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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케어족'에 K미용기기 뜬다…신사업 확장에 '해외 진출 속도' 2025-03-04 06:35:00
타투 프린터인 '임프린투'를 지난해 5월부터 글로벌 공식몰에서 전 세계 44개국으로 판매하고 있다. 같은해 9월 비건 화장품 브랜드 달바도 미용기기 '시그니처 올 쎄라'를 처음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090430]는 미용기기 브랜드 '메이크온'의 해외 진출을 앞두고 있다.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헤라, 립스틱 '센슈얼 틴티드 샤인 스틱' 선보여 2025-02-24 08:55:30
=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헤라가 립스틱 '센슈얼 틴티드 샤인 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특허 기술을 적용해 선명한 색상이 12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색상은 8가지로 생동감 넘치는 핑크 색상의 '보이시'부터 갈색계열 립 트렌드를 반영한 '투...
올리브영, 美에 첫 매장 낸다…이재현 '글로벌 성장' 승부수 2025-02-04 17:35:16
모두 철수했다. 미국에서는 올리브영에 앞서 아모레퍼시픽이 2017년부터 뉴욕 등지에 이니스프리 매장을 10개 열었다가 2020년 문을 닫은 이력이 있다. 올리브영은 과거 사례 등을 참조해 온라인몰인 ‘올리브영 글로벌몰’ 역량 강화에 주력하는 한편 물류 인프라 등 재정비에 나섰다. 또 그룹 계열사인 CJ대한통운 미국...
통신 3사, 설 연휴 맞이 커머스·멤버십 할인 '풍성' 2025-01-25 06:00:04
혜택을 중복해 사용하는 '달달스폐셜'에서는 아모레몰 기프트카드, 크록스 1만5천원 할인, 스토어 게임 20% 할인 등이 마련됐다. 한편 통신사들은 맞춤 혜택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SK텔레콤은 티딜에서 가입자 정보를 인공지능(AI)으로 분석해 문자로 맞춤형 상품을 추천한다. KT와 LG유플러스도...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미국 진출…세포라와 파트너십" 2025-01-22 09:51:26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미국 진출…세포라와 파트너십"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에스트라(AESTURA) 브랜드를 미국 시장에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에스트라는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와 파트너십을 맺고, 다음 달부터 미국 세포라 매장 400여 곳과 온라인몰 세포라닷컴에서...
[이번주뭘살까] '최장 9일' 설 연휴 대목…할인행사 '풍성' 2025-01-18 07:00:01
브랜드 특가전도 한다. 행사카드로 이마트몰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50% 할인 혹은 최대 50만원 SSG상품권 증정 혜택을 준다.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SSG상품권을 증정한다. ▲ G마켓(지마켓) = 오는 23일까지 '2025 설 빅세일' 프로모션을...
"다이소 덕분에 주식 계좌 푸근해졌네요"…개미들 '방긋' [종목+] 2025-01-17 06:30:01
주가가 들썩였다. 미모 바이 마몽드는 아모레퍼시픽이 작년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다. 다이소에서 8종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다이소몰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핫템’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다만 미모 바이 마몽드의 다이소 매출이 아모레퍼시픽 전체 실적에 미치는 영향이 크지 않다는 점에 비춰 이날...
"1000원짜리 맞아?"…다이소서 대박 난 '가성비 화장품' 2025-01-16 10:23:14
론칭해 다이소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최초의 다이소 입점 사례로 1020세대를 주로 겨냥한다. 다이소에서 주로 판매하는 제품은 스킨토너, 앰플, 수분크림, 클렌징 폼 등 8가지 기초 화장품으로 개당 1000~5000원대다. 각종 SNS에서는 제품 효능에 대한 리뷰 콘텐츠가 지속 확산되며 '다이소몰...
미모 바이 마몽드, 다이소 입점 넉 달 만에 100만개 팔아 2025-01-16 08:26:08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 세대를 겨냥한 브랜드다. 브랜드 출시와 함께 다이소에 입점해 총 8종의 제품을 판매 중이다....
설화수 '푸른 뱀' 한정판 선보여…더 아름답고 고운 피부로 재탄생 2025-01-15 16:01:35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한정판을 선보였다. 재탄생을 상징하는 뱀의 에너지를 담았다. 이번 한정판은 3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발라 피부 근본을 케어하는 윤조에센스와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크림인 자음 생크림을 담은 기획 세트, 촉촉한 제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