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쓱데이 첫주말매출 11%↑…이마트 하루매출 1천억원 돌파 2024-11-05 06:00:07
신세계 쓱데이 첫주말매출 11%↑…이마트 하루매출 1천억원 돌파 이마트서 한우 매출 작년 대비 111% 급증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신세계그룹은 전체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쇼핑 축제 '2024 대한민국 쓱데이'의 이달 1∼3일 첫 주말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11.2%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특히 지난 2일...
[이번주뭘살까] 11월 쇼핑대전 돌입…한우부터 로봇청소기까지 2024-11-02 07:00:02
준비했다. 대왕 쟁반짜장과 대왕 튀김우동, 대왕 라면이 맛과 재미를 더한다. 크라운 과자 15개 골라담기 이벤트는 9천900원에 죠리퐁과 콘칩, 콘쵸 등 인기 과자를 초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는 국내산 삼겹살과 인기 위스키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 롯데마트 = 오는 6일까지 롯데 그로서리 ...
욕망을 그린 화가, 에곤 실레가 온다 2024-10-31 18:44:44
제국의 수도 빈은 1900년 세계에서 가장 예술적인 도시였다. 제국의 수도에 넘실대는 풍요 속에서 예술가들은 재능을 꽃피웠다. 극작가 슈테판 츠바이크는 썼다. “빈은 축제의 도시였다. 매일이 새로웠고, 듣지 못했던 것과 보지 못했던 것들이 도처에 가득했다. 무엇이 아름다운가를 아는 것, 인생을 즐기는 것, 그리고...
한국으로 날아온다, '가장 예술적인 도시' 오스트리아 빈의 1900년 2024-10-31 09:36:25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의 수도 빈은 1900년 세계에서 가장 예술적인 도시였다. 제국 수도의 넘실대는 풍요 속에서 예술가들은 재능을 꽃피웠다. 극작가 슈테판 츠바이크는 이렇게 썼다. “빈은 축제의 도시였다. 매일이 새로웠고, 듣지 못했던 것과 보지 못했던 것들이 도처에 가득했다. 무엇이 아름다운가를 아는 것, 인...
“김천=김밥천국” 역발상에 김천김밥축제 대박…13만 소도시에 10만 관광객 몰려 2024-10-28 09:48:12
20배의 경제적 효과가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지역축제는 짧은 기간에 적은 자본을 투자하여 높은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사업이다. 이에 지자체에서는 성공 행사를 개최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다. 김천 인근 구미에서는 지역 내 위치한 농심 공장에 착안해 11월 1일부터 3일까지 '구미 라면 축제'를 연다....
전화상담·15분 외출 유도 등…서울시, 외로움 대책 발표 2024-10-21 16:29:15
책읽는 야외도서관, 잠수교 뚜벅뚜벅 축제 등 서울의 대표 축제와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는 구상이다. 활동점수를 부여해 일정 기준에 도달하면 따릉이 이용권, 한강캠핑장 이용권 등을 보상으로 줄 계획이다. 민간 기업 당근마켓과도 협업해 '동네 친구 다섯 명 모아 취미 생활하기'와 같은...
G마켓·옥션 "11월 빅스마일데이 판매자 모십니다" 2024-10-14 09:08:38
신세계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G마켓(지마켓)과 옥션은 다음 달 열릴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할 판매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2017년 출시된 G마켓·옥션의 간판 프로모션으로 매년 5월과 11월 두 차례 진행된다. 평균 3만여 판매자가 참여하며, 평시 대비 평균 3배...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종합) 2024-10-06 12:17:58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 조리기계가 설치된 편의점의 경우 불꽃축제 행사가 끝난 뒤 라면을 먹고 집에 가려는 손님이 몰려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 GS25 관계자는 "올해 불꽃축제를 위해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고 추가 집기와 인력 등을 투입해 안전한 구매 환경을 만드는 데 주력해 지난...
"3시간에 1,500만원"…불꽃축제 특수에 매출 '축포' 2024-10-06 09:55:20
열린 '서울세계불꽃축제 2024'에 100만명이 넘는 인파가 몰리면서 주변 편의점들이 특수를 누렸다. 6일 GS25에 따르면 서울 여의도와 이촌동 등 불꽃축제 인파가 몰린 12개 매장의 전날 하루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주 토요일(9월28일) 대비 최대 8.7배 늘었다. 이들 편의점의 매출 피크 시간대는 오후 3시∼5시로...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 2024-10-06 09:48:59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한강 라면' 조리기계가 설치된 편의점의 경우 불꽃축제 행사가 끝난 뒤 라면을 먹고 집에 가려는 손님이 몰려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 GS25 관계자는 "올해 불꽃축제를 위해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고 추가 집기와 인력 등을 투입해 안전한 구매 환경을 만드는 데 주력해 지난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