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원F&B,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속 불편함, 걱정하지 마세요" 2025-04-08 16:07:55
만든다. 대표 제품으로는 35년 전통의 국내 대표 발효유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국내 스낵치즈 시장 1위 ‘덴마크 인포켓치즈’, 1A 등급 락토프리 원유로 만든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 등이 있다. 이 밖에도 우유, 발효유, 치즈, 식물성 음료, 유산균 음료 등 110여 가지 유제품을 판매 중이다. 동원F&B...
설탕 대체 스테비아·소화 잘 되는 산양유…프렌치카페, '건강한 단맛' 라인업 확대 2025-04-08 16:03:17
주력해왔다. 맛있는우유GT(우유), 아이엠마더(분유), 불가리스(발효유), 초코에몽(가공유), 17차(음료), 테이크핏(단백질) 등 주력 제품을 통해 시장 내 선도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뇌전증 및 선천성 대사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생산·보급 등 사회적 책임 활동도 지속하고 있다. 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저당·저지방 제품으로 새단장 2025-04-01 09:02:53
경우 당류 함량을 시중 농후발효유 평균보다 약 25% 낮췄다. 동원F&B 관계자는 "1991년 출시한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를 제로·저당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했다"며 "40년간 축적한 유가공 제조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남양유업, 당기순익 흑자 전환…"경영 혁신 성과" 2025-03-20 17:22:51
제품 포트폴리오를 재정비했다. 일례로 대표 발효유 브랜드 ‘불가리스’는 지난해 국내 오프라인 드링크 발효유 시장 1위를 차지하며, 3년 연속 선두 자리를 유지했다. 분유는 지난해 국내 오프라인 경로 시장에서 5년 연속 매출 1위를 지켰다. 단백질 음료 브랜드 ‘테이크핏’은 지난해 상반기 국내 단백질 음료 오프라...
내수 시장만 파던 식품기업도 해외서 활로 찾는다 2025-03-16 07:25:05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을 앞세워 올해 해외 매출을 비약적으로 늘릴 계획이다. hy는 해외 매출이 지난해 30억원으로 전체의 1%에도 못 미쳤으나 올해는 중국과 미국, 태국, 대만 중심으로 500억원까지 확대하는 것이 목표다. 국내에서 1년에 2억개가 팔리는 윌은 연간 매출액이 3천300억원에 이르지만...
hy "윌 작약, 10일만에 100만개 판매" 2025-03-13 08:49:09
= hy는 지난 3일 선보인 발효유 제품 '윌 작약'이 10일 만에 100만개 판매됐다고 13일 밝혔다. 윌 작약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출시 이후 hy가 쌓아온 위 건강 연구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으로, 정제(알약)와 액상을 한 번에 섭취하도록 이중 제형으로 나왔다. 정제에는 작약추출물을 담았고 액상에는...
‘뚜껑·라벨’ 없앤 커피 포장…친환경 혁신은 진행형 2025-03-05 06:00:57
제품 도입 확대 등이 이에 해당한다. 컴포리드 외에도 발효유 용기 소재를 기존 PP에서 종이로 전환해 2023년 기준 연간 80톤의 플라스틱 사용을 줄였다. 종이 용기는 기존 플라스틱 대비 가볍지만 견고성이 뛰어나 소비자에게 보다 친환경적 선택지를 제공한다. 그 결과 2024년까지 2020년 기준 누적 4500톤의 플라스틱...
'K발효유' hy 윌, 美·中 등 해외 공략 2025-03-04 17:32:55
hy(옛 한국야쿠르트)가 대표 발효유 제품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을 앞세워 올해 미국 중국 등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국내 유업계에서 발효유 제품으로 해외 시장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hy는 윌 제품 2종이 중국 상하이를 포함한 각 지역 패밀리마트 2200개점과 세븐일레븐 600개점에 입점했다고 4일...
hy, '윌' 중국 오프라인 판매 본격화 2025-03-04 14:24:28
4일 밝혔다. 지난 2000년 선보인 윌은 국내 드링크 발효유 판매량 1위 브랜드다. 1년에 2억개씩 팔리며 연간 매출액은 3,300억원에 이른다. 누적 매출액은 6조3천억원을 넘어섰다. 강미란 hy 글로벌사업2팀장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중국 내 편의점 입점은 현지 소비자들에게 'K-유산균'을 알릴...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중국 편의점서 판매 2025-03-04 10:28:09
수는 대폭 늘어날 전망이다. 2000년 출시된 윌은 국내 드링크 발효유 판매량 1위 브랜드다. 1년에 2억개씩 팔리며 연간 매출액은 3천300억원에 이르고 누적 매출액은 6조3천억원을 넘어섰다. 강미란 hy 글로벌사업2팀장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의 중국 내 편의점 입점은 현지 소비자에게 'K-유산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