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제 다이소 말고 여기 간다"…요즘 MZ들 꽂힌 의외의 장소 2025-08-18 14:06:51
건강 제품 등이 1주~1개월 단위 소용량 패키지로 선보인다. 이중 제형 상품과 숙취 해소 제품 등 건강 식품 40여종도 포함된다. 뷰티 매대는 1020세대 여성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설정했다. 색조·기초 화장품 30여종을 평균 3000원대 가격으로 구성하고, 테스터기와 거울을 비치해 체험 요소도 강화했다. 실제로 무신사의...
과자 사러 편의점 갔다가 '득템'…1020 여성들 신났다 2025-08-18 09:59:34
등 30여종의 건강기능식품을 1주~1개월 단위 소용량 패키지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중제형(정제+액상)상품이나 숙취해소제품 등 건강 지향 상품 40여종도 함께 판매한다. 1020세대 여성 고객을 겨냥한 뷰티 카테고리 매대에는 평균 3000원대의 색조·기초 화장품 30여종이 배치된다. 매장 내에는 거울과 테스터기를 마련해...
편의점업계, 5천원 건기식·3천원 뷰티제품 경쟁 가속화 2025-08-18 08:57:07
가속화 소용량·가격 낮춘 제품으로 특화매장·매대·테스터존 구성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업계가 신성장동력으로 건강기능식품과 뷰티 부문 경쟁을 가속화하고 있다. GS25는 이달부터 5천여개 점포에서 5천원대 건강기능식품(건기식) 30여종을 선보인 데 이어 건강·뷰티 상품군 육성을 위해 다음 달부터...
“우리도 다이소처럼”...정용진의 ‘가격 파괴’ 실험 통할까 2025-08-17 14:10:13
1~2인 가구에 특화해 소용량·소단량 상품 위주로 제품을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 용량과 단량을 기존 이마트 주력 판매상품 대비 25~50% 가량 줄였다. 대용량 제품이 많았던 기존 PB인 '노브랜드'와 다르다. 이색 상품과 새로운 조리법을 활용한 상품도 출시한다. ‘5K PRICE 양파칩(2980원)’은...
편의점·홈쇼핑·면세점 2분기 '부진'…"업황둔화·소비침체" 2025-08-17 06:11:01
채널로 신선식품 강화, 소용량 저가의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패션 상품까지 특화 경쟁이 더 심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2024년말 점포 수│2분기 매출│2분기 영업손익│ ├──────┼────────┼───────┼───────┤...
"다이소보다 더 싸다고?"…작심한 이마트, 내놓은 게 뭐길래 2025-08-13 11:00:01
선보인다. 1~2인 가구를 겨냥한 소용량, 가공식품·생활용품 위주로 제품을 구성했다. 오프라인 유통업계에서 초저가를 내세운 다이소의 약진이 두드러진 가운데 이마트도 비슷한 전략을 차용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이마트는 전국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 370여개 매장에서 오케이프라이스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13일...
"라면 800원·즉석밥 600원?"…'역대급 민생할인' 특수 잡는다 2025-08-05 10:29:21
주류와 아이스크림, 소용량 과일을 할인하고 건강기능식품도 최대 60% 할인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소비쿠폰 지급으로 이달에 고객 수요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상품군 위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에게 혜택이 되는 경쟁력 높은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CU "소비쿠폰에 매출 10% 늘어"…라면 800원·즉석밥 600원 행사 2025-08-05 08:11:00
등 주류와 아이스크림, 소용량 과일을 할인하고 건강기능식품도 최대 60% 할인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소비쿠폰 지급으로 이달에 고객 수요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상품군 위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에게 혜택이 되는 경쟁력 높은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센 술 싫어” Z세대 외면에 커피·아이스크림으로 구애 나선 바이주 2025-08-04 18:04:27
도수를 10% 미만으로 낮추고, 과일향을 가미한 바이주를 소용량 병에 담아 가격 부담을 줄였다. 병 디자인에는 “말하지 않은 말, 내 눈 속에, 꿈속에 혹은 술잔에 따라 마시다”와 같은 감성적인 문구를 넣어 Z세대의 취향을 겨냥했다. 장샤오바이 마케팅 디렉터 판 리는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문화와...
CU, 1900원짜리 초저가 '득템 닭백숙' 출시 2025-07-29 11:29:20
두 제품 모두 1인분 소용량으로 구성됐으며 삼계탕 육수를 활용해 인삼향이 배인 부드러운 닭고기를 구현한 게 특징이다. 회사 측은 최근 외식 물가 상승으로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성비 보양식으로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한국물가정보에 따르면 삼계탕을 직접 만드는 데 드는 비용은 1인분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