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작년 빼빼로 수출 1억개 첫 돌파…50여개국서 '러브콜' 2025-05-22 06:01:01
등에서도 수요가 높다. 빼빼로 수출을 이끈 주요 요인으로는 롯데웰푸드의 '글로벌 마케팅'이 꼽힌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020년 글로벌 통합 마케팅을 본격화했다. 특히 11월 11일 빼빼로데이 기간에 맞춰 마케팅 활동을 집중적으로 전개해 왔는데, 이는 제품뿐 아니라 빼빼로데이 문화를 각국에 확산하기 위한...
“고민은 녹이고, 마음은 데우고”…서대문 쉼표 커밍데이 연다 2025-05-20 11:30:01
데이’다. 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는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마음 온도 1도 올리기’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를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 마련했다. 낮 12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공연·체험·상담·놀이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춤추고, 만들고, 털어놓고…청소년 위한 맞춤 부스 가득 행사는...
롯데웰푸드, 빼빼로 글로벌 홍보대사 모집…참여형 마케팅 2025-05-20 10:14:18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빼빼로 에이전트:피는 빼빼로데이 등 한국 문화를 체험하고 이를 알리는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롯데웰푸드는 작년 '빼빼로 글로벌 리포터'를 선보였는데, 올해는 이를 강화했다. 참여를 원하는 글로벌 크리에이터는 다음 달 11일까지 빼빼로 공식 인스타그...
롯데웰푸드,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에 '스트레이 키즈' 발탁 2025-05-12 09:07:29
롯데웰푸드,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에 '스트레이 키즈' 발탁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빼빼로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홍보 대사)로 그룹 스트레이 키즈를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020년부터 '빼빼로데이'를 세계에 확산하기 위해 글로벌 마케팅을...
“초딩 때가 좋았지”…1020, 굿즈·유튜브로 추억팔이 2025-05-08 16:17:51
향수를 가지고 있는 Z세대를 겨냥해 지난해 빼빼로데이부터 올해 화이트데이까지 다양한 컬래버 굿즈를 출시했다. 마우스패드, 우산, 가방 등 쏟아지는 굿즈에 SNS에서는 “리락쿠마 붐(열풍)이 돌아왔다”는 말이 유행처럼 번졌다. 20년 만의 제2 전성기를 입증하듯 지난 2월부터 현대백화점 신촌점...
'10∼20대 잡아라'…편의점 3대 대목 '화이트데이' 판촉 돌입 2025-03-04 11:14:57
선물한다.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빼빼로데이 등 편의점 3대 행사 가운데 화이트데이는 10∼20세대를 유인하는 대표적인 행사로 꼽힌다. GS25가 지난해 3대 행사의 2주간 매출을 분석한 데이터를 보면 화이트데이의 10∼20대 매출 비중이 34.6%로 빼빼로데이(31.0%)나 밸런타인데이(29.4%)보다 높다. 편의점 업계...
서울시 밸런타인데이 소개팅서 커플 22쌍 탄생 2025-02-19 17:27:31
대 1 눈맞춤, 레크리에이션 게임, 미술관 데이트 콘셉트 등 프로그램을 즐기며 마음에 드는 이성을 탐색했다. 이후 커플이 되고 싶은 이성을 1~3순위까지 적어 제출했고 시는 매칭된 당사자들에게 행사 다음날 결과를 통지했다. 시와 한화손해보험은 새로 탄생한 22쌍의 커플에게 미술관 전시 관람 티켓을 지급할 계획이다....
서울시가 쏜 '큐피트 화살'에…44% 커플 됐다 2025-02-19 13:40:48
1:1 눈맞춤, 레크리에이션 게임, 미술관 데이트 콘셉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다. 참가자들이 마음에 드는 이성을 1∼3순위까지 기재하는 마지막 순서를 거쳐 매칭된 당사자들에게 행사 다음 날 오후 결과를 통지했다. 시와 한화손해보험은 새로 탄생한 22쌍의 커플에게 미술관 전시 관람 티켓을 지급해 서로 더욱...
"국민 간식 아니었어?…'빼빼로' 사 먹으려다 충격받은 이유 2025-02-17 09:07:03
오랫동안 200원이던 빼빼로(50g)는 1997년 용량을 40g으로 줄인 데 이어 가격도 300원으로 올렸다. 1999년 다시 500원으로 올린 뒤 한동안 가격을 유지했는데 이 기간 중에 용량을 33g으로 줄여 한 차례 ‘실질적 가격 인상’을 했다. 2009년엔 용량은 30g까지 줄이고 가격을 700원으로 인상했다. 전환점을 맞은 건 이른바...
"연애도 안하는데 발렌타인데이?"…2030 외면에 '한숨' 2025-02-14 20:30:02
행사 매대를 설치했지만, 올해는 밸런타인데이 하루 전날에야 뒤늦게 설치했다. 그는 “사실 올해는 설치를 안 하려다가 (초콜릿을) 하나라도 더 팔자는 심정으로 했다”고 말했다. 기념일 분위기가 바뀐 가장 큰 원인은 고물가에 있다. 지난 한 해 동안 이상 기후 등으로 코코아 가격이 폭등하면서 국내 유통업계도 초콜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