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닭볶음면' 초대박 내더니 이번엔…작정하고 중국 노린다 2025-07-10 23:48:14
패러다임을 지향한다. 삼양애니는 티몰, 도우인 등 중국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 샵인샵 방식으로 버파민 스토어를 열고, 한국 인기 제품을 판매하는 역직구몰 형태로 운영한다. 판매 제품을 고르는 기준은 특색 있는 맛 또는 식감으로 먹는 재미가 있는 식품, 영양소가 다량으로 포함된 기능성 제품, 잘파세대에게 인기가...
삼양애니, K푸드 스토어 '버파민'으로 중국 이커머스 공략 2025-07-10 09:23:33
사업하는 기업으로 틱톡의 중국 내 버전인 더우인과 티몰 등 중국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버파민 스토어를 열고 한국 인기 제품을 판매한다. '버파민'은 상태나 능력의 강화 효과를 의미하는 버프(Buff)와 기분 좋은 경험으로부터 발생하는 도파민(Dopamine)을 결합한 이름이다. 버파민 스토어에서는 맛이나...
상반기 최고 수익률 SAMG엔터…"티니핑 10월을 주목" 2025-07-08 15:17:52
중국 이커머스인 티몰에서 티니핑 굿즈를 검색해보니까, 보시는 피규어가 중국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후기가 매우 좋은 편이더라고요. <앵커> 중국은 그렇고, 일본은 어떻습니까? <박이경 연구원> 일본은 티니핑이 본격적으로 자리잡고 있는 핵심 해외 시장 중 하나입니다. 현지 파트너사인...
라부부 열풍의 끝은 어디일까?…리셀, 욕망과 희소성의 역사 2025-07-05 13:21:15
티몰(Tmall) 등 주요 플랫폼에서 100만 개 이상이 팔리며 시장에 대량 물량이 풀렸다. 희소성이 깨지자 리셀 가격은 급락했다. 최고 2400위안(약 45만원)에 거래되던 6개 세트는 650위안(약 12만원)까지 하락했고 4600위안(약 87만원)을 호가하던 시크릿 에디션은 1900위안(약 36만원)으로 떨어졌다. 중국 SNS에서는 이를...
미키 마우스 만난 페이커…T1, 디즈니와 '콜라보' 2025-07-01 11:20:36
공식 온라인 사이트, 티몰, 카카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1은 e스포츠 스타인 '페이커' 이상혁이 활동 중인 팀이다. 이상혁은 리그오브레전드(LoL) e스포츠 세계 대회인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5번이나 차지한 '살아있는 전설'이다. 이번 협업 소식에 팬들은 '페이커'와 '미키...
中업계 "618 쇼핑축제 판매 호조"…역대 최장 행사·보조금 영향 2025-06-19 17:23:11
증가했다고 말했다. 알리바바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天猫·톈마오)도 618행사 기간 총거래액(GMV) 1억위안(약 191억8천만원)을 넘긴 브랜드가 453개로 작년 대비 24% 늘었다고 밝혔다. 이 가운데 애플, 메이디, 하이얼, 샤오미, 화웨이, 나이키, 휠라, 로레알, 아디다스, 룰루레몬 등이 GMV 10억위안(약 1천918억원)...
"K뷰티 기업 잡자"…해외 e커머스 '구애경쟁' 2025-06-17 17:40:25
티몰글로벌은 전날 서울 SETEC에서 ‘중국 뷰티 온라인 시장 진출 설명회’를 열고 중소 뷰티 기업들과 수출 관련 상담을 했다. 또 다른 계열사인 알리바바닷컴도 지난주 국내 뷰티 기업을 대상으로 한 비공개 콘퍼런스를 열었다. 알리바바그룹은 현재 라자다(동남아시아), 티몰·타오바오(중국), 알리익스프레스(미국 일본...
한국콜마, 中 뷰티 온라인 시장 진출 설명회 참가 2025-06-17 10:06:11
17일 밝혔다.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주최하고 티몰글로벌이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는, 중국 진출을 모색 중인 서울시 소재 뷰티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티몰글로벌은 약 8억8천만명의 월간 활성 이용자를 보유한 중국 1위 크로스보더(국경 간 거래) e커머스 플랫폼이다. 최근 중국...
한국콜마, 티몰글로벌과 손잡고 K-뷰티 중국 진출 지원 2025-06-17 08:53:07
마련됐다. 티몰글로벌은 약 8억8천만 명의 월간 활성 이용자를 보유한 중국 1위 크로스보더(국경 간 거래)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한국콜마는 이날 행사에서 전 세계 화장품 시장의 주요 트렌드를 소개하고 한중 시장에서의 제품 트렌드 및 기술 혁신 사례를 공유했다. 브랜드 맞춤형 중국 진출 전략과 시장 대응 노하우도...
1년 만에 120만 명…DDP 쇼룸, 동대문을 다시 뜨겁게 만들다 2025-06-10 18:41:56
진행해 누적 매출 87억 원을 기록했다. 티몰, 콰이쇼우 등 글로벌 플랫폼과 협업을 확대하며, 동대문 상권의 글로벌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서울경제진흥원은 DDP 쇼룸을 중심으로 매 시즌 체험형 전시와 글로벌 IP 협업을 추진해왔으며, 쿠키런: 킹덤, 핑크퐁 아기상어, 발로란트 등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 전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