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여름휴가철 행사 풍성…바캉스 용품·화장품 기획전 돌입 2025-08-02 07:00:01
경북 안동 아오리 세척사과와 무농약 저탄소 진천 블루베리 등이 있다. ▲ 컬리 =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를 잠재울 '쿨링 진정 기획전'을 4일까지 한다. 12개 브랜드의 스킨·헤어·바디케어 제품 등을 최대 83%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에스트라 상품은 최대 25% 할인하고 9만원 이상 구매 시 에이시카 365...
한화생명, 혹서기 영업현장 이동식 카페 지원 2025-07-23 13:44:38
찾아 FP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화생명은 2015년부터 코로나19 유행 기간을 제외하고 매년 차량을 이용한 이동식 카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망고빙수, 블루베리 아사이볼을 제공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무더위 속 영업현장에서 땀 흘리는 FP분들에게 활력을 줄 수 있길 기대한다”며 “현장과...
빙그레, 두가지 과일맛 담은 아이스크림 '밀키프룻' 출시 2025-07-21 14:53:01
밀키프룻은 '딸기바나나'와 '블루베리바나나' 두 종으로 각각 두 가지 과일 맛을 반반씩 넣은 제품이다. 밀키프룻에는 1A 등급의 국산 우유가 들어 우유의 부드러운 풍미가 있으며 과일의 상큼함도 스무디처럼 잘 어우러진다고 빙그레는 설명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밀키프룻은 선호도가 높은 과일 조합을...
빙그레, '두 가지 과일 맛' 아이스크림 출시 2025-07-21 09:41:46
‘블루베리바나나’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두 가지 과일 맛을 반반씩 넣은 콘셉트의 제품이다. 선호도가 높은 딸기와 바나나, 블루베리와 바나나를 조합했다는 설명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밀키프룻은 선호도가 높은 과일 조합을 활용한 아이스크림”이라며 “다양한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너무 더워서 왔더니 자리도 없네요"…폭염에 잭팟 터진 곳 2025-07-20 14:00:02
망고 라떼 및 요거트·말차·초콜릿 등을 활용한 프라푸치노와 블렌디드를 여름 시즌 메뉴로 출시했다. 폴바셋도 이달 초인 3일에 빙수와 아이스크림, 생과일주스, 식혜 등을 새롭게 내놓았다. 파스쿠찌는 여름 시즌을 맞아 블루베리를 활용한 신제품 5종을 선보였다. ‘블루베리 페어링'을 주제로 블루베리 음료 3종과...
광주, 우리밀 요리 교육생 모집 2025-07-14 18:17:43
광주시 농업기술센터가 오는 21~25일 우리밀을 활용한 요리 체험인 지역농산물 활용 가치 공감 교육 참여자를 모집한다. 교육 과정은 우리밀 4색 두부 과자, 떠먹는 블루베리 우리밀 스콘, 우리밀 피자빵 만들기 등이다. 교육은 8월 5~13일 농업기술센터 1층 생활문화교육관에서 총 여섯 차례 진행된다
'농산물 추가 개방' 시사한 여한구 2025-07-14 17:52:50
명지대 국제통상학과 교수는 “예를 들어 블루베리와 튀김용 감자는 미국 내 생산 지역별로 검역 조건이 제각각인데, 이런 문제는 바로 해소해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필요하다면 쌀과 소고기 시장도 테이블 위에 올려야 한다는 조언도 나온다. 30개월 이상 소고기 수입을 허용하되 월령 표기를 의무화하거나, 쌀의 경우...
요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헬로키티 마이 드림 스토어' 콜라보 이벤트 진행 2025-07-14 16:00:03
출시되는 콜라보 제품은 ▲‘플레인 그릭요거트 with 블루베리 콩포트’, ▲‘소프트 그릭요거트 with 크리스피 그래놀라’ 2종으로 해당 제품 속에 동봉된 이벤트 쿠폰을 통해 총 3가지 참여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모든 이벤트는 7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벤트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 가능) 약 7주간 진행된다....
베베숲, 코스트코 양재, 하남, 일산 등 전국 6개 매장 입점 2025-07-10 09:00:00
4겹 프리미엄 엠보싱 원단과 블루베리, 올리브, 병풀 등 3가지 슈퍼푸드 추출물이 어우러져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안전한 전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아기 피부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이번 코스트코 공식 매장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2만원 내고 '요아정' 먹느니…" 인기 폭발한 '뜻밖의 제품' 2025-07-09 21:00:02
냉동 블루베리’가 대표적 사례다. 지난해 판매된 이츠웰 냉동 블루베리 1350t 중 53%가 B2C 채널에서 소비됐다. 수요를 확인한 CJ프레시웨이는 지난 4월 냉동 망고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B2B 업체들은 식자재 유통 노하우를 기반으로 해외 유통망 등을 통해 고품질 제품을 낮은 가격에 확보한다. 예컨대 ‘이츠웰 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