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간편 사골육수 10개 제품 비교해보니…나트륨 함량 최대 13.3배 차이 2024-03-19 12:00:01
△홈플러스 시그니처 한우사골육수 △횡성축협한우 사골곰탕 등 10개였다. 시험결과 10개 제품 모두 미생물, 식품첨가물, 항생제 등 주요 잔류위반물질은 관련 기준에 적합 또는 불검출되어 안전성에 문제가 없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나트륨 함량은 제품 100g당 최대 13.3배 차이가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제품 100g...
"지방 부동산 침체에도 도심 수요는 꾸준" 2024-03-15 10:14:29
롯데캐슬 시그니처’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전용면적 84㎡, 총 714가구 규모다. 단지 근처에 부산김해경전철 연지공원역이 있다. 홈플러스 김해점, 이마트 김해점,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등의 쇼핑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현대건설과 금호건설은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직동 ‘힐스테이트...
김해 구산, 대전 성남, 부산 기장 교통요지에 브랜드 단지 2024-03-13 16:32:43
이달 경남 김해 구산동에서 ‘김해 구산 롯데캐슬 시그니처’(총 714가구)를 선보인다. 부산김해경전철 연지공원역을 통해 부산 사상구와 북구 등으로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서김해IC와 동김해IC가 가까워 부산, 창원 접근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다. 단지 바로 앞에 구산초가 있는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다...
"라면값도 아껴야죠"…브랜드 안 따지고 산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2-20 21:00:04
자릿수로 집계됐다. 또다른 대형마트 홈플러스가 2019년 11월 첫선을 보인 PB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지난해 매출은 2019년보다 200%대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히트제품으로 꼽히는 ‘이춘삼 짜장라면(4입)’과 ‘이해봉 짬뽕라면(4입)’은 봉지로 환산하면 총 1100만봉 이상 판매됐다. 업태별 PB 매출 증가율은...
전 가구 천장고 2.4m로 개방감 극대화한 ‘영통자이 센트럴파크’ 2월 분양 2024-02-02 13:13:32
빠른 시간 내에 완판(완전판매)을 이뤄낸 ‘롯데캐슬시그니처중앙’과 ‘파주운정우미린더센텀’은 각각 2.4m, 2.5m의 천정고를 다양한 특화설계와 함께 강조한 바 있다. 이런 가운데 2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일원에서 GS건설이 선보이는 ‘영통자이 센트럴파크’가 일반 아파트보다 10cm 더 높인 2.4m의 천정...
"설 선물 미리 준비 하세요"…사전 예약하면 할인 듬뿍 2024-01-03 16:07:10
있는 ‘갤러리아 시그니처 선물세트’도 판매한다.○대형마트, 10만원대 한우 세트도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는 지난달부터 설 선물세트를 예약 판매 중이다. 이달 26일까지가 사전 예약판매 기간이다. 이마트는 10만원대 한우 세트 물량을 대폭 늘렸다. 15만원대 ‘한우 플러스 등심·채끝 세트’와 11만원대...
30만원 vs 9980원…'극과 극' 크리스마스 케이크 2023-12-05 21:00:01
시그니처 딸기 트리’ 역시 올해 판매가를 11만원으로 책정하며 지난해(9만3000원)보다 가격을 18.3% 올렸다. 케이크플레이션이 심해지면서 알뜰족들은 1만원 미만의 마트 케이크로 몰리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이날부터 9980원짜리 캐릭터 케이크를 이마트를 통해 선보인다. 지난해 가격과 같다. 작년에는 케이크 출시 3주...
"3000원짜리 커피 마시러 왔어요"…빈자리 없이 꽉 찼다 2023-11-19 15:25:08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올해 매출은 2019년보다 219% 증가했다. 이같은 흐름을 반영해 홈플러스는 지난달 롤백, 위생장갑, 빨대 등 일회용품 41종을 '심플러스'라는 브랜드로 선보였다. 심플러스 일회용품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이 50%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생활용품뿐 아니라 가성비가 돋보이는...
"싸게 사서 쟁여놓자"…인기 폭발한 1000원대 '초저가 제품' 2023-11-18 20:34:33
‘홈플러스 시그니처’, ‘심플러스’ 등을 통해 3000여종의 PB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급화와 전문화를 앞세운 ‘시그니처’는 고품질 PB 제품으로 주목받았다. 우유, 콩나물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으로 구성된 ‘심플러스’도 높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홈플러스 시그니처는...
"1봉에 500원"…가성비 입소문에 1000만봉 팔린 라면 2023-11-14 16:22:32
나타났다. 대형마트 홈플러스는 2019년 11월 첫선을 보인 PB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올해 매출이 2019년보다 219%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히트제품으로 꼽히는 ‘이춘삼 짜장라면(4입)’과 ‘이해봉 짬뽕라면(4입)’은 4봉 묶음 제품 기준 누적 판매량 250만개를 돌파했다. 봉지로 환산하면 이춘삼 짜장라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