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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서 여가생활"…부루마블·홈카페·홈시네마 매출 증가 2020-04-17 09:37:07
보드게임 부루마블로 8.8배(778%) 급증했다. 루미큐브(46%), 다빈치코드(46%), 젠가(22%) 등도 매출이 늘었다. 직접 만들고 조립하는 DIY아이템도 증가했다. DIY명화그리기는 410%, DIY미니어처 363%, 셀프 DIY인테리어 관련 상품 매출은 207% 늘었다. 홈카페 관련 가전 제품도 판매가 급증했다. 커피머신, 와플메이커,...
위메프 "코로나19에 실내 여가용품 매출 증가" 2020-04-17 08:54:37
같은 기간보다 최대 9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보드게임 부루마블 매출은 8.8배 급증했고 DIY명화그리기 매출은 410%, 셀프 인테리어 관련 상품은 207% 늘었다. 홈 카페 관련 가전제품 판매도 크게 증가했다. 커피머신(248%)과 와플 메이커(237%), 샌드위치 메이커(229%)는 물론 집에서 영화나 음악을 감상할...
[코로나 우울증①] 아이 돌보며 짜증난다면 `7일 수칙` 세워라 2020-03-12 09:03:52
또, 보드게임이나 윳놀이, 부루마블 게임 같이 아이는 물론 가족이 함께 하는 놀이도 권장되고 있다. ▶ 6일차, 나를 위한 리프레쉬(refresh) 나를 위한 투자 역시 중요하다. 아이를 돌보면서 나를 잊는 경우도 많다. 온갖 생각이 아이에게 집중되다 보면 자칫 부모 본인 자체가 힘들게 되기 때문이다. 이럴 경우 좋아하는...
"금융지능 갖추세요"…여의도고에 금융교육 과정 개설(종합) 2019-09-06 17:19:50
부루마블'을 통해 자본시장의 특징을 소개했다. 그는 "부루마블이 자본시장을 알리는 게임"이라며 "주사위를 던져 도착한 나라에 호텔이나 주택을 짓고서 누군가 그곳을 지나가면 돈을 받고, 내가 다른 사람 땅을 거쳐 가면 돈을 쓰기도 하는데 돈을 많이 써버리면 파산도 한다"고 말했다. 이어 "자본시장 속성을 담은...
재미와 금리로 고객 끄는 '펀세이빙' 상품 부상한다 2019-06-21 06:30:00
있다. 주사위 게임은 고전 보드게임 '부루마블'과 같이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수만큼 캐릭터가 이동해 해당 칸의 '이벤트'를 하는 방식이다. 코인을 모아 '만렙'인 레벨 10에 도달하면 우대금리를 0.4%포인트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새해를 앞둔 지난해 11월 '쏠편한 작심 3일 적금'...
인력거부터 추억의 보드게임까지…호텔업계에도 '레트로 바람' 2019-06-17 06:15:00
좋은 게임을 제공한다. 숙박객들은 추억의 게임 '부루마블'을 함께 즐기며 이색 호캉스를 체험할 수 있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이 내놓은 '펀펀 투데이 패키지'의 숙박객이라면 620여종의 고전 게임이 들어있는 레트로 게임기와 등 인기 보드게임 5종을 즐길 수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윤진우의 부루마블] 대세라는 클라우드 게임…"콘텐츠 다양화 부터" 2019-06-14 08:56:19
인터넷 접속으로 언제 어디서나 차세대 게임 플랫폼으로 기대월정액 등 새로운 수익구조 가능 '콘텐츠·이용문화 개선 한계' 지적도 클라우드 게임(cloud game)이 차세대 게임 플랫폼으로 떠오르고 있다. 클라우드 게임은 가상 저장 공간인 클라우드에 저장된 게임을 인터넷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윤진우의 부루마블] 좋아서 하는 게임…"죽자고 덤비니 문제" 2019-06-08 08:00:00
"게임 본질, 즐거움 찾는 여가 활동" 게임 질병 '기준·원인·증상' 모호 과도한 몰입은 문제, 해결방안 필수 국내 게임 산업 종사자는 63만명이다. 게임을 거대 문화 콘텐츠 산업이라 부르는 배경이다. 게임은 한국 콘텐츠 수출을 이끌고 있다. 매년 해외에서 벌어오는 수익은 k팝의 10배, 영화의 100배에...
[윤진우의 부루마블] 전열 가다듬는 '게임업계'…게임 중독 장기전 돌입 2019-05-31 09:03:03
총공세로 맞서면서 반성의 목소리 수익에만 집중, 산업 전반 살필 것"국민 신뢰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 "복지부동 복지부 아닌 국민 설득해야" 세계보건기구(who)의 게임 중독 질병 등재 갈등이 장기화될 전망이다. 보건복지부가 게임업계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국내 도입 의지를 드러내면서 게임업계의 반발이 거세다....
[윤진우의 부루마블] 게임 중독 '질병코드' 초읽기…"국내 도입 막아라" 2019-05-25 08:00:00
who 총회 진행, 27일께 확정 개정안 통과 가능성 높아복지부 "바로 받아들이겠다" 입장 우리나라 2025년부터 반영될 듯84개 조직 '공동대책위' 꾸려 반대 "국내 도입 저지가 가장 큰 목표" 세계보건기구(who)의 게임 질병코드 등재가 초읽기에 돌입했다. who는 스위스에서 진행중인 총회에서 게임 중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