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블리, 상반기 거래액 1조 돌파…무신사와 경쟁 본격화 2024-08-26 16:07:54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여성 패션 플랫폼 최초로 상반기 거래액 1조원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남성 패션에 강한 무신사와 패션 버티컬 커머스 1위를 두고 경쟁하는 '양강 구도'가 형성됐다는 평가가 나온다. 에이블리는 상반기 거래액과 매출 모두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하며...
에이블리, 상반기 거래액 1조원 돌파…매출 40% 증가 2024-08-26 08:22:00
건전성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에이블리의 지난해 매출은 2천595억원, 영업이익은 33억원이다. 에이블리는 패션, 뷰티, 라이프 등 전 카테고리에서 거래액이 늘었다고 전했다. 동대문시장 기반의 소호 패션 카테고리 상반기 거래액은 작년보다 30%가량, 브랜드 패션 거래액은 115% 각각 늘었다. 또 상반기 뷰티...
에이블리 "쇼핑몰 창업 설루션 이용 판매자 1만명 돌파" 2024-08-21 10:49:48
전 과정을 에이블리가 담당한다. 에이블리에서 창업한 셀러의 연령 분석 결과 20대 비중이 46%로 가장 높았다. 올해 상반기 기준 월 억대 거래액을 달성한 에이블리 파트너스 셀러 수는 작년 하반기 대비 50% 증가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N잡(여러 직업을 갖는 것)이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 잡은 가운데 에이블리...
스타트업 71% "정부·의원 입법, 경영 영향 받는다" [Geeks' Briefing] 2024-08-13 15:30:42
및 운행자 지원 시스템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에이블리 남성 패션 앱 4910(사구일공),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돌파 스타일 커머스 에이블리가 운영하는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은 누적 앱(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수가 100만 건을 돌파했다 밝혔다. 7월 거래액이 출시 시점 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
코스피 1.2% 올라 2,760대 회복…코스닥 800선 복귀(종합) 2024-07-29 16:09:10
온기가 돌았다. 한국화장품제조[003350](14.61%), 에이블씨엔씨[078520](9.50%), 펌텍코리아[251970](9.09%), 아모레퍼시픽[090430](6.67%), 한국화장품(5.67%) 등 실적 기대감이 유입된 화장품주가 일제히 급등한 것도 눈길을 끌었다. LG전자[066570](-2.15%), 삼성SDI[006400](-1.03%), 하나금융지주[086790](-0.79%)...
'큰손' 2030 여성, 제대로 홀렸다…2000억 '잭팟' 터진 비결 2024-07-01 17:21:00
“에이블리는 이 과정에서 3조원에 달하는 기업가치를 평가받은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투자자들은 에이블리가 2030 여성을 중심으로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보유한 점에 주목한 것으로 알려졌다. 모바일 앱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따르면 에이블리의 지난달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833만 명으로 국내...
[단독]‘3兆 유니콘’ 인정받은 에이블리 “K패션 글로벌 진출 첨병” 2024-07-01 16:17:40
에이블리에 대한 투자 의향을 밟힌 것으로 전해진 중국 알리바바그룹 외에도 미국 실리콘밸리, 영국, 싱가포르, 중동, 캐나다 등 다수 해외 기관이 참여하기로 했다. 한 관계자는 “이번 투자 라운드는 내달 중 마무리될 것”이라며 “에이블리는 이 과정에서 3조원에 달하는 기업가치를 평가받은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채널톡, 라인프렌즈 스퀘어에 서비스 공급…하이퍼코퍼레이션은 애플몬스터에 투자[Geeks' Briefing] 2024-06-05 16:01:06
메시지를 전송하는 상담 체계를 구축하게 됐다. 에이블리, 5월 교차 구매 주문 수 1위 ‘패션?디지털’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5월 카테고리간 교차 구매가 급증했다고 밝혔다. 5월 ‘뷰티?라이프’ 상품을 동시에 구매한 고객은 전년 동기 대비 2배(100%) 증가했다. ‘패션?뷰티...
"패션도 온라인이 대세…10번 중 7번 인터넷서 구매" 2024-05-29 06:31:00
보면 에이블리가 15.2회로 가장 많았고 지그재그 14.0회, 무신사가 운영하는 편집숍 29CM 13.0회 등이었다. 무신사는 10.6회였고, 네이버의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은 8.8회로 비교 대상 5개 앱 중에선 가장 적었다. 무신사와 크림은 남성 전 연령대, 에이블리는 10∼20대 여성 이용률이 각각 높았다. 지그재그와 29CM는...
"사진이랑 비슷한 셔츠 찾아줘"…에이블리, AI 사진검색 도입 2024-05-13 09:33:44
증가했으며 찾은 상품을 클릭한 횟수는 270% 늘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AI 사진 검색 기능은 빅데이터 기반으로 정확한 결과를 제공해 고객 쇼핑 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에이블리가 보유한 독보적 AI 기술을 다양한 영역에 적용해 편리한 쇼핑 환경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