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키친소노마, 동탄 호수공원 인근에 브런치 카페 ‘egg,plant’ 신규 오픈 2025-12-03 14:21:03
키친소노마는 푸드 스타일링, 식음료 개발, 케이터링을 전문으로 하는 식문화 콘텐츠 제조 기업이다. 방송·광고·영화 현장 푸드 스타일링과 국내외 공연·행사 케이터링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전문성과 창의성을 인정받고 있다. 브랜드는 ‘건강한 재료·정성·집밥의 따뜻함’을 핵심 가치로 삼아 새로운 식문화...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2025 경영인의 밤’ 개최 2025-12-03 13:57:34
다하는 경영인을 발굴해 ‘경희 MBA’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동문 기업 간의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한 것”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첫 수상자로 선정된 ㈜디와이피엔에프 조좌진 회장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조직 성장과 책임경영을 통해 후배 경영인들에게 귀감이 되는 롤모델”이라며 축하와...
'제2의 도약' 야놀자, 3개부문 대표 교체…"'고객·기술·조직' 혁신 가속" 2025-12-03 13:44:55
가치 중심의 사고와 기술 혁신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라는 설명이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야놀자는 브랜드 리뉴얼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해왔다. 그룹 전체 제2의 도약을 위해 체계적인 구조와 신속한 실행력을 높이는 데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야놀자는 변화를 통해 고객 경험 개선·기술...
K2 Safety-낭만러너 심진석, ‘누구에게나 현장은 있다’ 안전 캠페인 전개 2025-12-03 13:41:31
들여다보고 그들과 직접 소통하며 산업안전 브랜드가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 다시 묻는 취지도 담고 있다. 캠페인 영상 속 심진석은 우리가 익숙하게 봐온 러너의 모습뿐 아니라, 작업 현장에서 일하는 비계공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며 최정상을 향한 근성, 책임감, 현장 노동의 가치를 드러낸다. 그가 캠페인에서 착용한...
"KBO 후원효과 年 3500억…20년 동행 안할 이유 없었죠" 2025-12-03 13:22:02
브랜드 가치 제고 효과만 작년 기준으로 3500억원에 달합니다.” 이봉재 신한은행 고객솔루션그룹장(부행장·사진)은 3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한국프로야구(KBO) 리그를 장기 후원하기로 결정한 이유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신한은행은 얼마 전 KBO와 후원 기간을 2037년까지 연장하는 계약을 맺었다. 2018년 처음...
동아제약, 영국 프리미엄 펫 샴푸 '닷닷펫' 국내 공식 출시 2025-12-03 09:38:45
펫 케어 브랜드로, 건강·미용·스킨케어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반려동물 산업 전문 박람회 'PATS'에서 혁신상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이번에 국내에 선보이는 샴푸는 한국에서 가장 흔한 세 가지 반려견 모질인 단모(쇼트코트), 이중모(더블코트), 장모(롱코트)에 최적화된 3종으로...
애경산업 투에딧, 캐릭터 세숑 협업 신제품 5종 선보여 2025-12-03 08:43:50
티트리와 시카, 세라마이드 등 피부 진정 성분 3종이 들어있다. 투에딧 관계자는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나만의 감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최근 수요에 맞춰 이번 디자인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미 증시·비트코인 반등..애플 7연속 상승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12-03 08:41:08
개발할 계획(키트루다BS는 경쟁자 중 가장 빠른 임상 속도) - 유럽에서의 SB12(솔 리리스BS), SB16(프롤리아, 엑스지바BS) 직판 강화로 이익률 증가, 미국 프라이빗 라벨 (Private Label; 유통업체인 PBM사 브랜드 상품) 전략으로 시장진입이 용이해질 전망. 따라서 여전히 BS에서의 연간 성장률과 이익의 보전을 기대할...
BYD 정저우의 ‘초대형 전기차 메가팩토리’를 가다 2025-12-03 07:00:03
15.8kWh 블레이드 배터리를 탑재해 한 번에 2100km(중국 CLTC 기준)까지 달릴 수 있고, 전기차 모드로만 120km의 주행거리를 확보했다. 전시관 곳곳에는 프리미엄 브랜드 ‘덴자’와 오프로드 브랜드 ‘팡청바오’ 차량도 전시돼 있었다. 류쉐량 BYD 아시아·태평양 자동차 영업사업부 총경리(대표)는 “기술을 중시하는...
기아, 투자자들과 소통 강화...ESG 우선 전략 2025-12-03 06:00:24
많은 브랜드가 미국 판매 물량의 일정 부분을 역외에서 조달해 비슷한 상황이지만, 기아는 이 같은 위기를 소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갖췄다. 최근 기아의 성장세를 보면 영업이익이 글로벌 상위권에 올라섰으며, 관세 영향을 감안해도 여전히 톱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지속가능한 경쟁력 측면에서 이러한 영향에도 불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