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사회공헌 브랜드 출범…자립준비청년 지원 2025-10-22 10:33:16
‘미라클’ 브랜드의 파트너로 선정했다. 기회 불균형과 정서적 단절로 성장 기반을 마련하기 어려운 이들을 위해 K뷰티와 웰니스 분야 전문성과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자립 지원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올리브영은 K뷰티 산업 인재 육성 프로그램 ‘마이 퍼스트 미라클(My First ME:RACLE)’을 선보인다. 실무...
‘리텐틱스’, 라구나 인베스트먼트·스마일게이트로부터 투자 유치 2025-10-22 08:24:37
최대 22%까지 향상시키며 건강한 고객 라이프사이클을 구축하고 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뉴발란스(New Balance), 올버즈(Allbirds), 스텀프타운 커피(Stumptown Coffee) 등 글로벌 자사몰 브랜드를 비롯해, 한국의 아모레퍼시픽, 조선미녀, 아누아, 코니 등 뷰티·패션·리빙 분야의 수십여...
페스카로, 증권신고서 제출…코스닥 상장 절차 본격 추진 2025-10-16 08:00:05
단위의 보안솔루션을 넘어 차량 전체 시스템과 라이프사이클을 포괄하는 통합보안 체계를 구축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했다. 차량 통합보안 플랫폼은 ▲전장제어기에 최적화된 보안솔루션, ▲차량 전체 통신을 보호하는 게이트웨이 제어기(SGW), ▲공급망 전체를 관리하는 자동차 사이버보안 전용 IT솔루션(CSMS 포털) 등...
발렌라이프, AI를 기반으로한 K-Beauty 글로벌 매출 성장 전략 공유 2025-10-15 14:41:07
발렌라이프는 K-뷰티 인디 브랜드를 단기간 내 글로벌 시장에 안착시키는 ‘그로스 드라이브형 마케팅’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올리브영 협력광고 공식 파트너 에이전시로 선정된 이후, 국내 뷰티 브랜드를 연매출 수백억 원 규모로 성장시킨 사례를 만들어왔다. 이번 강연에서 발렌라이프는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빌드블록, 뉴욕 KOOM 2025 페스티벌 파트너사로 참여…농심 등과 협업 2025-10-15 11:20:48
빌드블록이 미국 뉴욕에서 개최되는 K-컬쳐 페스티벌 KOOM의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미국 한인 창업자 네트워크 ‘UKF(United Korean Founders)’는 오는 16일부터 사흘간 미국 뉴욕에서 K-컬처 페스티벌인 ‘KOOM(꿈) 2025’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2019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처음 시작된 KOOM은 1만 명 이상의 관객이...
빅크 패스, ‘2025 KGMA’ 국내 티켓 단독 예매...스트레이 키즈·아이브·에이티즈부터 올데이 프로젝트·SMTR25까지 2025-10-15 10:07:43
아이브, 에이티즈, 키스오브라이프, 피프티피프티 등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들이 포함된 1차 라인업을 발표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미야오, 아홉, 올데이 프로젝트, 키키, 킥플립, 클로즈 유어 아이즈, 하츠투하츠, SMTR25 등 차세대 루키들이 무대에 오르며, 박서진, 이찬원, 장민호, 루시, 엑스디너리...
LG전자, "14억 대국 인도서 맞춤형 전략으로 국민기업 도약" 2025-10-14 14:00:05
인디아'는 인도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특화 제품을 선보이는 등 맞춤형 전략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이날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마이크로오븐 등 인도 현지 맞춤형 가전 4종을 공개했다. LG전자가 28년간 현지에서 쌓아온 가전 노하우와 고객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새롭게 가전을...
프랭클린템플턴 "한국, 신흥시장 투자의 핵심 국가" 2025-10-14 09:33:53
고려해 프랭클린템플턴은 한국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미국에 꼭 필요하다고 밝혔다. K-뷰티와 K-컬처 등 한국의 소비재 및 문화 수출 역시 한국의 강력한 성장 동력으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다. 올해 상반기 한국의 화장품 수출액은 55억 1,000만 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14.8% 증가했다....
"집의 변화를 쉽게"…오늘의집, 새 비전 담은 리브랜딩 캠페인 전개 2025-10-14 08:40:26
'라이프 이벤트 통합 솔루션'으로 서비스 경쟁력 알리기에 나선다. 오늘의집 운영사 버킷플레이스는 14일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담은 리브랜딩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2014년 첫 서비스를 선보인 오늘의집은 콘텐츠·커뮤니티·커머스(3C) 플라이휠을 기반으로 오프라인에 머물던 리빙·인테리어 산업을...
"절세 자문은 기본, 요양·돌봄까지 KB에 맡기세요"[시니어 금융대전] 2025-10-10 12:42:32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니어 특화브랜드 '골든라이프'를 국내 금융사 최초로 출범한 KB금융은 올해부터는 주력 계열사 KB국민은행에 시니어 사업 전담 조직 KB골든라이프부를 새로 꾸리고 각 계열사 사업역량을 집결하고 있습니다. 자산 증여와 증여세 신고를 함께 관리하는 맞춤형 증여플랜신탁(은행), 치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