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내식에 이게 왜 나와?" 깜짝…요즘 뜨는 인기 메뉴 [차은지의 에어톡] 2024-05-01 12:55:51
메뉴인 '빕스(VIPS)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를 판매 중이다. 에어부산은 부산 지역 기업 '유가솜씨'와 협업해 유가솜씨닭갈비를 기내식으로 론칭했다. 진에어는 열무비빔국수와 김치비빔국수, 떡볶이와 튀김 등 젊은 세대를 겨냥한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에어서울은 정호영 셰프와 손잡고 출시한...
'시니어와 MZ가 손잡다'…CU, '신이어마켙' 세대통합 상품 출시 2024-05-01 09:08:58
협업한 세대 통합 상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이어마켙은 저소득·빈곤 노인들에게 손 글씨와 그림 그리기를 지원하고 그들의 작품을 활용해 상품화하는 브랜드다. 상품 기획은 젊은 층이 맡고 제작과 포장은 노년층이 담당한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신이어마켙 상품은 간편식, 면, 국밥, 안주, 간식, 반찬,...
"부담 없이 마셔요"…스타벅스서 1억잔 팔린 '의외의 메뉴' 2024-05-01 08:07:50
디카페인 커피 비중은 직영점 외에 가맹점까지 디카페인 메뉴를 도입한 2020년 0.9%에서 지난해 6.5%로 확대됐다. 투썸플레이스는 디카페인 전용 음료 '오트화이트라떼'를 판매하고 있으며 올해도 디카페인을 활용한 신규 제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에스프레소는 지난해 1월 출시 이...
"올해 520만잔 팔렸다"…'급성장' 이 커피 2024-05-01 07:48:23
가맹점까지 디카페인 메뉴를 도입한 2020년 0.9%에서 지난해 6.5%로 확대됐다. 투썸플레이스는 디카페인 전용 음료 '오트화이트라떼'를 판매하고 있으며 올해도 디카페인을 활용한 신규 제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에스프레소는 지난해 1월 출시 이후 12월까지 월평균 10%의 꾸준한...
스벅 아메리카노 11잔 중 1잔 '디카페인'…1억잔 돌파 2024-05-01 07:35:01
디카페인 커피 비중은 직영점 외에 가맹점까지 디카페인 메뉴를 도입한 2020년 0.9%에서 지난해 6.5%로 확대됐다. 투썸플레이스는 디카페인 전용 음료 '오트화이트라떼'를 판매하고 있으며 올해도 디카페인을 활용한 신규 제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디카페인 에스프레소는 지난해 1월 출시 ...
"필드서 만두 파티"…CJ컵은 K푸드 경연장 2024-04-30 18:10:14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올해는 만두강정을 새로 내놓는다. 비비고 만두를 매콤달콤한 닭강정 소스로 버무린 메뉴다. 17번홀에서 처음으로 홀인원을 한 선수에게는 K푸드 파티를 열어주는 행사도 준비했다. 글로벌 영토 확장 속도CJ제일제당이 지난해 비비고를 앞세워 해외에서 올린 가공식품 매출은...
"최고!"…남자 골프 세계 1위 셰플러도 푹 빠진 한국 음식 2024-04-30 09:00:03
7000인분의 비비고 메뉴가 판매됐다. 올해엔 국내 골프 팬들이 직접 개발한 ‘만두강정’도 새롭게 선보인다. 비비고 만두를 매콤달콤한 닭강정 소스로 버무린 메뉴다. CJ그룹 관계자는 “외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매콤달콤한 한국식 치킨 소스를 활용해 만들어 새로운 화제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젊은 남성들 관심 폭발" 평일에도 '우르르' 몰렸다…유통업계 '군침' [현장+] 2024-04-29 22:00:01
한정 판매한다. 넷마블은 다음달 8일 출시 예정인 기대작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콜라보 제품인 ‘나혼렙 어라이즈 PC’를 롯데 하이마트에서 출시한다. 게임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구성된 조립 PC로 롯데 하이마트 온라인 사이트에서 사전 구매할 수 있다. 우수한 게이밍 사양과 함께 케이스 등이 포함됐으며...
국밥집 가던 아재들 '돌변'…50대 男 직장인들도 푹 빠졌다 2024-04-29 21:00:01
브랜드 슬로우캘리도 '통통한 통밀랩' 4종을 출시했다. 기존의 양이 적고 채소 위주의 샐러드랩과 달리 주재료를 푸짐하게 사용하는 데 주력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건강한 식사 대용으로 샐러드를 찾는 직장인 남성들이 늘었다고 풀이했다. 샐러드 카페 '피그인더가든'의 경우 1만원 내외부터 1만8000원대...
삼양식품, 동남아서 국가별 맞춤 전략 강화 2024-04-29 10:34:39
인기를 반영해 '마라불닭볶음면'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2017년 선보인 수출 전용 제품으로 태국에서 판매하는 것은 처음이다. 이달 세븐일레븐을 시작으로 다음 달 중순부터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 태국 전역으로 판매처를 확대하고 현지 이커머스 플랫폼인 라자다와 쇼피에서 판매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