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시리얼·김·맛살·샐러드…꼭 필요한 60개 품목, 2분기 '가격 역주행' 시작 2024-04-25 16:18:11
‘가격파격 선언’의 일환이다. 지난 17일까지 진행된 1분기 가격역주행 행사 결과 소비자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고물가가 지속되며 생필품을 싸게 구매하려는 수요가 몰린 결과다. 주요 품목들은 매진 행진을 이어갔다. 3980원에 판매된 ‘서울 후레쉬밀크(900㎖ 2입)’은 1차 물량인 40만개가 빠르게 ‘완판’된 데...
저당에 혹했다...800만개 넘게 팔린 편의점 아이스크림 2024-04-24 11:12:57
저당·무당·저열량의 프리미엄 상품으로 초콜릿, 우유, 바닐라, 옥수수 등 다양한 맛이 있다. 출시 첫 해인 2022년 30여만 개가 판매됐고, 지난해엔 330만 개, 올해는 44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넉 달 만에 기존 2년 간의 누적 판매량을 훌쩍 넘어섰다. 특히 20여 종의 상품 중 '초콜릿 초코바(3,300원)'은 올해...
2030에 입소문 나더니…800만개 팔린 편의점 아이스크림 2024-04-24 10:11:36
상품은 프리미엄 상품으로 초콜릿과 우유, 바닐라, 옥수수 등 다양한 맛이 있다. CU는 이날 신제품 말차초코바를 출시하고 내달 한 달간 '2+1' 행사도 한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올해만 440만개 이상 판매되며 2022년(30만개)과 지난해(330만개) 2년 누적 판매량을 훌쩍 넘었다. 지난달 판매량은 출시 첫 달인...
CU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출시 2년 만에 누적 800만개 판매 2024-04-24 08:39:05
라라스윗은 저당·무당·저열량의 프리미엄 상품으로 초콜릿, 우유, 바닐라, 옥수수 등 다양한 맛이 있다. 이 상품은 올해만 440만개 이상 판매되며 2022년(30만개)과 지난해(330만개) 2년 누적 판매량을 훌쩍 넘어섰다. 지난달 판매량은 출시 첫 달인 2022년 5월 대비 76배에 달했다. 3천원대의 다소 비싼 가격에도...
"포장지만 다르고 가격은 훨씬 싸네"…입소문 나더니 '돌풍' [현장+] 2024-04-23 20:00:01
할인 제품은 대부분 2개씩 붙어 있어서 노브랜드 우유를 애용한다"고 밝혔다. 퇴근 후 장을 보기 위해 들렀다는 30대 한모 씨도 "물가가 너무 올라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사려고 찾다가 PB 제품 전용 매장을 알게 됐다"고 푸념하면서도 "직접 써보니 포장지만 다르지 품질의 차이를 못 느꼈고, 어떤 제품은 되려 일반 브랜드...
이마트 '가격 역주행' 2분기 행사개시…라면·김 등 60종 초저가 2024-04-18 06:00:03
이마트 3사 공동 운영 품목을 늘렸다"며 "앞으로도 가격 역주행을 통해 이마트 3사 어디서나 생필품을 혜택가에 구입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월 16일부터 진행된 1분기 가격 역주행 행사에서는 3천980원에 선보인 서울 후레쉬밀크(900㎖ 2개)가 빠른 속도로 40만개가 팔려 추가로 25만개를 발주해 완판...
회원 달래기 나선 쿠팡…"78% 할인 행사" 2024-04-16 11:32:44
등 어린이 대상 선물과 비빔면, 초코 우유 등 연휴 기간 나들이나 '집콕'을 즐기며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식음료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인기 간식 '오리히로 곤약젤리'도 시중에서는 2만∼3만원대에 팔지만 와우회원은 1만6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고 쿠팡은 강조했다. 쿠팡은 내달 7일까지...
쿠팡, 월회비 인상 후 연일 '와우 회원' 특가 행사 2024-04-16 10:27:31
어린이 종합비타민 등 어린이 대상 선물과 비빔면, 초코 우유 등 연휴 기간 나들이나 '집콕'을 즐기며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식음료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인기 간식 '오리히로 곤약젤리'도 시중에서는 2만∼3만원대에 팔지만 와우회원은 1만6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고 쿠팡은 강조했다. 쿠팡은...
서울우유 'A2 우유' 전환 승부수 2024-04-15 18:11:14
‘나 100%’ 우유 대비 mL당 가격이 1.6배 정도로 비싼 편이다. 앞으로 대량 생산에 들어가 대중화가 이뤄지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수 있다는 게 서울우유 측 설명이다. 매일유업과 남양유업은 “A2 제품 출시 계획은 없지만 시장 상황을 지켜볼 것”이라고 했다. 글=오형주 기자/사진=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1등 서울우유도 'A2 우유'에 사활 건다…"2030년까지 100% 전환" 2024-04-15 16:27:47
A2+우유는 기존 제품인 ‘나 100%’ 우유 대비 밀리리터당 가격이 1.6배 정도로 비싼 편이다. 앞으로 대량 생산에 돌입해 대중화가 이뤄지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이 가능할 것이라는 게 서울우유 측 설명이다. 최 이사는 “A2 우유는 일반 우유 대비 장점이 명확하지만 높은 가격과 생산의 어려움 등으로 소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