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K뷰티 포토세션 갖는 한빛단 김민경 회장-‘자연미인선발제전 2021’ 진 안민영 2021-08-23 16:15:49
[라이프팀] 지난 19일 서울 강남 에스쁘아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자연미인,k-뷰티의 세계화를 위하여!’라는 취지로 국내외 뷰티한류 홍보를 위해 온택트로 진행됐다. 이날 철저한 현장방역과 개인위생 준수 하에 한빛단 김민경 회장을 비롯해 지난 10일 개최됐던 ‘제11회 자연미인선발제전 2021’ 진 안민영, 선 장혜리...
[포토] K뷰티 포토세션 갖는 ‘자연미인선발제전 2021’ 진선미 2021-08-23 14:43:09
[라이프팀] 지난 19일 서울 강남 에스쁘아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자연미인,k-뷰티의 세계화를 위하여!’라는 취지로 국내외 뷰티한류 홍보를 위해 온택트로 진행됐다. 이날 철저한 현장방역과 개인위생 준수 하에 한빛단 김민경 회장을 비롯해 지난 10일 개최됐던 ‘제11회 자연미인선발제전 2021’ 진 안민영, 선 장혜리...
[포토] 장덕한방병원에서 기념촬영하는 ‘자연미인선발제전 2021’ 진선미 2021-08-23 14:42:26
[라이프팀] 지난 19일 서울 강남 에스쁘아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자연미인,k-뷰티의 세계화를 위하여!’라는 취지로 국내외 뷰티한류 홍보를 위해 온택트로 진행됐다. 이날 철저한 현장방역과 개인위생 준수 하에 한빛단 김민경 회장을 비롯해 지난 10일 개최됐던 ‘제11회 자연미인선발제전 2021’ 진 안민영, 선 장혜리...
[포토] 장덕한방병원에서 ‘자연미인선발제전 2021’ 진선미에게 브리핑 중인 신광순 원장 2021-08-23 14:40:35
[라이프팀] 지난 19일 서울 강남 에스쁘아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자연미인,k-뷰티의 세계화를 위하여!’라는 취지로 국내외 뷰티한류 홍보를 위해 온택트로 진행됐다. 이날 철저한 현장방역과 개인위생 준수 하에 한빛단 김민경 회장을 비롯해 지난 10일 개최됐던 ‘제11회 자연미인선발제전 2021’ 진 안민영, 선 장혜리...
코 옆 붉은기 완전 정복 2021-08-17 11:46:00
블렌딩하면 쫀쫀한 커버리지가 가능하다. 에스쁘아 테이핑 컨실러 롱웨어 파티클 폴리머, 오일, 왁스 성분을 함유한 테이핑 테크닉 리퀴드 포뮬러가 얇게 발리면서도 촉촉한 밀착감으로 화장을 완벽하게 고정시킨다. 하루종일 수정화장 없이 균일한 피부 톤을 연출해주고 다크서클과 결점을 감쪽같이 가려준다. bnt뉴스 기...
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익 1,046억원…전년비 188.5%↑ 2021-07-28 16:32:40
달성했다. 에뛰드, 에스쁘아는 각각 15억원, 8억원의 영업적자를 기록했다. 오설록의 경우 매출이 143억원으로 50.7% 증가했고, 영업이익도 6억원 흑자 전환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하반기 강한 브랜드 육성 및 디지털 대전환, 사업 체질 개선의 경영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며 "국내외 디지털...
설화수도 날갯짓…아모레퍼시픽그룹, 2분기 영업익 188% 증가 2021-07-28 14:46:33
879억원에 그쳤지만 영업이익은 57억원 흑자를 달성했다. 에뛰드, 에스쁘아는 각각 15억원, 8억원의 영업적자를 기록했다. 같은 기간 에스트라는 매출과 영업이익이 23.4%, 29.5% 증가한 338억원, 29억원을 기록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매출과 영업이익이 5.1%, 16.3% 감소한 143억원, 33억원으로 집계됐다. 오설록의...
뷰잘알 에디터들의 고민 순삭 원픽은? 2021-07-27 15:01:00
발견했다.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프래쉬 피부 보습에 탁월한 알란토인과 녹차수 성분이 진정 효과를 부여하고 워터리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촉촉하고 청량한 수분감을 자랑한다. 쫀쫀한 프라이밍 기능이 더해져 간결한 메이크업을 돕고 가벼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신한카드,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PLCC 출시 2021-06-03 16:14:02
모든 브랜드와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의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다. 아모레퍼시픽이 아닌 다른 가맹점에서도 5%의 뷰티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점을 비롯해 주요 백화점, 면세점, 학원, 커피전문점, 주유소 등이 대상 업종이다. 신한카드는...
대륙의 남자들이 `컨실러` 바르자…이 기업이 날았다?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5-10 17:36:18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만큼 국내 업체들은 라이브커머스 등 온라인에서 판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하면 자국에서 발급한 허가만 있어도 판매가 가능하다는 점을 이용한 겁니다. 아모레퍼시픽 계열의 에스쁘아는, 지난해 중국 티몬 글로벌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개설한 이후 6개월 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