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양'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4-06-07 10:02:10
유통채널로의 핫도그 입점을 시작으로 미국/대만/호주 등으로 입점 확대 중. 위 주류 유통채널로부터 글로벌 소싱 기업으로 선정되어 진출 국가는 점차 확대될 전망이며 5월 말 계약 구조 변경으로 분기 변동성 또한 완화될 전망. 2024년 7월 신제품인 냉동김밥 수출 개시. 2024년, 2025년 예상 매출액은 각각 108억원,...
'밈 주식 대부' 로어링 키티, 복귀 소식에 게임스톱 47% 급등 2024-06-07 09:27:26
이상 폭등했다. 6일(현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비디오게임 유통업체 게임스톱은 전날보다 47.45% 급등한 46.55달러에 마감했다. 시간외 거래에서는 현지시간 기준 오후 8시 61.27달러까지 상승했다. 게임스톱은 지난달 14일 종가 기준 52주 신고가(48.75달러)를 기록한 뒤 약 일주일만인 23일에 18.32달러까지 내...
"실리콘투, 해외 매출 확대 긍정적…목표가 6만원"-유안타 2024-06-07 08:51:53
있는 K뷰티 브랜드와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 유통 채널을 활용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난해 6월에 설립한 유럽 지사의 1분기 매출액은 99억원, 2분기는 120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라며 "베트남과 러시아 법인, 중동시장 진출 계획을 통해 실리콘투의 K뷰티 플랫폼은 글로벌로 확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멤버십 회원 수 3000만명…신세계-CJ, 혜택 공유 검토 2024-06-05 18:22:56
G마켓은 작년 8월 CJ제일제당 신제품을 다른 유통 채널보다 두 달 앞서 선보였다. ‘비비고 납작교자’ 3종, ‘햇반 컵반’ 2종, ‘비비고 떡볶이’ 3종 등 가정간편식(HMR) 13종을 신세계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먼저 판매했다. CJ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신세계 유통·판매망은 신제품에 대한 고객...
셀트리온 '베그젤마', 일본 점유율 12%…"후발 핸디캡 극복" 2024-06-05 11:15:52
노렸다. 판매사별로 강점을 지니고 있는 유통 채널에 각각 집중한 결과, 판매망을 보다 탄탄하게 형성하며 2배 이상의 세일즈 효과를 거뒀다는 분석이다. 베그젤마가 항암제 바이오시밀러인 점도 처방 확대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는 설명이다. 일본에서 항암제는 DPC 제도에 포함되기 때문에 병원에서도 오리지널 대비 ...
'플레이어2' 송승헌·오연서 짜릿한 공조, 빌런 응징 시동 걸었다 2024-06-05 09:38:46
5.1%를 기록, 수도권과 전국 모두 케이블 및 종편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NFT 사기 사건의 주동자인 강도영(태인호 분)의 주머니를 터는 것에 성공한 강하리의 완벽한 전술이 보는 이들에게 쾌감을 불러일으켰다. 강도영이 오로...
"동탄 아닌 '몽탄' 뜬다"…프랜차이즈 매장 전쟁 벌어진 곳 2024-06-04 22:00:01
유통망을 통해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현지 문화와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브랜드 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프로모션과 시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미 현지 젊은 층 위주로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열린 크러시 출시 행사에만 약 2만명이 몰렸다. 회사 관계자는 "몽골은 과거...
"10배 더 번다" 웹툰 작가 연봉 치솟는데…주가는 이제야 '들썩' [진영기의 찐개미 찐투자] 2024-06-04 14:55:49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웹툰작가 기안84는 "만화가 시절이 수입은 더 좋았다"며 "웹툰 작가 10년 하면서 보니 지금 1등 하는 사람들이 과거에 비하면 10배 이상 번다. 시장 파이가 커져서"라고 말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주 1회 연재하는 작가의 연간 수입은 1억1870만원이었다. 주가는 네이버웹툰이...
13분 만에 '완판' 로봇청소기…"이것도 중국산이었네" 2024-06-04 13:52:58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금세 완판했다. 또한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해 모든 고객에게 신제품 재입고 소식을 제공하고 특가 판매·라이브방송 등의 정보를 공유하는 등 고객 접점 확대에 팔을 걷었다. 드리미는 2022년 L20 울트라 출시 이후 연간 1562%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한국뿐 아니라 미국·독일·프랑스...
라프리마, 실시간 상품 연동 시작 기념 '배우 이이경' 사인회 진행 2024-06-04 13:23:23
유통 과정을 간소화하고, 유통 마진을 줄여 고객들은 명품을 더 저렴하고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해외 공급사로부터 실시간으로 상품 정보를 공급받아 최신 신상품을 빠르게 판매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명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라프리마는 오랜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