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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만원에 산 녹슨 브로치…무려 2500만 원 가치였다 2024-01-18 23:13:19
따르면 이탈리아 로마의 미술사학자이자 컨설턴트 플로라 스틸은 약 30년 전 영국 중부에서 열린 골동품 박람회에서 특이한 디자인의 브로치를 25달러(약 3만 3000원)에 구매했다. 당시 스틸은 이 브로치의 가치를 몰랐으나, 30여 년이 지나서야 영국의 유명한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인 윌리엄 버지스의 작품이라는 사실을 ...
"한국 남성, 피부에 진심이었네?"…결국 美도 뛰어넘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2 10:30:01
2017년 14%에서 지난해 26%로 상승했다. 플로라시스, 프로야 등의 브랜드가 현지에서 인기다. 혁신제품 찾거나 해외로 나가거나글로벌 뷰티 시장은 성숙기에 접어들었다. 기업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야 한다는 과제를 안고 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소비자들은 한 브랜드의 모든 라인을 구매했지만 지금은 토너, 스킨,...
HDC랩스, 디플로라(D'Flora)로 그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G-DX) 실현 2023-10-30 10:05:47
디플로라 시스템을 적용하여 업그레이드된 온실형 티하우스다. 해당 티하우스의 개관식은 영등포구청의 '2023 찾아가는 음악회'가 함께 개최되어 음악과 함께하는 개관식이 되었다. '디플로라 테라피 갤러리'는 중앙 잔디마당에 계류를 바라보며 쉴 수 있도록 온실형 티하우스를 배치하고, 식물이 가지고...
음악으로 교감하는 싱글맘과 반항아 아들 ···영화 '플로라 앤 썬' 2023-09-20 09:19:09
‘플로라 앤 썬(Flora and Son)’의 후반부 하이라이트이자 극을 마무리하는 연주 부분이다. 영화의 주요 인물들이 거의 모두 등장해 함께 연주하면서 합을 맞춘다. 특히 영화 제목이기도 한 플로라와 그의 아들 맥스가 음악으로 그들의 삶을 이야기하고 공감하고 한마음이 된다. 이 작품을 연출하고 시나리오도 직접 쓴 존...
[금주신상] 남양유업 '플로라랩'·크라운제과 '마이쮸 애플망고' 2023-09-16 07:00:04
'플로라랩'·크라운제과 '마이쮸 애플망고' ▲ 남양유업[003920]은 식물성 유산균음료 '플로라랩'(FLORA LAB)을 출시했다. 알레르기나 유당으로 인한 우유, 발효유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 디아지오코리아는 데킬라 '돈 훌리오 1942'를 국내 출시했다. 돈...
대우건설, 서울 구로구 보광아파트 재건축사업 수주 2023-09-11 10:14:56
이 재건축 사업에 '푸르지오 플로라(FLORA: 꽃, 봄, 번영의 여신)'를 제안했다. 단지의 가치와 위상을 높이기 위한 특화설계를 선보였다. 한편 1984년에 준공돼 올해로 39년 차가 된 보광아파트는 서울 지하철 1호선 구로역과 2호선 신도림역, 7호선 대림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이다. 구로초,...
대우건설, 서울 구로구 보광아파트 재건축사업 수주 2023-09-11 09:35:15
구로보광아파트 재건축 사업에 '푸르지오 플로라'를 제안하며 특화 설계를 선보였다. 단지 외관은 상층부의 곡선과 수직으로 떨어지는 직선이 조화를 이루도록 했다. 또 9개 동은 구로구의 상징인 목련의 9개 꽃잎으로 형상화했다. 전 세대 판상형 설계와 18가지 다양한 특화 평면, 파노라마 전망을 누리는 스카이...
[한경에세이] "요즘 어떤 작가 주목하시나요?" 2023-07-27 17:47:27
신기록을 세웠다. 1990년생인 플로라 유크노비치의 경매 최고가 기록은 이미 300만달러를 넘었다. 최근 하우저앤드워스 갤러리와도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하니 추후 행보가 더 궁금해진다. 필립스옥션은 오는 9월 초 서울에서 특별전을 열 예정이다. 구사마 야요이, 알렉산더 칼더, 헤르난 바스 등 블루칩 작가들뿐 아니라...
싸구려 이미지 벗어났나?…中화장품 매출 5년만에 51% 성장 2023-07-03 10:47:39
겨냥한 마케팅 전략으로, 위노나와 플로라시스 같은 신흥 브랜드는 성분과 제품 구성 방식의 혁신을 통해 잠재력을 보였다고 유로모니터는 분석했다. 온라인 쇼핑과 유명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를 주 판매 통로로 활용한 것도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여기에 알리익스프레스와 쉬인 같은 전자상거래 플랫폼들은...
中의 무서운 '애국 소비'…나이키 떨게 만든 26만원짜리 신발 2023-06-19 19:54:03
화장품을 내세운 중국 화장품 브랜드 퍼펙트다이어리와 플로라시스는 2021년 중국 색조 화장품 시장에서 합산 점유율 15%를 차지했다. 6년 전 이들 회사의 시장 점유율은 0에 가까웠다. WSJ에 따르면 중국의 화장품 브랜드 퍼펙트다이어리의 12색 아이섀도 팔레트는 최저 15달러(약 1만9000원)로 로레알의 6색 아이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