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차 형태 숙취해소제…'깨수깡 헛개차 구수한맛 제로' 2025-10-24 17:15:55
칠성음료가 차 형태의 숙취 해소 음료 ‘깨수깡 헛개차 구수한 맛 제로’와 ‘깨수깡 아이스블렌딩티 감귤헛개 제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에 들어 있는 숙취 해소 원료인 아이스플랜트 복합물은 숙취 해소 효능에 대한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헛개나무 열매와 제주산 녹차, 감귤, 5종의 해조류 성분도 더했다....
롯데칠성, '차 형태' 깨수깡 내놨다…"칼로리 제로" 2025-10-24 10:04:06
포함한다. 구수한 헛개 맛과 상큼한 감귤 맛을 취향에 따라 제로 칼로리로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깨수깡 2종은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 등 온라인 쇼핑몰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숙취 개선 효과 임상 시험이 완료된...
"소맥 안 마셔요" 2030 돌변에…해외로 간 한국 술 '대변신' 2025-10-23 18:33:02
칠성의 올 상반기 소주 수출 합산금액은 1047억원이다. 작년 상반기(962억원) 대비 8.8% 늘었다. 비슷한 성장세가 이어진다고 보면 두 회사의 올해 말 기준 소주 수출 금액은 2400억원을 넘길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과일소주가 해외 매출 성장세를 이끌고 있다. 하이트진로의 과일소주 수출은 2021년 600억원에서 작년...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글로벌 음료시장 돌풍…美·러·동남아에서 큰 폭 성장 2025-10-23 15:53:20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탄산음료 ‘밀키스’가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1989년 출시된 밀키스는 부드러운 우유 풍미와 탄산의 청량함을 결합한 독특한 콘셉트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브랜드다. 2023년 ‘밀키스 제로’ 출시 이후 해외 판매가 급증하면서 출시 34년 만에 연매출 1000억 원을 돌파, 메가 브랜드로...
반도체 소부장·증권株 사들인 국민연금 2025-10-22 17:35:36
6월 말 11.63%에서 현재 9.97%로 축소했다. 최근 정부의 부동산 수요 억제책이 나오면서 건설 업종 전망이 어두워졌다는 게 증권가의 대체적인 평가다. 이마트(12.19→9.99%) 농심(9.99→8.94%) CJ제일제당(10.83→9.81%) 롯데칠성음료(7.65→6.65%) 등 주요 유통·소비재 업종 지분도 줄었다. 류은혁 기자 ehryu@hankyung.com...
[게시판] 광고주 선정 올해 마케터상에 LG전자 등 6개사 브랜드 2025-10-21 10:00:21
롯데칠성음료, LG유플러스, LG전자, 에쓰오일 등 6개 기업의 브랜드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수상작은 동서식품의 맥심 브랜드 체험 '맥심골목', 한화그룹의 '세계가 필요로 하는 대한민국 기술', 롯데칠성음료의 소주 새로 팝업스토어 '새로도원', LG유플러스의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롯데칠성, 재생 플라스틱 원료 100% 사용한 '칠성사이다' 선보여 2025-10-21 08:47:53
롯데칠성음료는 재생 플라스틱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연간 2천200t의 플라스틱과 2천900t의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폐플라스틱 매립 소각에 따른 환경 영향을 줄이고 탄소중립과 기후변화 대응에 기여하면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에 힘쓴다는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오비 'K소주 붐'에 수출 나서…맥주 소비 감소 위기 넘는다 2025-10-17 17:01:46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등과 달리 오랜 기간 맥주 사업에 집중해 왔지만 국내 맥주 시장이 정체기를 맞자 소주 시장으로 눈을 돌렸다. 지난해 국내 맥주 출고량은 163만7210kL로 전년 대비 3% 줄어들었다.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소비 여력이 떨어진 데다 주 소비층이던 Z세대 음주 취향이 위스키, 하이볼 등으로 옮겨 간...
롯데칠성음료, 간송미술문화재단에 후원금 2025-10-17 14:08:52
롯데칠성음료는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간송미술문화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2022년부터 한국 미술 산업 발전을 위해 간송미술문화재단과 업무 협약을 맺고 매년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다. 또 간송미술관의 다양한 미술 작품을 제품에 접목한 다양한...
롯데칠성음료, 간송미술문화재단에 후원금 2025-10-17 09:59:32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2년부터 한국 미술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간송미술문화재단과 업무 협약을 맺고 매년 후원금을 지원하는 동시에 간송미술관의 미술 작품을 접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단원 김홍도와 우봉 조희룡의 매화 그림을 담은 '마주앙 뫼르소 레 그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