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산 코로나 백신·진단키트 하반기 글로벌 진출 논한다 2021-06-04 08:50:49
주제발표가 진행되며, 박셀바이오릇 비롯해 큐로셀, 네오나 테라퓨틱스, 헤지호그, 온코빅스, 알지노믹스, 티움바이오, 디네이쳐바이오랩스의 기업 소개가 진행된다. 마지막 날인 11일에는 `의료 AI 산업의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과 `병원 중심의 바이오메디컬 클러스터와 산학협력 모델을 주제로 서범석 루닛 대표와 백...
원호, ‘Ain’t About You’ 리믹스 트랙 깜짝 공개 2021-05-23 15:16:03
어스(Love Synonym #2 : Right for Us)’의 수록곡 ‘에인트 어바웃 유’ 리믹스 버전 트랙을 공개했다. ‘에인트 어바웃 유’ 리믹스 트랙에는 ‘삭 노엘(Sak Noel)’, ‘큐(Kue)’, ‘디제이 제이 맥(DJ Jay Mac)’, ‘디제이 드류(DJ Drew)’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네 명의 DJ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절제된 듯 세련된...
플로 "3년간 2천억원 투자 추진…1등 오디오 플랫폼 키운다" 2021-05-02 10:28:02
모토로 콘텐츠 협력을 시작했고, 이달부터는 오디오북 큐레이션 팟캐스트 제작 등으로 협력 범위를 넓힐 예정이다. 이에 앞서 지난달에는 오디오 라이브 플랫폼 1위 스푼라디오와 Z세대 타깃 오리지널 콘텐츠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드림어스컴퍼니는 SM, JYP 등 메이저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협력할 뿐만 ...
네이버 뉴스편집, AI에 맡겼더니…'가짜 단독'에 속는다 2021-01-25 08:12:51
기고한 '포털 사이트의 인공지능 뉴스 큐레이션 도입과 뉴스 생산 관행 변화에 관한 연구' 논문에서 이렇게 밝혔다. 네이버는 2019년 4월부터 뉴스 편집에서 인간의 개입을 배제하고 AI 뉴스 추천 시스템 '에어스'(AiRS·AI Recommender System)를 도입하고 있다. 에어스는 이용자가 어떤 뉴스를 봤을 때,...
네이버 뉴스 편집 알고리즘에 맡겼더니…'가짜 단독'에 속았다 2021-01-25 07:00:02
기고한 '포털 사이트의 인공지능 뉴스 큐레이션 도입과 뉴스 생산 관행 변화에 관한 연구' 논문에서 이렇게 밝혔다. 네이버는 2019년 4월부터 뉴스 편집에서 인간의 개입을 배제하고 AI 뉴스 추천 시스템 '에어스'(AiRS·AI Recommender System)를 운용하고 있다. 에어스는 이용자가 어떤 뉴스를 봤을 때,...
방탄소년단, 뉴욕 새해 행사 출연료 11억? "머라이어 캐리 동급" 2020-12-21 18:16:39
뉴욕타임스퀘어 행사 출연료가 공개됐다. 미국 뉴스 큐레이션 서비스 더 허슬은 20일(현지시간 기준) '코로나19가 뉴욕 타임스퀘어 신년 행사를 재창조한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미국 최대 축제 중 하나로 꼽히는 뉴욕 타임스퀘어 신년 행사를 소개했다. 그러면서 "머라이어 캐리, 방탄소년단 정도의 메인 급 가...
네이버 뉴스 화면, 앞으로 언론사·기자가 직접 꾸민다 2020-11-30 17:58:11
있다. 네이버 '에어스'는 이용자가 어떤 뉴스를 봤을 때, 같은 뉴스를 본 다른 이용자들이 클릭한 뉴스들을 AI로 자동 추천해준다. 개별 언론사홈이 '에어스'를 쓰게 되면 AI가 해당 매체의 기사 중에서 관심 뉴스를 이용자에게 빠르게 추천하게 된다. 네이버는 스마트 콘텐츠 스튜디오를 개발 완료해 최근...
글로벌 음원시장 年 40% 고속성장…플랫폼 기업이 최대 수혜 2020-10-15 15:10:28
우리나라만 해도 멜론, 지니뮤직, 벅스 기존 3강 체제에서 드림어스컴퍼니의 플로, 네이버의 바이브 등 신규 플랫폼이 나타나고 있으며 해외에서도 스웨덴의 스포티파이(Spotify), 프랑스의 디저(DEEZER), 미국의 아마존뮤직(Amazon Music), 애플뮤직(Apple Music), 유튜브뮤직(Youtube Music), 중국의 큐큐뮤직(QQ Music)...
'데이팅 앱' 속 그녀 보고 과금했는데…알고 보니 광고 모델 2020-09-27 15:17:57
남기기도이번에 적발된 △테크랩스 △콜론디 △이음소시어스 △큐피스트 △모젯 등은 앱 광고화면 또는 인앱 상품 광고에 객관적 근거가 없거나 관련 근거를 과장 또는 기만적인 표현으로 소비자를 유인했다. 테크랩스는 '아만다' 및 '너랑나랑' 앱 마켓 내 앱 소개화면에 객관적 근거 없이 '대기업,...
"전문직이 많이 쓰는 소개팅앱" 거짓광고한 아만다 등 적발 2020-09-27 12:00:05
그루브를 운영한 테크랩스에는 과태료 850만원, 콜론디와 이음소시어스에는 각각 600만원, 큐피스트에는 550만원, 모젯에는 600만원, 케어랩스에는 100만원의 과태료를 물렸다. '아만다'와 '너랑나랑'을 운영하는 테크랩스는 객관적인 근거 없이 "대기업, 전문직이 가장 많이 쓰는 프리미엄 어플", "6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