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PEC 참석자들, K 상품 먹고 바른다…K푸드·뷰티·유통 총출동 2025-10-26 06:15:01
했다. 롯데는 빼빼로(롯데웰푸드), 엔제리너스 커피와 크리스피크림 도넛(롯데GRS), 칠성사이다와 아이시스(롯데칠성음료) 등을 행사장에 제공한다. 오비맥주는 APEC CEO(최고경영자) 서밋의 맥주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 경주 예술의전당 2층 야외 휴게공간에 부스를 차리고 카스후레쉬와 카스0.0, 카스레몬스퀴즈0.0,...
현대차증권, 주식거래 이벤트…해외 온라인 수수료 우대 2025-10-24 10:57:46
'빼빼로데이' 시즌인 11월 10∼14일, '크리스마스' 시즌인 12월 22∼26일 1회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각각 롯데 '초코빼빼로'(300명)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100명)를 증정한다. 모든 이벤트는 신청이 필수이고,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나 스마트금융센터(☎...
"한국인들 미쳤다" 카디비 한마디에…해외서 난리 난 음식 [트렌드+] 2025-10-23 15:23:56
바나나킥, 새우깡, 빼빼로 등은 해외 팬들 사이에서 한국 여행 중 필수로 체험해야 할 품목이 됐다. 이 같은 흐름은 현지 편의점과 온라인몰의 판매량 증가로 이어졌고, K푸드 전체 수출 증가에도 기여하고 있다. 특히 바나나킥은 제니가 올 초 미국 토크쇼 ‘제니퍼 허드슨쇼’에서 가장 좋아하는 한국 간식으로 언급한 그...
코코아 값 똑 떨어졌는데…'빼빼로' 가격 그대로인 이유 2025-10-18 07:00:13
그럼 빼빼로 값도 내리나요?" 최근 초콜릿의 원료인 코코아의 가격이 연초 대비 절반 이상 하락했다는 소식에 이렇게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지난해 식품사들이 코코아 거래가 급등을 이유로 빼빼로, 몽쉘, 홈런볼 등 초코과자 판매가를 잇달아 인상했기 때문이다. 결론부터 말하면 아니다. 현재로선 롯데웰푸드 등...
롯데웰푸드, 서울 지하철서 '빼빼로데이' 이벤트 2025-10-16 08:58:31
내보낸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빼빼로데이의 즐거움을 체감할 수 있도록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도심 곳곳에서 빼빼로를 만나며 친구, 연인, 가족과 마음을 나누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롯데웰푸드, 말차 디저트 2차 출시…'빈츠 말차' 상시 판매 2025-10-13 10:00:16
말차 쇼콜라는 제주산 말차로 만든 쿠키에 가나 초콜릿을 입힌 제품이다. 두 제품은 시즌 한정 제품으로 판매된다. 롯데웰푸드는 앞서 말차를 활용한 아몬드볼과 빼빼로, 빈츠를 출시해 한정 판매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글로벌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말차는 단기 유행이 아닌 꾸준한 트렌드로 이어질 것"이라고...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티니핑' 협업 빼빼로 선봬 2025-10-12 09:35:52
적용된 빼빼로 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롯데웰푸드는 또 빼빼로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 제품을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보인다. 아울러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국내와 미국, 인도, 필리핀 등 20개 국가에서 글로벌 캠페인을 할 계획이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
코코아, 올해 50% 하락…초콜릿 가격 다시 내려가나 2025-10-12 06:35:01
2월 빼빼로, 크런키, 가나마일드 등 26종 가격을 인상했다. 8개월 사이 두 차례 가격 인상으로 초코 빼빼로 판매 가격은 2천원으로 300원 올랐다. 오리온은 지난해 말 초코송이와 비쵸비 가격을 각각 20% 올리는 등 13개 제품 가격을 인상했다. 오리온은 초콜릿 제품 투유 공급도 중단한 상태다. 이들 제과업체는 카카오...
롯데웰푸드,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첫 참가 2025-10-10 13:56:23
설치하고, SNS 인증 고객들에게 빼빼로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유럽 아이스크림 시장을 겨냥한 100%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 ‘조이’ 아이스크림 3종 및 ‘국화빵’으로 K-아이스크림의 매력을 알렸다. 이 외에도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ZERO’, 프리미엄 초콜릿 ‘길리안’, 기능성...
롯데웰푸드, 식품박람회 아누가 첫 참가…"유럽 공략 가속화" 2025-10-10 10:43:23
한국의 빼빼로데이 문화를 알리는 글로벌 마케팅을 펼쳤으며 인도 하리아나 공장에 빼빼로 생산라인을 구축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에 참가해 롯데웰푸드의 대표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해외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