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서도 품귀" 중국인 관광객 '오픈런' 진풍경…완판 행진 [현장+] 2025-06-04 13:10:37
매장 직원은 “일부 리셀러들이 신상품 출시 시기에 맞춰 별다른 구매 목적 없이 장시간 매장에 머무는 일이 많았다. 일반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는 상황이 반복되다 보니 이런 대책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중국인 관광객들까지 '오픈런' 이날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에는 중국인 관광객들도 다수 눈에 띄었다....
빈폴, 청량감·고급스러움 강화한 '솔솔니트'…이준혁·차주영 앰배서더로 발탁 2025-05-28 15:37:46
한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SS 시즌 화보와 영상을 통해 두 배우는 빈폴의 새로운 전략상품 솔솔니트와 다양한 신상품을 착장하며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줬다. 원은경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사업부장 상무는 “빈폴은 1989년 론칭 이후 국내 패션시장에서 캐주얼웨어를 상징하는 수많은 대표 아이템을...
데상트골프, ‘2025 비전 쇼케이스’ 개최…기능성 강화한 FW 컬렉션 공개 2025-05-01 09:55:43
이곳은 데상트골프의 가을·겨울 신상품으로 가득 채워져 있었다. 행사장에는 패딩, 바람막이, 신발 등 약 70여 종의 골프 관련 제품이 진열됐다.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는 이날 ‘2025 비전 쇼케이스’를 열고 올해 하반기 선보일 가을·겨울(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고기능...
이문화 사장 "혁신으로 미래 열 것"...보험업계 첫 '언팩' 2025-04-22 18:11:13
콘퍼런스를 개최하고 보험의 본질을 재정의하는 신상품을 내놓겠다고 선언했다. 삼성화재는 22일 서울 서초동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언팩 콘퍼런스(Unpack Conference)'를 열고, 신개념 건강보험 상품 '보장 어카운트(보장 통장)'를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금융위원회, 손해보험협회, 보험개발원 등...
보험도 '언팩'…삼성화재 "혁신 DNA로 미래 열 것" 2025-04-22 17:56:17
강조했다. 삼성전자가 신제품을 공개하는 행사인 ‘갤럭시 언팩’처럼 삼성화재는 다음달 출시 예정인 신상품 ‘보장 어카운트’를 공개했다. 보장 어카운트는 평생 끊임없는 치료비 보장, 건강한 고객에게 보험료 환급, 병원 동행 서비스 등을 핵심으로 하는 상품이다. 권기순 삼성화재 장기상품개발팀장은 “일정 기간이...
삼성화재, 업계 첫 신상품 '언팩' 행사…사장이 직접 나서 2025-04-22 17:22:43
예정인 신상품인 '보장 어카운트(보장 통장)'를 공개했다. 언팩(공개) 행사는 통상 IT업계에서 스마트폰 등 최신 기기를 처음 선보이는 행사로, 보험업계에서 최고경영자(CEO)가 직접 나서서 이같은 방식으로 신상품을 알리는 것은 이례적이다. 이날 행사에는 금융위원회, 손해보험협회, 보험개발원, 보험연구원...
기후가 바꿔놓은 유통 트렌드…봄패션 사라지고 여름가전은 불티(종합) 2025-04-16 12:45:40
간절기 상품은 비중을 축소하거나 신상품 출시 시점을 조정하는 방안이 검토됐다. 또 기온 변화를 면밀하게 분석해 그에 맞는 상품 마케팅에 집중하거나 특별 세일을 진행하는 등의 대응책을 강구한다. 롯데와 신세계도 기존의 4계절로 구분된 상품 전략을 수정해 변화하는 기온·기후에 맞춰 탄력적으로 수요에 대응할...
아크메드라비, 신세계 센텀시티에 팝업 스토어 오픈 2025-04-11 14:46:56
및 2차 신상품을 포함해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선출시하며,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특히, 캐릭터 ‘짱구’와 협업한 제품들도 함께 공개되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컬렉션은 스트릿 감성과 위트 있는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며, 일상 속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하는...
롯데홈쇼핑, 이탈리아 레포츠웨어 '비오비' 단독 출시…남성고객 수요 몰렸다 2025-03-27 16:04:20
등의 상품을 소개했다. 18일(화) 방송에서 올해 레포츠 신상품 중 주문금액 1위를 기록했다. 누적 주문금액도 30억 원을 돌파했다. 특히 50, 60세대 남성들의 주문이 1000 건 이상을 넘겨 평소 대비 3배 이상 남성 고객 수요가 몰렸다. 롯데홈쇼핑은 향후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신상품을 지속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아이유 원피스 뭐야?" 난리더니…247% 폭증 '초대박' 2025-03-25 20:30:02
아예 드라마팬들을 겨냥한 협업(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신상품으로 출시됐다. 유한킴벌리는 '폭싹 속았수다'와 협업한 '크리넥스 보습 에센스 로션' 티슈를 한정 출시했다. 협업 제품은 자연 유래 호호바씨오일 등 보습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세 겹 티슈로 100% 천연펄프 원단이다. 제품 패키지(포장)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