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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 라이프플러스, 박세리 희망재단과 유소년 골프 인재 양성 협약 2025-09-17 09:47:50
한 달여를 앞두고 대회 주제를 담은 브랜드필름을 공개했다. ‘Own the Crown’을 슬로건으로 한 이번 영상은 각국 대표팀이 왕관을 쟁취하는 여정을 팀워크·도전·성장의 서사로 담아냈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인터내셔널 크라운 코리아, 한화 금융 계열사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볼 수 있으며 대회 기간에는 미 NBC...
[바이오스냅] 대원제약, 짜 먹는 감기약 '콜대원' 출시 10주년 2025-09-16 15:32:59
대상으로는 콜대원 10주년을 기념한 브랜드 필름 공개, 브랜드 사이트 내 '콜대원 역사관' 오픈 등을 통해 콜대원이 지나온 길을 공유할 예정이다. ▲ 삼진제약[005500]은 글로벌 백신 기업 CSL시퀴러스코리아(CSL Seqirus Korea)와 13일부터 이틀간 'IMPACT SYMPOSIUM(임팩트 심포지엄)'을 진행했다고...
아모레퍼시픽, 하이엔드 스킨케어 '에이피 뷰티'…안티에이징 라인 M.D. 신제품 4종 출시 2025-09-10 16:02:34
맞아 ‘뉴 뷰티(Create New Beauty)’ 비전을 전면에 내세우고 브랜드 필름과 전시 등 기념 활동을 전개 중이다. AP BEAUTY M.D. 라인의 론칭 강화는 고급화 전략과 기술 리더십을 합친 ‘프리미엄 피벗’의 일환으로 해석된다. 시장 환경도 우호적이다. 글로벌 안티에이징 제품 시장은 2024년 524억 달러에서 2030년 806억...
영림몰딩도어, 40년 노하우로 고급 인테리어 시장 선도 2025-09-02 16:39:54
전문 브랜드 영림몰딩도어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도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독보적인 품질과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1984년 설립된 영림몰딩도어는 40년 이상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 도어와 몰딩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왔다. 차별화된...
손석구 주연 영화 또…아시아 최대 국제광고서 '그랑프리' 수상 2025-09-01 09:38:51
방식이 파격적이면서도 효과적인 브랜드 스토리텔링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를 받았다. PR 카테고리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이 캠페인은 이외에도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필름, 미디어 부문 등에서 골드 2개, 실버 2개, 브론즈 3개를 추가로 수상했다. 이밖에도 이노션은 자체 사회공헌 캠페인 '안전목욕탕'으로 실버...
TO SEE, TO FEEL 2025-09-01 06:10:05
아날로그 필름 특유의 파스텔 톤과 몽환적 분위기를 바탕으로 청춘의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포착한 사진 작업으로 주목받았다. 그녀의 작업은 하이틴 문화와 걸리시 감성을 상징하는 아이콘인 동시에, ‘뉴트로’, ‘Y2K’ 트렌드와 맞물려 ‘젠지(Gen-Z)’ 세대가 열광하는 ‘요즘...
"롤스로이스 같네"…'제네시스'에 기대감 폭발한 이유 [모빌리티톡] 2025-08-28 20:30:01
양산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수입차 브랜드 중에서는 롤스로이스가 코치도어를 적극적으로 채택하고 있다. 롤스로이스 팬텀, 컬리넌 등이 코치도어를 달고 있다. 콘셉트카 '네오룬'으로 미리 본 GV90제네시스 GV90은 콘셉트카 '네오룬'의 양산형으로 알려졌다. 콘셉트카 네오룬에서...
기술 혁명·中 추격에 악전고투…'세계 최초 신화'도 무너졌다 2025-08-21 17:43:09
‘게이트맨’ 브랜드로 흡수됐다. 대양디앤티는 국내 기업에 매각된 뒤 사업이 크게 축소됐다. 한때 새로운 수출 상품으로 떠오른 조립식 건축물을 유엔본부에 공급한 캬라반이에스도 시장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고 사업을 접었다. 개인용 온열기 산업에선 기업별 온도 차가 크다. 1988년 세계 최초로 개인용 온열기를...
15조 '의료용 대마' 열린다…'씨티씨·인벤티지' 잰걸음 [바이탈] 2025-08-21 17:02:21
브랜드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기존 탄산음료나 주류를 대체하는 건강음료라는 이미지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반면, 한국은 아직 마약류관리법에 따라 대마초나 대마초의 원료로 제조된 모든 제품을 마약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CBD 시장 규모는 지난해에만 우리돈 약 15조4천억원을 기록했고, 오는 2032년에는...
"삼성, 감 다 살았네"…페이커·윙 출연 'OLED 캠페인' 화제 2025-08-20 07:00:03
수 있구나", "T1은 T1대로, 비트펠라는 비트펠라대로 색깔이 잘 보인다", "진짜 '감다살'(감 다 살았네)이네", "왕들의 만남, 가슴을 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번 브랜드 영상의 비하인드 영상은 T1과 비트펠라하우스의 유튜브 채널에 추후 업로드될 예정이다. burning@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