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수만 축출' 주도한 SM엔터 실세 장재호 CSO 사임 2023-11-23 15:49:53
그는 이후 경영 전면에 나서 경영진 스탁그랜트 지급을 실행하기도 했다. 하지만 자신이 받은 스탁그랜트를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이익실현하면서 도마 위에 오르자 이수만 전 총괄프로듀서에 의해 해임된 바 있다. 그는 SM엔터에서 해임된 이후 이성수 전 대표를 포함한 새 경영진과 행동주의펀드인 얼라인파트너스와...
[단독] 가수 1명 회사를 22억에?…SM엔터의 수상한 M&A 2023-11-17 07:39:01
작년 2월 임직원들에게 132억원 규모의 스탁그랜트를 지급한 데 이어 이번 보상안도 주도한 것으로 전해졌다. 작년 2월 이성수, 탁영준 공동대표는 각각 2만주의 자사주를 상여로 받았다. 장 CSO도 8000주를 받았다. 하지만 그는 스탁그랜트로 받은 8000주 전부를 반년만에 장내에서 팔아 6억원대 현금을 쥐었다. 당시 이...
[게시판] 미래에셋증권 'M스탁 혜택' 서비스가입자 30만 돌파 2023-10-27 11:05:24
스탁 이용자들은 로그인, 국내외 주식 매수, 적립식 투자 등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매달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이달에는 '테슬라 주식 받기' '스탁마일리지' '아이폰 15 Pro' '말본x오쏘몰 골프레디백 받기' 등의 상품에 응모가 가능하다. (서울=연합뉴스)...
한정판 거래 플랫폼 아웃오브스탁, 하나은행과 업무 협약 체결 2023-10-20 16:41:20
시너지 창출에 힘쓰기로 했다. 아웃오브스탁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은행 뱅킹앱인 하나원큐에 한정판 스니커즈를 포함한 한정판 제품 발매정보, 한정판 제품 시세 예측 서비스인 치킨미터 서비스 등을 런칭한다. 아웃오브스탁에 따르면 한정판 시장은 MZ세대, 알파세대를 중심으로 점차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일주일새 3개사 '백기'…"올해는 끝났다" 유럽 '초유의 상황' 2023-10-12 12:01:20
사례가 250년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의 샌들 제조업체 버켄스탁이다. 이 회사는 이날부터 뉴욕증시에서 거래되기 시작했다. 올해 미국에서 상장한 기업 중 세 번째로 큰 규모다. 그러나 이날 버켄스탁 주가는 공모가(46달러)보다 약 13% 낮은 주당 40.2달러에 마감하며 저조한 성적을 냈다. 이 회사는 지난 6월 30일까지 누...
빅테크 맞서 플랫폼 강화…비대면·디지털 투자 확대 금융사, 혁신으로 위기 넘는다 2023-10-10 16:37:22
스탁의 퀀트투자 플랫폼 ‘젠포트’ 등 그룹 모바일 브랜드를 강화한다는 목표다. 시중은행으로의 전환을 선언한 대구은행 iM뱅크의 경쟁력 확보에 공을 들이고 있다. BNK금융도 디지털혁신위원회를 출범시켜 모바일 채널을 중심으로 고객센터, 영업점 등 주요 채널을 연계한 ‘온·오프라인 컨택서비스 연계 체계 구축’에...
DGB금융그룹, 시중銀 전환 계기…iM뱅크 전국 무대로 확장 2023-10-10 16:25:39
뉴지스탁을 인수했다. 핀테크사를 자회사로 편입한 것은 국내 금융지주사 중 DGB금융이 처음이다. 뉴지스탁은 ‘개인투자자도 수익을 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들자’라는 가치를 내걸고 2011년 설립됐다. 10만 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주요 증권사와 제휴하고 있는 국내 1위 알고리즘 주식투자 플랫폼 기업이다. 올해부터...
미래에셋자산운용, 14개국 진출…글로벌 운용사로 발돋움 2023-10-10 15:54:32
‘스탁스팟’을 인수했다. 인도에선 ‘미래에셋 글로벌 인디시스’를 설립해 ETF 지수 개발부터 유동성 공급, 운용을 아우르는 글로벌 ETF 운용 생태계를 구축했다. 단순한 시장 규모 확대에서 나아가 미래에셋 글로벌 ETF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도 주력하고 있다. 지난 5월 말 한국에서 ‘ETF 랠리 2023’을 개최해...
유튜브, 빅5 첫 진입…카톡, 빅2 지켜 2023-10-03 18:16:19
브랜드 반열에 올라섰다. 브랜드 가치 평가사 브랜드스탁은 올해 3분기 100대 브랜드를 평가한 결과, 유튜브가 브랜드 가치 평가지수(BSTI)에서 903.9점을 얻어 전 분기보다 두 계단 오른 5위에 올랐다고 3일 발표했다. 유튜브는 지난해 9위를 기록하며 처음으로 10위권에 진입한 이후 브랜드 가치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유튜브, 네이버 누르고 브랜드가치 5위 올라 2023-10-03 07:03:49
올라섰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은 올해 3분기 100대 브랜드 평가 결과, 동영상 플랫폼 브랜드인 유튜브가 브랜드가치 평가지수 BSTI(BrandStock Top Index)에서 903.9점을 얻어 2분기 7위에서 2계단 상승, 5위에 랭크됐다고 3일 밝혔다. 유튜브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이용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