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재택 '삼식이' 미안해서…밀키트 찾는 아빠들 2021-04-04 17:00:20
만만치 않은 요리들이다. 하지만 밀키트를 쓰면 야외에서 캠핑할 때나 집에서 술과 곁들일 안주가 필요할 때 쉽게 끓일 수 있다. 밀키트와 함께 홈술·캠핑 관련 매출도 동반 증가세를 보였다. 2월 주류 매출은 65%, 캠핑용품은 162% 늘었다. 아이스박스, 바비큐 용품 등 야외에서 요리를 하는 데 사용하는 아웃도어 키친...
캠핑용품 수요 '쑥'…마켓컬리 최대 30% 할인 '벚꽃캠핑' 행사 2021-03-25 10:32:03
판매량이 월평균 142% 증가했고 25일 밝혔다. 야외 바비큐 때 필요한 숯은 월평균 24%의 판매 증가율을 보였다. 특히 작년 전체 판매량의 절반이 9~12월에 몰려 4분기에 캠핑을 즐긴 사람들이 많았던 것으로 추정된다. 물병을 담는 데 쓰는 보틀백은 매월 56%씩 판매량이 증가했고, 작은 사이즈 보온보랭백인 런치백은 월...
한강공원 난지캠핑장 12년 만에 리모델링…다음달 1일 재개장 2021-03-17 15:54:59
오는 시민들을 위해 26개의 화덕이 설치된 '바비큐존'도 마련했다. 다만 시민의 안전을 위해 매점에서 주류와 조리음식, 폭죽 등의 판매는 금지하기로 했다. 텐트와 그늘막, 바비큐그릴 등 캠핑용품의 대여도 중단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공중 보건위생에 대한 민감도가 높아진 데 ...
최대 70% 할인…아웃도어·캠핑용품 득템해볼까 2021-03-10 10:36:27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캠핑·아웃도어용품 매출은 이미 지난 1~2월 증가한 상태다. 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1~2월 캠핑용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3.6% 증가했다. 바비큐 그릴, 아이스박스 등 아웃도어 주방용품 판매량도 72.6% 늘었다. 신세계백화점에서는 지난달 아웃도어 의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3.5% 늘어난...
봄 만난 '산린이'…아웃도어·캠핑용품 불티 2021-03-07 16:53:46
뛰었다. 바비큐용 그릴은 41%, 텐트는 25% 증가했다. 대형마트에서도 캠핑용품이 매출 효자 역할을 하고 있다. 롯데마트에서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3일까지 판매된 캠핑용 침구는 전년 동기 대비 110.1% 급증했다. 텐트 판매량도 87.9% 늘었다. 캠핑 가서 요리를 해먹는 사람이 증가하면서 캠핑용 테이블 판매량은 526.7%...
"날씨 풀렸으니 야외로 떠나볼까"…캠핑용품 수요 '쑥' 2021-03-07 08:00:04
온라인몰뿐 아니라 대형마트에서 캠핑용품을 준비하는 경우도 많았다. 같은 기간 롯데마트에서 침낭, 해먹 등 캠핑용 침구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10.1%, 텐트는 87.9% 늘었다. 랜턴, 물통을 비롯한 캠핑용 취사도구 매출은 79% 증가했다. 대표적인 캠핑 메뉴인 돼지고기는 41.6% 더 팔렸다. 롤과 초밥, 김밥 등...
"쇼핑으로 힐링을"…여의도 `더현대서울` 26일 오픈 2021-02-23 14:51:30
맛집인 몽탄·뜨락·금돼지식당이 손잡고 한국식 BBQ(바비큐) 메뉴를 선보이는 `수티`를 비롯해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 등이 들어선다. 1층에는 독보적 럭셔리란 의미를 담은 `익스클루시브 레이블(Exclusive Label)`이 위치하는데, 구찌·프라다·보테가베네타·버버리·발렌시아가 등 30여 개 해외패션·명품...
현대엔지니어링, 강남 원에디션 분양…견본주택 개관 2021-02-05 09:50:52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게스트룸 및 입주민 전용 카페, 생활용품 관리에 편리한 개별 세대 창고 등이 들어서며, 기존 강남 고급주거시설에서는 보기 드물게 모든 가구의 자주식 주차가 가능한 주차공간도 마련된다. ‘원에디션 강남’ 은 수요층에 걸맞는 개인비서 및 우편, 택배 서비스, 호텔, 항공 예약 서비스,...
"이태원 말고 집에서"…'홈파티'로 바뀌는 핼러윈 풍경 2020-10-26 07:10:01
테이블 용품이 321% 더 팔리는 등 비슷한 양상을 보였다. 생크림·휘핑크림이 58% 더 팔리고, 케이크와 바비큐 포크립 판매량이 각각 38%, 31% 늘었다. 커플 잠옷을 비롯한 파자마류도 모두 판매량이 70% 이상 뛰었다. 몇 년 전까지 생소한 문화였던 핼러윈에 대한 국내 인지도와 인기가 높아진 만큼, 코로나19로 대규모...
캠핑 인기에 관련 상품 매출 '쑥'…일회용 그릴 268%↑ 2020-10-12 09:53:29
바비큐, 꼬치 등 캠핑용 식품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15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랜턴, 휴대용 식기 등 캠핑용품 판매량도 같은 기간 134% 증가했다. 여러 식재료 중에서도 바비큐용 소스의 판매량이 216% 뛰었다. 손으로 쉽게 들고 먹을 수 있는 꼬치류는 188%, 모든 재료가 포함돼 물을 붓고 끓이기면 하면 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