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펀풀필먼트, 주류 중개업 면허 취득…"B2B 유통 인프라 확장 본격화" 2025-11-19 10:12:11
‘스낵포’ 등을 연이어 인수하며 유통·식음료·운영 전반을 아우르는 인프라를 갖췄다. 이는 시장 변화보다 한발 앞서 새로운 수요를 만들고, B2B 생태계의 구조적 성장을 견인하기 위한 위펀의 중장기 전략이다. 이번 면허 취득을 계기로 위펀풀필먼트는 가맹 사업자 대상의 주류 공급 서비스를 공식화한다. 이를 통해...
G마켓, '라자다' 프로모션 참여로 매출 4배 증가…"해외 직진출 성과" 2025-11-19 09:16:20
2위는 가공식품군의 '과자·스낵'이 차지했다. 국가별 인기도는 5개국 가운데 필리핀의 거래액 비중이 53%로 가장 높았다. 이어 싱가포르(18%), 태국(15%), 말레이시아(12%), 베트남(2%) 순으로 나타났다. 국가별 선호하는 K상품도 달랐다. 필리핀은 믹스커피, 초코과자 등의 가공식품군이, 싱가포르는 스킨케어,...
쿠팡, '식품 블랙프라이데이'…9천여종 할인 기획전 2025-11-19 09:08:05
비롯해 오일·소스, 생수·음료·커피, 스낵·과자·디저트, 건강식품까지 9천여종을 준비했다. 모든 상품은 로켓배송이 적용된다. 종근당건강과 뉴트리원, 풍년보감, 황금이네, 전두유 등이 함께하며 유튜버 '히밥'과 협업한 신제품도 내놓는다. 쿠팡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수천종의 인기 식품을...
'신세계-알리 합작사 편입' G마켓 "라자다 행사매출 네배로" 2025-11-19 09:07:23
가공식품군의 '과자·스낵'이다. 국가별 인기도를 보면 5개국 중에서 필리핀의 거래액 비중이 53%로 가장 높았다. 이어 싱가포르(18%), 태국(15%), 말레이시아(12%), 베트남(2%) 순으로 나타났다. 국가별로 선호하는 K상품도 달랐다. 필리핀은 믹스커피와 초코과자 등의 '가공식품군'에서 주문이 많았고...
13m 트리 앞 스노우샤워…잠실서 만나는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2025-11-19 06:00:04
하우스 콘셉트로 스낵 브랜드 '딜라이트 프로젝트' 체험형 팝업을 운영하며 '슈링클스 키링' 만들기 등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먹거리존도 더욱 강화됐다. 초대형 '빅텐트 다이닝홀'을 중심으로 한국과 유럽을 대표하는 겨울 간식을 내세운 26개 식음료(F&B) 부스가 운영된다. 성수동 핫도그...
500억 '콜라보' 뜬다…'케데헌' 기대감에 주가 급등한 회사 [종목+] 2025-11-17 22:00:02
3월 라면·스낵 제품 가격을 인상한 이후의 수요 저항이 해소돼 가격 인상 효과가 본격적으로 반영된 국내 사업 실적이 큰 폭으로 개선됐다”며 “가격 인상, 출고량 회복, 비용 지출 효율화로 국내법인 영업이익률이 1년 전보다 3.7%포인트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수익성 개선 요인들을 반영해 한국투자증권은 농심...
농심·삼양식품, 3분기 호실적에 동반 '급등' 2025-11-17 09:33:55
웃돌았다. 소비심리 개선 및 판가 인상 효과가 반영돼 면과 스낵 매출이 모두 반등했다는 분석이다. 삼양식품도 같은 날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44%와 49.9% 급증한 6320억원, 1309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의 경우 시장 전망치인 5930억원을 넘어섰다. 중국·미국에서의 판...
"농심, 4분기부터 '케데헌' 협업 효과 본격화"-키움 2025-11-17 07:24:37
스낵 매출 증가율이 둔화될 것"이라며 "반면 해외는 케데헌 협업 효과가 본격 반영되면서 북미 법인을 중심으로 매출 증가율이 전분기보다 개선될 것"으로 봤다. 이어 "농심은 미국에서 케데헌 콜라보 제품을 2종에서 8종으로 확대하고 지난 9월 말 짜파게티 사각용기 제품을 출시했다"며 "지난달부터 신라면 브랜드가 강한...
"가는 가게마다 품절"…장원영, 무슨 사진 올렸길래 '난리' [트렌드+] 2025-11-16 20:06:29
두바이 디저트 경쟁에 뛰어들었다. 김고니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는 "소비 트렌드를 신속히 포착해 편의점에서 최신 유행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도록 상품군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두바이 초콜릿은 이미 국내에서 한 차례 유행한 바 있지만, 이번 '두바이 쫀득쿠키' 열풍은 이를 새로운 형태로 재해석해 다...
"귀여운 게 다 이겨"…유통가, 캐릭터 붙이자 매출 '껑충' 2025-11-16 08:01:00
올해 370여종까지 늘었다. '가나디' 컬래버 음료·스낵은 누적 400만개 이상이 판매됐다. 강아지를 귀엽게 발음한 '가나디'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CU는 초코우유, 딸기우유 등에 가나디 캐릭터를 입힌 제품을 업계에서 처음 선보였고, 이후 이들 상품의 인기에 비타워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