젊은 세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주력하고 있는 겁니다. 유튜브에서는 영상 조회 수가...
블루엘리펀트, ‘스페이스 성수’ 오픈으로 글로벌 확장 전략 가속화 2025-11-28 16:26:12
대형 공간 구성을 통해 아이웨어를 보다 넓은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매장 중앙에는 지름 12m 규모의 구 형태 스피어 오브제가 설치돼 다양한 미디어 아트가 상영된다. 이 공간은 예술·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한 상징적인 요소로, 스페이스 성수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공간으로 활용될...
블루엘리펀트, 메가 스토어 '스페이스 성수' 29일 오픈 2025-11-28 14:53:53
보다 넓은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매장 중앙에는 지름 12m 규모의 구(球) 형태 스피어(Sphere) 오브제가 설치돼 다양한 미디어 아트가 상영된다. 이 공간은 예술·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한 상징적인 요소로, 스페이스 성수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스토어 내부에는 약...
블루엘리펀트, 성수에 1000평 메가 스토어 ‘스페이스 성수’ 29일 그랜드 오픈 2025-11-28 14:53:31
대형 공간 구성을 통해 아이웨어를 보다 넓은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매장 중앙에는 지름 12m 규모의 구(球) 형태 스피어(Sphere) 오브제가 설치돼 다양한 미디어 아트가 상영된다. 이 공간은 예술·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한 상징적인 요소로, 스페이스 성수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공간으로...
K-브랜드의 미래, 글로벌이 아닌 '글로컬(Glocal)'에서 답을 찾다 2025-11-27 17:47:47
마케터 라이프 사이클 플랫폼 위픽코퍼레이션이 오는 12월 15일 오후 8시부터 9시30분까지 온라인에서 ‘WPL 웨비나 Vol.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한국 브랜드의 다음 스텝: 글로벌이 아닌 글로컬로”를 주제로, 뉴욕 현장에서 체감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와 한국 브랜드의 실질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