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루밍족 잡아라" 롯데백화점, '비오템 옴므' 팝업 스토어 오픈 2023-08-22 14:51:32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약 8만 7000원 상당의 증정품과 함께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아쿠아파워 올인원' 등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들도 엄선해 특별한 구성으로 판매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체험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유명 바버샵...
'그루밍족 잡아라'…롯데百, 남성 뷰티 '비오템 옴므' 첫 팝업 2023-08-22 06:00:05
에센스를 최초로 선보인다. 공식 출시일은 다음 달 1일이지만 이번 팝업에서 그보다 일주일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으로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증정품과 15% 할인 혜택을 준다. 헤어라인과 눈썹을 정리해주는 바버 서비스, 비오템 옴므 제품을 활용한 스킨케어 서비스, 전문가와 함께 피부 관리 방법과 가을·겨울...
코스맥스 '초개인화 화장품' 판 키운다 2023-07-20 17:49:36
기존 헤어 제품에서 에센스 등 스킨케어로 확대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쓰리와우는 소비자가 온라인상에서 답한 문진 결과를 분석해 딱 맞는 제품을 만들어주는 서비스다. 지난 3월 샴푸·트리트먼트 등 헤어 제품을 처음 선보인 뒤 이번에 ‘유어 맞춤형 에센스’ 2종을 추가했다. 소비자의 피부 상태, 성분, 제형에 따라...
XG, 노래+퍼포먼스+스타일링 3박자 완벽→뉴 컬쳐 구축 2023-02-24 17:40:06
‘쇼! 음악중심’ 무대에서는 멤버 전원이 블루 헤어 컬러로 무대에 오르며 차별화 된 패션을 선보였다. 이어 XG는 수록곡인 ‘LEFT RIGHT’ 무대에서 ‘SHOOTING STAR’와는 상반된 스타일링으로 그 진가를 톡톡히 발휘했다. 지난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른 XG는 크롭탑과 와이드팬츠, 네온 컬러의 글러브로...
세화피앤씨 `모레모` 헤어케어 제품, 국내 뷰티어워드 3관왕 2022-12-27 17:05:40
‘파우더룸’ 뷰티어워드에서 헤어에센스·오일, 헤어마스크·팩, 컨디셔너·트리트먼트 부문 1위를 수상하는 등 국내 3대 뷰티어워드 3관왕을 석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들 어워드는 뷰티플랫폼 화해, 글로우픽, 파우더룸이 소비자들의 제품 실사용 리뷰와 평점을 집계해 발표하는 소비자주도형 상이다. 모레모...
룸메이트 샴푸에 '제모크림' 넣었다…부산 기숙사 '엽기 테러' 2022-12-02 14:47:39
트리트먼트, 린스, 치약, 클렌징폼, 바디워시, 헤어에센스에 제모 크림이 들어있는 걸 알게 됐다. 범인은 룸메이트 B 씨였다. A 씨는 지난달 15일 오전 10시 행정실에 이 사실을 알렸고, 이날 오후 사상경찰서에 진정서를 접수했다. 대학교 측은 조사 끝에, B 씨가 A 씨 목욕용품에 고의로 제모 크림을 넣은 것을 확인했다....
"亞뷰티 정복" 로레알·호텔신라·앵커 3각 동맹 2022-11-21 17:51:35
만든 시효24다. 24개 앰풀을 비롯해 클렌저, 에센스, 크림 등의 스킨케어 라인과 샴푸, 컨디셔너 등의 헤어케어 라인이 있다. 앵커PE 역할 주목시효는 론칭 전부터 화장품업계에서 사업 모델과 브랜드 콘셉트 등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글로벌 뷰티업체와 면세사업자, 여기에 PEF 운용사가 합작 투자해 화장품 브랜드를...
베일 벗은 로레알-호텔신라 합작품…亞럭셔리 브랜드로 키운다 2022-11-21 16:13:17
24개 앰플을 비롯해 클렌저, 에센스, 크림 등의 스킨케어 라인과 샴푸, 컨디셔너 등의 헤어케어 라인이 있다. 1909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로레알은 랑콤, 키엘, 비오템, 로레알파리, 메이블린뉴욕 등 35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2018년 국내 색조 화장품 브랜드 '3CE'를 6000억원에 인수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로레알, 호텔신라·사모펀드 앵커와 화장품 브랜드 '시효' 출시 2022-11-21 09:45:49
24절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브랜드다.앰플과 클렌저, 에센스,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과 샴푸, 컨디셔너 등 헤어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모든 제품에는 쌀뜨물과 인삼수를 각 계절 적기에 수확한 24가지 자연 원료와 배합해 만든 특허 성분인 '시효24'가 들어가 있다. 시효는 앞으로 서울 신라호텔에서 플래그십 ...
"극손상 모발 걱정 NO"…LG생건, 단백질 채우는 에센스 출시 2022-11-01 13:55:54
씰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본드 앤 씰 헤어 에센스는 최근 미국 살롱 브랜드에서 출시하며 높은 관심을 받은 헤어 본딩 기술을 담아냈다. 지난 31년간 전 세계에서 사랑받은 실크테라피의 노하우를 담은 뛰어난 손상 개선력이 특징이다. 본드 앤 씰 에센스는 잦은 펌과 염색 등 화학 시술로 모발 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