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발 와줘요" 신고전화에 담긴 애틀랜타 총격 급박 순간 2021-03-18 08:45:59
벅헤드 피드먼트의 마사지업체 '골드스파'에서 911에 걸려온 전화를 들어보면 신고 여성은 주소를 불러주며 출동해 달라고 한다. 강도가 들었냐고 하자 여성은 그렇다면서 용의자가 총을 갖고 있다고 했다. 숨어서 신고하는 것이라 숨죽여 짧게 말하는 티가 역력했다. 영어가 능숙하지 않고 총격 사건으로 놀란...
아시아계 노렸나…애틀랜타 총격범, 마사지숍만 골라 범행 2021-03-17 16:12:49
벅헤드 피드먼트로 이동해 오후 5시 50분께 '골드스파'와 '아로마테라피스파'라는 이름의 스파업체에서 또 총격을 벌였다. 마사지숍과 스파업체를 골라 총격을 가한 것으로 보이는데 마사지숍과 스파업체엔 아시아계 종업원이 많다. '파친코'라는 소설로 미국과 한국에서 모두 베스트셀러 작가에...
프리미엄 헤어 살롱 `오캄`, 용산아이파크몰점 그랜드 오픈 2021-03-08 16:57:19
`헤드스파`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는 목적이다. 또한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오픈을 기념해 네이버예약 신규 고객에게 펌/컬러 20% 할인을 진행 중이다. 한편 이가자 그룹은 최근 이가자헤어비스 홍대상수점, 신도림점, 연산트레이더스점을 연이어 오픈했으며, 오는 3월 12일 이가자헤어비스...
프로페셔널 헤어브랜드 커리쉴, 롯데면세점 잠실 월드타워점 입점 2020-01-10 17:02:29
두피케어 클리닉인 헤드스파 라인, 한 번의 터치로 완벽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타일링 라인으로 연예인과 인플루언서, 웨딩 등 여러 스타일을 전문적으로 커버하며, 높은 품질력과 순한 성분으로 많은 헤어 디자이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입소문을 통해 커리쉴 클리닉을 접한 소비자들의 빗발치는 요청에 따라 청담동...
롯데면세점, 우수 중소브랜드 15개 홍보 온라인 기획전 2019-12-26 10:39:43
15개 브랜드는 오호라, 유리카, 니피엘, 주스투클렌즈, 커리쉴, 헤드스파7, 이스트시어리, 프리티스킨, IBL, 슈비체, 라리타(이상 화장품), 라잇루트(패션), 페를레 디 솔레, 쿠엔즈버킷(이상 푸드) DGC(전자)다. 이들 브랜드는 롯데면세점이 중소 브랜드와 동반성장을 목표로 열었던 라이징 브랜드 경진대회 'K-WAVE...
LBL·엣지·SJ와니…패션, 홈쇼핑 주류가 되다 2019-12-16 17:13:14
헤어 상품 브랜드 ‘헤드스파7’이 지난해 9위에서 올해 6위로 순위가 올랐다. 두피의 빈 곳을 채워주는 ‘라라츄 헤어쿠션’도 10위 안에 들었다. ‘탈모 샴푸’로 잘 알려진 ‘TS 샴푸’는 GS홈쇼핑에서 4년 연속 10위 안에 들었다. GS홈쇼핑에서만 누적 3000억원치가 팔렸다....
[현장+] 911 혈통 전기차…761마력 포르쉐 '타이칸' 한국 상륙 2019-11-08 14:08:38
헤드라이트와는 완전히 다른 헤드라이트 유닛을 탑재, 기존의 내연기관 포르쉐와는 완전히 다른 EV 모델의 감성도 드러냈다. 실내 공간은 지난 1963년 데뷔한 포르쉐 911의 영감을 받았다. 다섯 개의 디스플레이 클러스터를 마련한 계기판과 깔끔하게 다듬어진 대시보드와 센터페시아에는 여러 디스플레이를 배치해 다양한...
더 단단해진 '장타대왕' 챔프, 세이프웨이 3R 선두 2019-09-29 17:37:39
미국 캘리포니아주 내파밸리의 실버라도 리조트 앤드 스파 노스(파72·7166야드)에서 열린 세이프웨이 오픈(총상금 660만달러) 3라운드를 5언더파로 마쳤다. 중간성적을 14언더파로 끌어올린 그는 3타 차 단독선두로 시즌 첫 승, 통산 2승 기회를 잡았다. 그의 얼굴 표정은 밝지 못했다. 할아버지 맥 챔프가 호스피스...
옷 사고 싶은 여성들 TV홈쇼핑부터 켠다 2019-07-03 17:33:21
오른 것도 눈에 띈다. 현대홈쇼핑에선 탈모 방지 트리트먼트 ‘헤드스파’가 8위에, 숱이 적은 부위를 가려주는 ‘라라츄 헤어쿠션’이 10위에 각각 올랐다. 특히 라라츄 헤어쿠션은 분당 최대 1000개 넘게 판매되며 새로운 히트 상품이 됐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집에서 머리를 관리하는 홈...
온라인몰에 올인하는 패션 브랜드 2019-06-18 17:53:11
지난해 가을 남성복 ‘스파소’를 온라인 전용으로 바꿨다. 또 ‘헤드’ ‘커스텀멜로우’ ‘럭키슈에뜨’ ‘시리즈’ 등 여러 브랜드에서 온라인 기획 상품을 대거 늘리고 있다.특히 스포츠 브랜드 ‘헤드’를 무신사, w컨셉, 서울스토어 등 젊은 층이 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