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비고 볶고 섞어 먹다보니…국물없는 라면, 판매 '급증' 2014-08-13 16:13:35
있다. 볶음면 시장에서 불닭볶음면 출시 이후 불낙볶음면(팔도)과 하모니(농심), 열떡볶이면(오뚜기) 등의 출시가 이어지며, 치열한 경쟁이 전개되고 있기 때문이다. 장수빈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1인가구의 증가로 간편식 시장이 성장하며, 자신만의 레시피로 한 끼를 해결하려는 모디슈머들이 늘어나고 있다"...
매운 라면 '전쟁'…가장 매운라면 1위는? 2014-05-20 09:55:20
‘불낙볶음면’(2588shu) 순이었다.일반적으로 청양고추는 4000~1만shu, 한국의 보통 고추는 4000~7000shu로 알려져 있다. 특히 국물 없는 라면시장의 성장도 매운맛을 강조한 제품들이 이끌고 있다. 삼양식품 ‘불닭볶음면’과 팔도의 ‘팔도쫄비빔면’, ‘불낙볶음면’이 매운...
'짜파구리' 농심 vs '불닭볶음면' 삼양식품…라면株, 실적 관전포인트는? 2014-04-24 10:14:38
동기 대비 매출 증가율이 2배 가까이 커졌다. 팔도 '불낙볶음면', 농심 '하모니' 등 미투 제품들도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볶음면의 카테고리화로 가장 큰 수혜를 입을 곳이 삼양식품이란 설명이다. 김지상 이트레이드증권 연구원은 "구글 트렌드를 통해 '불닭볶음면'의 검색빈도를 보면 지난해 7월...
"삼양식품, 고가제품 인기 지속"-이트레이드증권 2014-03-13 08:41:41
판단했습니다. 이어 “팔도 비빔면과 불낙볶음면 농심 하모니 등 비슷한 제품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며 “볶음면 제품군의 카테코리화가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김 연구원은 “메뉴판닷컴이 국내 라면 4사의 볶음면 제품에 대한 선호도를 조사한 결과 삼양식품 불닭볶음면이 42%로 가장 높은 지지도를 얻었다...
팔도, `화천 산천어 축제` 후원 2014-01-08 18:08:32
7년 연속 10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한 한국을 대표하는 겨울축제입니다. 올해도 개막 첫날 15만 명의 관람객이 입장하는 등 역대 최대 인파를 기록했습니다. 팔도는 축제기간 동안 행사장 내에 홍보 공간을 마련해, 관람객을 대상으로 ‘일품해물라면’과 ‘불낙볶음면’ 등 제품을 홍보하고 시식회를 진행할...
팔도, `2014 화천 산천어 축제` 후원 협약 2014-01-08 14:59:55
4일부터 26일까지 23일간 강원도 화천군 화천천 일대에서 진행되며 최근 7년 연속 10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하며 대표하는 겨울축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팔도는 축제 기간 동안 행사장 내에 홍보 공간을 마련해 관광객을 대상으로 ‘일품해물라면’과 ‘불낙 볶음면’ 등 자사 제품을 홍보하고 시식회를 진행할...
라면시장 올해 키워드 '비빔전쟁'…신라면·짜파게티 매출 TOP 2013-12-26 14:37:38
출시해 시장쟁탈전에 본격 뛰어들었다. 팔도 불낙볶음면, 오뚜기 콕콕콕 라면볶이 등도 국물없는 라면 시장에서 불꽃 튀는 접전을 벌이고 있는 중이다. 라면시장 2위 싸움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오뚜기가 지난해 12월부터 지켜온 2위 자리의 이변은 없었다. 하지만 오뚜기의 참깨라면과 삼양의 불닭볶음면이 정면 승...
팔도, 불 맛 제대로 살린 '불낙볶음면' 선보여 2013-12-10 17:46:19
맛을 제대로 살린 신제품 '불낙볶음면'을 출시했다. 팔도측은 이 제품이 낙지 페이스트에 직화식으로 볶은 고추와 야채가 첨가돼 직접 불에 볶은 맛을 낸다고 밝혔다. 10일 서울 종로구 청계광장에서 모델들이 시식회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신경훈 기자 nicerpeter@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팔도, 불낙볶음면 출시 2013-11-21 21:36:16
맛의 ‘불낙볶음면’을 출시했다. 고추와 야채를 볶은 원료를 넣어 만들었다. 액상 스프와 양배추, 고추 등이 포함된 건더기 스프가 들어 있다. 팔도는 여름철 인기 제품인 비빔면처럼 불낙볶음면을 겨울철 계절상품으로 마케팅한다는 전략이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봉지면(130g)은 1000원, 용기면(105g)은 1400원....
외식업계, 메뉴 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 담는다 2013-03-27 18:48:15
‘불낙(不落)’이라는 중의적 네이밍으로 입시철마다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 블랙스미스, 고객 평가단 ‘맛의 달인’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는 메뉴와 매장 서비스를 평가하는 고객 평가단 ‘맛의 달인(達人)’을 운영 중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 총 30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