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펭수의 동원참치 2100만뷰…집콕시대 '먹는' 광고가 대세 2021-02-02 17:16:47
마시스’, 농심은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디저트 캐릭터들을 활용한 광고를 만들었다. 남일우 제일기획 팀장은 “캐릭터나 독특한 스토리를 활용한 광고는 소비자들이 콘텐츠로 인식해 쉽게 즐기고 퍼뜨린다”며 “올해도 식음료 기업들이 다양한 광고를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유정 기자 yjroh@hankyung.com...
'창업왕 뽑는다'…'도전! K-스타트업 2017' 본선 출정식 개최 2017-08-30 12:00:09
대표가 창업진흥원장 대상을,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를 만든 몬스터 스튜디오 정지환 대표가 중소기업 진흥공단 이사장 대상을 받았다. 크레이터 주식회사 김강안 대표는 '사용자 행동분석 알고리즘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 플랫폼'으로 엔젤투자 협회장 대상을, ㈜럭스로보 오상훈 대표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