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밀키스제로 출시" 소문에 들썩…無설탕 탄산 시장, 무섭게 크네 2023-02-09 17:30:00
시즌에 맞춰 출시한다”며 “제로로 밀키스 맛을 구현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다”고 설명했다. 밀키스제로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은 그만큼 제로 탄산음료가 시장에 안착했다는 방증이기도 하다. 코로나19 이후 건강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설탕을 뺀 제로 탄산음료 시장이 급격히 성장했다. 유로모니터에...
롯데칠성 3분기 영업이익 750억원…작년 동기 대비 12.2%↓(종합) 2022-11-03 15:06:49
반면 맥주 매출은 2% 감소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앞으로 '밀키스', '2% 부족할 때 아쿠아'에서도 무(無)당 제품을 선보이는 등 건강 관련 음료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주류사업에서는 프리미엄 증류주를 선보이고 제주 증류소를 건축하는 한편 신규 와이너리를 검토하기로 했다. sun@yna.co.kr...
[책마을] 金첨지도 단골…100년전 등장한 '24시간 설렁탕집' 2022-10-21 17:27:36
‘칼피스’도 이때 찾아볼 수 있다. 한국의 밀키스와 비슷한 음료다. 1934년 박태원의 소설 ‘소설가 구보 씨의 일일’에서 주인공 구보는 길에서 중학교 동창을 만나 경성역 티룸에 동행한다. 동창은 ‘가루삐스’를 주문하며 구보에게도 권하지만, 구보는 황급히 고개를 흔든다. 소설은 “음료 칼피스를, 구보는, 좋아하...
롯데칠성 "올들어 대만에 밀키스 1천만캔 수출…810% 증가" 2022-09-19 10:43:27
약 810% 증가한 양이다. 롯데칠성음료가 밀키스를 연간 1천만캔 이상 수출한 국가는 러시아, 중국, 미국에 이어 대만이 네 번째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0년 하반기 대만에 수출을 시작했고 당시 밀키스 20만 캔을 판매했으며, 지난해에는 230만 캔을 수출했다. 올해는 지난해 수출량에서 약 550% 증가한 1천500만 캔...
대만 입맛 잡은 밀키스 "글로벌 브랜드 도약" 2022-09-19 10:23:46
`밀키스`를 1,000만 캔(250mL 기준) 이상 수출했다고 19일 밝혔다. 대만에 첫 진출한 2020년 하반기 이후 3년 만에 달성한 최대 실적이자 전년 동기 대비 약 810% 성장한 수치다. 롯데칠성이 대만에 내보낸 연간 밀키스 물량은 2020년 20만 캔을 시작으로 2021년 230만 캔, 올해는 1,500만 캔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제로 칼로리 음료 잇따라…롯데칠성 '핫식스 더킹 제로' 출시 2022-06-09 10:57:31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대표 제품인 '밀키스'도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농심도 앞서 '웰치 제로 그레이프'와 '웰치 제로 오렌지'를 355mL 캔 제품으로 선보였다. 농심은 웰치 소다의 맛은 살리면서 칼로리를 크게 줄였다고 설명했다. 신세계푸드는 지난달 초...
"롯데칠성, 소비 트렌드 반영한 신제품 출시로 실적 성장 기대"-IBK 2022-05-30 08:22:22
1분기 50%로 확대됐고 밀키스 제로, 핫식스 제로 등 신제품 출시를 통해 높은 시장 경쟁력이 유지될 것으로 전망된다. 별도 기준 주류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7437억원, 424억원으로 추정된다. 가격 인상 효과와 거리두기 해제 이후 업소용 채널에서 처음처럼,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등 주력 제품의 판매 개선세가 나타날...
밀키스, 사상 최대실적 달성…지난해 中에 2500만캔 수출 2022-01-10 17:58:40
실적이다. 밀키스는 우유가 들어간 부드러운 탄산음료다. 1989년 출시해 누적 판매 금액 1조원을 넘은 대표적인 장수 제품이다. 밀키스는 중국뿐 아니라 대만과 홍콩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만에서는 지난해 233만 캔을 판매했다. 전년 대비 판매량이 10배 이상 늘었다. 홍콩에서도 735만 캔을 팔았다. 2020년보다...
"사랑해요 밀키스"…32년 후 중국서 2500만캔 팔린 이 제품 2022-01-10 15:33:33
식자재 유통업체와 협업해 밀키스 판매처를 늘리고, 해산물 뷔페 등 프랜차이즈 음식점과의 제휴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소주 브랜드 '처음처럼'과 협업 마케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중국, 러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음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밀키스를...
"사랑해요 밀키스"…작년 중국서만 2500만캔 팔렸다 2022-01-10 10:05:37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밀키스 중국 수출 목표치를 지난해보다 약 40% 늘어난 3천500만캔으로 늘려 잡았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현지 식자재 유통업체와 협업해 판매처를 확대하고 프랜차이즈 음식점과의 제휴도 강화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해 밀키스의 대만과 홍콩 수출량도 각각 전년보다 1천100%,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