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즈온, 화장품 브랜드 검색 랭킹 ‘급상승’ 2013-06-26 17:50:02
온라인 판매를 기반으로 하는 코스메틱 브랜드가 화장품 검색어 10위 안에 진입한 경우는 매우 드문 일. 수많은 대형, 수입 브랜드들을 제치고 검색어 진입이 가능했던 것은 ‘킹콩크림’, ‘cc크림’ 등의 제품들을 잇따라 히트시키며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났기...
토니모리, 최우수경영대상 ‘창의적 신제품개발’ 부문 수상 2013-06-07 15:31:01
끊임없는 히트 상품 육성 등 시장 혁신을 주도하고 산업발전장려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배해동 토니모리 회장은 “토니모리는 지금의 성장에 안주하기 보다는 끊임없이 도전과 노력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계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브랜드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라며 “해외시장에 진출에도 앞장서...
화장품, 먹어보고 고른다? 2013-04-17 10:33:27
슬로건은 유행어가 될 만큼 뷰티 업계에서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다. 실제 cf에서 과일을 얼굴에 직접 바르는 장면은 대중들에게 신선한 인상을 주었고 높은 판매율을 남겼다. 천연 화장품, 자연주의 화장품이 본격적으로 주목 받기 시작한 시기도 이 때부터다. 국내 자연주의 브랜드로는 이니스프리, 네이처...
자외선 차단제, 생각보다 까다로운 활용법 A to Z 2013-03-30 12:18:44
현명하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영숍스토리의 히트제품 ‘퍼펙트엔 egf 토탈 라이트닝 썬 프로텍터’는 자외선 차단 기능을 식약청에서 인증받은 천연 제품으로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7가지 비타민까지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활력과 윤기를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egf(상피세포성장인자)는 피부 장벽을...
에이블씨엔씨 ‘미샤’ 성과발표 2013년 매출 4,523억 기록 1위 달성 2013-02-27 18:34:20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매출 상승과 브랜드샵 1위 수성은 제품 및 마케팅 혁신과 함께 고객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한 것에 기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등의 히트는 매출 성장의 원동력이 되었으며 신제품 개발 시 뷰티넷 사이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올해 유행할 패션 트렌드는 … 오버사이즈 쿨비즈 2013-02-01 12:31:12
상품본부바이어의 분석을 바탕으로 한국패션협회가 1일 히트예감 상품 5개를 발표했다. 우선 넉넉한 크기의 옷인 ‘오버사이즈(oversize)' 의류가 유행할 것으로 전망했다. 오랜 기간 동안 달라붙는 의상인 스키니 제품이 유행을 끌면서 대중과 디자이너들에게 식상한 아이템이 됐기 때문이라는 분석. 2...
론칭 앞둔 소형차 '피아트' 히트 예감?…브랜드 전시장 2만명 다녀가 2013-01-24 17:24:19
브랜드 전시장에 약 2만명이 다녀간 것으로 확인됐다. 서울 평창 부산 등 행사를 진행한 세 지역의 방문객을 모두 포함한 수치다. 25일 수입차업계에 따르면 피아트의 전국 브랜드 투어 전시장의 방문자수는 서울 4000명을 포함, 평창(9000명)과 부산(7000명)에서 총 2만명으로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