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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방만 바꿔도 성적 오른다…한샘이 추천하는 책상 2025-12-15 16:06:00
'조이A' 시리즈는 이러한 학습 패턴 변화에 맞춘 집중형 라인업이다. 제품명 'A'에는 Advanced(진화된), Achieve(성취)의 의미를 담았다. 대표 제품인 '조이A 스크린 책상'은 파티션을 추가해 집중력을 깨트리는 외부 시야를 차단하고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전면 철제 스크린은...
원바이오젠, '2025년 대한화상학회 추계심포지엄'서 폼드레싱 제품 소개 2025-12-15 15:32:27
라인업도 함께 안내했다. 심포지엄 참석자들은 제품의 흡수 성능과 임상 적용 가능성에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원바이오젠의 기술력에 기반한 화상 치료 품질 향상 가능성에 주목했다. 원바이오젠 관계자는 “이번 심포지엄은 당사의 드레싱 기술을 의료진에게 직접 소개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버려진 식물에서 색을 찾다…그린웨어, 친환경 염색 기술 개발 2025-12-15 14:19:23
아동복, 언더웨어 등으로 프리미엄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그린웨어는 "자사의 기술은 단순히 ‘색을 만드는 기술’을 넘어 산업, 환경, 인간이 공존하는 미래를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준다. 버려지는 식물 껍질에서 추출한 색이 환경 오염을 줄이고, 그 색으로 만든 제품이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며, 이 기술이...
박보검, KBS 연예대상 후보? 진짜였다 2025-12-15 14:12:35
완성했다. 과연 영예의 대상을 차지할 주인공은 누가 될지, 쟁쟁한 후보 라인업으로 열기를 높여가고 있는 '2025 KBS 연예대상'은 이찬원, 이민정, 문세윤 3MC의 진행으로 오는 20일 오후 9시20분 KBS 신관 공개홀에서 개최되며, KBS 2TV에서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열배시스템, 산업 현장 특화 '대포송풍기·자바라 컨베이어 벨트' 동시 출시 2025-12-15 13:20:10
산업용송풍기와 물류컨베이어 등 제품 라인업을 구축해 왔으며, 최근에는 고출력 송풍 장비와 유연형 물류 이송 설비를 중심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대포송풍기는 대형 팬과 직진성이 강한 송풍 구조를 적용해 넓은 공간에서도 강력한 풍량 전달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건조, 분진 제거,...
디시오, 1200~2300V SiC MOSFET 출시…고전압 전력반도체 시장 공략 2025-12-15 13:06:11
회사 측은 1200V 제품까지 포함한 풀 라인업을 공개하고, 신재생에너지·전기차·산업용 전력변환장치 분야 국내 주요 대기업들과 공급 협의 중이라고 15일 밝혔다. 디시오는 전력반도체를 자체 설계·양산·판매하는 국내에 몇 안 되는 전문 기업으로, 소자뿐 아니라 전력 모듈까지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이번에 선보인...
디즈니 700억 프로젝트, '메이드 인 코리아' 우민호·정우성·현빈 자신감 [종합] 2025-12-15 12:05:47
특히 디즈니 측은 지난달 홍콩에서 진행된 라인업 발표회에서 '메이드 인 코리아' 시즌2 제작을 발표하면서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일찌감치 연말 시즌 공개를 확정 지으며 디즈니플러스의 텐트폴 작품으로 꼽혔던 만큼 일각에서는 제작비가 700억원 규모라는 말도 나왔다. 우민호 감독은 "정확한 금액을...
LG전자, 'LG 시그니처' 10주년 맞아 AI 프리미엄 신제품 공개 2025-12-15 10:00:01
라인업 선봬 10개 제품군으로 확대…프리미엄 디자인에 지역별 맞춤형 전략 더해 (서울=연합뉴스) 김민지 기자 = LG전자는 내달 6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업그레이드된 LG 시그니처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LG전자는 2016년 선보인 프리미엄 브랜드...
LG전자, CES 2026서 'LG 시그니처' 신제품 공개 2025-12-15 10:00:00
CES 2026에서 AI로 한층 진화한 LG 시그니처 라인업을 공개한다. AI로 제품 본연의 성능을 높이고 사용 편의성도 업그레이드한 LG 시그니처로 프리미엄 가전의 새 기준을 제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차별화된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
모두투어, 2026년 경영선포식…우준열 사장 "성장기반 강화" 2025-12-15 09:40:26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클래스' 라인업을 확대하고, 개인화된 여행 경험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전략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판매·유통 부문에서는 자사몰 중심의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B2C)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고 대리점·제휴사 등 기업간 거래(B2B) 채널 활성화를 추진한다. 지속가능 경영 부문에서는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