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앱 주문 막았다" 초유의 사태…임영웅 뜨자 하루 만에 23억 대박 2022-08-29 21:00:01
AS I AM)을 론칭하면서 20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비비(BIBI)를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기도 했다. 빅모델 카드를 적극 내세운 것은 '전통의 강자'들도 마찬가지다. TV홈쇼핑 기반으로 탈모샴푸 점유율 1위(2019년 칸타월드패널 집계 기준)에 오른 'TS샴푸'는 지난해부터 올해 6월까지 가수...
‘비비 여동생’ 김나경,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 新 멤버 S7 합류 2022-08-23 12:10:07
비비의 여동생이다. 앞서 트리플에스의 데일리 콘텐츠 `시그널(SIGNAL)`에 깜짝 등장했던 김나경. 당시 개인적으로 트리플에스 멤버 중 한 명을 알고 있다는 것은 물론, 언니에 이어 가수의 길을 택했다는 사실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뜨거운 추측을 이끌어낸 바 있다. 트리플에스의 김나경에 공개됨에 따라 `시그널`...
갈라게임즈, 세계 최대 웹3.0 행사 '비콘 2022' 참석 2022-05-27 14:02:14
이번 행사에서 갈라게임즈는 게임부스를 마련하고 블록체인 생태계에 대한 비전을 공유했다. 지난 20일부터 4일간 진행된 비콘 2022는 웹3.0과 대중문화를 주제로 한 세계 최대 규모의 언콘퍼런스다. 유명 유튜버 로건 폴, 할리우드 배우 에바 롱고리아, 힙합 래퍼 스눕 독 등이 발표자로 참석했으며 갈라게임즈를 포함...
요즘 대세, 핫한 ‘언더붑(Underboob)’ 패션으로 아찔하게 2022-05-18 11:35:00
포인트를 주었다. 여기에 블랙 워커와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비비만의 독특하면서도 강렬한 아이덴티티를 잃지 않은 것이 특징. i’m not cool, but so hot 현아 2007년 데뷔 이후 자신만의 매력으로 가요계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며 자리매김한 현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여준 그의 언더붑 패션은 화제가 되었다. 화...
[사설] 풀무원·대상의 글로벌 진격…K식품도 성공스토리 쓴다 2022-04-03 17:36:45
‘비비고’ 브랜드를 앞세운 김치, 만두 등의 수출이 급증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이명박 정부가 2009년 한식재단을 설립해 추진한 정부 주도형 ‘한식 세계화’는 소리만 요란했을 뿐 큰 성과를 거두지 못했다. 대신 K팝, K드라마 등 한류 콘텐츠의 글로벌 인기에 힘입은 ‘시장주도형’ 한식 세계화가 갈수록 힘을 얻고...
“모르는 춤이 없다” ‘아이돌챌린지’ 비비지, MC 백호도 놀란 댄스 카피 실력 2022-02-18 10:20:09
보냈다. 한편 백호는 ‘댄스 교실’을 통해 비비지에게 직접 데뷔곡 ‘밥 밥!’의 포인트 안무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고, 무리 없이 소화해 내 비비지에게 박수를 받았다.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는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착한 기부 챌린지 콘텐츠. 아이돌 그룹이 소...
‘아이돌 챌린지 2’ 비비지 “경력직 신인 좋아…우리가 어필하고 있다” 2022-02-11 11:00:10
은하는 “그래서 좋다”고 엄지 손가락을 들어올렸다. 비비지는 지난 9일 첫 번째 미니앨범 `Beam Of Prism’(빔 오브 프리즘)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엄지는 “모든 것을 갈아 넣었다. 열정, 관절, 목도 갈아 넣었다. 열심히 준비했다. 타이틀곡이 ‘밥 밥!’인데 앨범 수록곡 모두 다채롭고 좋으니까 ...
'만두·비빔장 피자'…MZ세대 겨냥해 이색제품 내놓는 피자업계 2022-01-16 08:00:01
겨냥해 이색제품 내놓는 피자업계 도미노, 비비고 만두와 협업…미스터피자 '마비노기 영웅전 세트' "프랜차이즈, 데이터·연구역량 보유해 차별화 전략이 유리"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국내 프랜차이즈 피자업계 1위인 도미노피자는 새해를 맞이해 최근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출시했다. 간편...
만두·라면·가전까지…오겜·BTS 업은 한국제품 `훨훨` 2021-12-24 11:35:34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과 방탄소년단(BTS)의 인기 등에 힘입어 한국 제품의 세계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23일 보도했다. 블룸버그는 방탄소년단(BTS)을 비롯한 K팝과 영화 `기생충`,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전 세계적인 인기가 한국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면서 해외 판매가...
외신 "오징어 게임·BTS 덕에 한국산 제품 해외판매 늘어" 2021-12-24 11:24:02
외신 "오징어 게임·BTS 덕에 한국산 제품 해외판매 늘어" (서울=연합뉴스) 김계환 기자 = 한국의 문화 콘텐츠가 세계적인 인기를 끌면서 한국 제품의 판매도 증가하고 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23일 보도했다. 블룸버그는 방탄소년단(BTS)을 비롯한 K팝과 영화 '기생충',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