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피자, 싱가포르 최대 슈퍼마켓 체인과 협력…쏘카는 캠핑카 대여 서비스 확대 [Geeks' Briefing] 2024-05-27 16:54:31
싱가포르 매장들의 유동인구를 고피자의 고객으로 흡수하고 있다”며 “투자 비용과 운영 경비를 절감해 기존 매장의 40%가 운영 6개월 내 손익분기점을 달성했다”고 말했다. AI 스타트업 마크비전, 가격 모니터링 서비스로 무단 판매 셀러 잡는다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마크비전이 온라인상에서 무분별한 가격 할인으로...
“안내보다 지도”, 펫로스에 대한 상실감을 위로하는 반려동물 장례식장 21그램 2024-05-27 16:08:27
제작하는 관과 반려동물 의류 전문 디자이너의 천연 수의 등의 장례용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반려장묘업에 대한 수요 상승과 동시에 ‘반려동물 장례지도사’에 대한 관심도 증대하고 있다. 4년째 21그램의 경기광주점에서 근무하고 있는 함지윤 지점장은 “반려동물 장례지도사를 꿈꾼다는...
싱가포르 대형마트에 한국 피자가 있네 2024-05-27 10:00:25
1인피자 전문 프랜차이즈 고피자가 싱가포르 최대 슈퍼마켓 체인과 ‘맞손’을 잡으며 공격적인 판로 확장에 나섰다. 고피자는 27일 싱가포츠 슈퍼마켓 체인 ‘페어프라이스 파인스트(FairPrice Finest)와 제휴를 맺고 연내 10개 매장 안에 입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페어프라이스는 다른 슈퍼마켓과 차별화되는 고품질의...
'집밥족 잡기' 경쟁…간편식 매출 급증 2024-05-27 07:20:31
14%, 가정간편식은 20% 각각 증가했다. 오프라인 매장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 이점이 있는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식품 매출 성장세도 뚜렷하다. 지난 1∼5월 기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의 장보기 서비스 전문관인 '스마일프레시'의 신선식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나 늘었다....
'집밥이 대세'…치솟는 외식물가에 유통가 식품판매 '날개' 2024-05-27 06:01:04
20% 각각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오프라인 매장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 이점이 있는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식품 매출 성장세도 눈부시다. 지난 1∼5월 기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플랫폼 G마켓의 장보기 서비스 전문관인 '스마일프레시'의 신선식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나 늘었다....
버핏도 '치맥'하러 올까…BBQ, 美 오마하 진출 2024-05-23 17:56:10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미국에서는 뉴욕, 뉴저지, 텍사스, 캘리포니아, 하와이 등을 중심으로 공격적인 출점에 나서고 있다. BBQ는 현재 250여 개인 미국 내 매장을 1~2년 안에 400~500개로 늘린다는 방침이다. BBQ는 지난 2월 미국 푸드 전문 매거진 ‘테이스트 오브 홈’에서 글로벌 치킨 프랜차이즈를 제치고 ‘최고의...
에코마케팅, 핑거수트·안다르 앞세워 日 공략 2024-05-23 11:43:02
마케팅 전문기업 에코마케팅이 자회사 핑거수트와 안다르를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 1년만에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에코마케팅은 K패션 네일 브랜드인 핑거수트가 지난해 여름 일본에 처음 진출한 지 1년도 지나지 않아 입점 점포 수를 620개로 늘렸다고 23일 밝혔다. 핑거수트가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숍인 플라자와...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 일본 내 첫 매장 오픈식 행사 개최 2024-05-23 11:30:48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가 23일 일본 롯폰기 현지에서 오픈식을 개최하며 일본 진출을 알렸다. 자코모는 도쿄 롯폰기 ‘프랑스베드’ 쇼룸에 일본 내 첫 매장을 열였으며, 오픈식 행사에는 자코모 박재식 회장, 박경분 부회장, 박유신 사장 등을 비롯해 프랑스베드 이케다시게루 회장, 이케다카즈미 부회장 등 주요...
CU, 엘리베이터 TV 9만여개서 미아 방지 캠페인 영상 송출 2024-05-23 08:44:38
엘리베이터 TV 전문업체인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미아 방지 캠페인을 벌인다고 23일 밝혔다. 양사는 전국 아파트와 오피스, 지하철 역사 등의 엘리베이터 TV 9만여개에서 BGF리테일의 아동 친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아이CU' 홍보 영상을 송출한다. 이를 위해 BGF리테일과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아이CU...
K뷰티, 日 편의점에 잇따라 입점…'트윙클팝' 세븐일레븐서 판매 2024-05-22 18:08:29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클리오의 트윙클팝은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펄로 포인트 메이크업의 정점을 찍어주는 글리터 전문 브랜드다. 젤 글리터, 아이스틱 등 22종이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클리오는 세븐일레븐 입점을 계기로 기존 1만5000개였던 일본 내 오프라인 매장 수를 3만5000여 개로 늘리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