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젝시믹스·안다르 등장에…중견 골프웨어 눈물 2025-01-24 18:34:44
나온다. ○ 엘르골프 등 ‘몸집 줄이기’ 24일 골프업계에 따르면 주요 20개 골프웨어 브랜드의 지난해 매출은 1조2435억2700만원이었다. 타이틀리스트, PXG, 지포어, 제이린드버그, 사우스케이프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 중 매출 상위 20곳의 매출을 합한 수치로 국내 골프웨어 시장 흐름을 알 수 있는 지표다. 코로나19...
티셔츠 한장에 수십만원씩 하더니…줄줄이 망해 나가는 골프웨어 2025-01-21 08:58:59
엘르골프는 올해 사업을 줄여나가고 있다. 엘르골프는 의류기업 독립문의 골프의류 브랜드다. 프로골퍼 임희정을 모델로 내세우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지만 지난해 사업 축소를 결정했다. 글로벌세아그룹의 계열사 S&A가 2018년 만든 톨비스트도 순차적인 폐점을 진행 중이다. 2016년 출범한 한세엠케이의...
구독시장의 진화…해외 잡지도 번역해 본다 2025-01-20 11:29:47
있는 OTT 구독 상품이다. 모아진은 보그와 엘르, 타임, 지큐, 포브스 등 해외 유명 매거진을 포함해 총 1,600여 종의 매거진과 5만권 호의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개인화 큐레이션'과 '양방향 실시간 변역' 등 AI 기반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AI 기반...
KT, AI 디지털 매거진 '모아진' 구독 상품 출시 2025-01-20 11:29:35
수 있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구독 상품이다. 모아진은 보그와 엘르, 타임, 지큐, 포브스 등 해외 유명 매거진을 포함해 총 1,600여 종의 매거진과 5만 권 호의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개인화 큐레이션'과 '양방향 실시간 변역' 등 AI 기반의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AI...
영상 이어 잡지로 확대되는 구독 경제…KT, 디지털 매거진 구독 상품 출시 2025-01-20 11:14:41
플랜티넷과 협력해 선보이는 서비스로 보그, 엘르, 타임, 지큐, 포브스 등 해외 유명 잡지를 포함해 총 1600여종 잡지와 5만권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개인화 큐레이션과 양방향 실시간 번역 등 인공지능(AI) 기반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해외 출판 버전은 한글로 제공하고, 국내 잡지는 영어, 일본어,...
KT, AI 디지털 매거진 '모아진' 구독 출시 2025-01-20 09:42:11
수 있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구독 상품이다. 모아진은 보그, 엘르, 타임, 지큐, 포브스 등 해외 유명 매거진을 포함해 총 1천600여 종의 매거진과 5만권 호의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개인화 큐레이션'과 '양방향 실시간 변역' 등 AI 기반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AI...
매출 400% 뛴 이유 있었네…20대女 사이서 '인기 폭발' 2025-01-19 15:12:24
비너스와 트라이엄프, 엘르 등 업체들도 심리스 신제품을 잇달아 내놨다. 심리스 언더웨어 제품의 시장성이 커지면서 속옷 브랜드뿐 아니라 애슬레저 브랜드들도 잇따라 이 시장에 뛰어드는 추세다. 요가복 업체인 안다르는 미래 먹거리로 심리스 언더웨어를 꼽았다. 지난해 보정 기능이 있는 ‘안다르 올데이핏 브라’...
'신부와 수녀의 키스'…파격 광고 사진작가 별세 2025-01-13 19:57:07
토스카니는 아버지의 뒤를 이어 사진작가가 됐다. 그는 엘르, 보그, GQ, 하퍼스 바자, 에스콰이어와 같은 유명 패션잡지에서 일하며 이탈리아 출신 모델 겸 배우 모니카 벨루치의 데뷔를 도왔고 앤디 워홀, 존 레넌, 페데리코 펠리니와 같은 저명인사의 사진을 촬영했다. 특히 1982년부터 2000년까지 베네통의 아트디렉터 ...
"다이소도 아닌데 대박"…화장품 팔아 5000억 벌어들인 곳 2025-01-10 07:37:16
PB '엘르 파리스'의 스킨케어 라인 4개를 론칭해 앰플과 크림 등 18개 상품을 8일 선보였다. 가격대는 4900원~1만1900원대로 저렴한 편이다. CPLB는 지난해 7월부터 중소 제조사와 함께 프랑스에서 공수한 고가 원료 사용, 대형 브랜드 프리미엄 라인과 견줄 만한 제형 개발 등 원칙을 바탕으로 우수 품질 상품을...
뷰티에 힘주는 쿠팡…PB 스킨케어 제품 18종 출시 2025-01-08 18:24:07
화장품 브랜드인 '엘르 파리스'에서 스킨케어 18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가격대는 최저 4천원대에서 최고 1만1천원대까지 다양하다. 저분자 콜라젠, 온천수 등 프랑스산 원료를 활용해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높은 신상품을 개발했다고 쿠팡은 소개했다. 제조는 피에프네이처, 다비드화장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