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입점브랜드 '100억 클럽' 30% ↑…신생·중소 K뷰티 '인큐베이터' 2024-05-20 16:11:50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였다. 2020년 39%와 비교하면 중소기업 비중이 3년 새 12%포인트 늘었다. 중소 브랜드들이 올리브영에서 올리는 매출 규모도 증가했다. 2020년 올리브영 매출 상위 10대 브랜드 중 국내 중소 브랜드는 4개였다. 지난해에는 7개로 늘었다. △넘버즈인 △닥터지 △라운드랩 △롬앤 △메디힐 △클리오...
혼다코리아, '2024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 1라운드 성료 2024-05-20 13:49:09
‘혼다코리아 공식팀’을 새롭게 운영했다. 혼다코리아 공식팀은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대회 문의 응대와 출전용 차량 구입 및 세팅을 지원하는 등 지역 별 컨택 포인트로 활동하며 신규 참가자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혼다코리아 공식팀을 통해 참가한 신규 참가자의 경우 대회 참가비(18만원)와...
금융사 서민금융 출연금 늘린다…내년까지 1천39억원 추가될 듯 2024-05-20 12:00:01
공급 실적을 평가해 우수한 금융사를 대상으로 차등출연요율을 0.5%포인트(p) 낮추기로 했다. 금융위는 공통출연요율 인상과 차등출연요율 인하에 따라 금융사가 내년 말까지 서금원에 출연하는 규모는 1천39억원일 것으로 추정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협업한 의류 컬렉션 공개 2024-05-20 11:00:52
담아 예술, 음악, 패션, f&b 등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모터 컬처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재규어 tcs 레이싱, 베를린 경기서 우승 및 더블포인트 획득 ▶ kgm, 인증중고차 사업 개시 ▶ 금호타이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기후 교육...
'5월 찬스' 노려라…최대 연 10% 적금 있다고? [김보미의 머니뭐니] 2024-05-19 07:32:00
39세 청년을 위한 적금으로 신한은행의 ‘청년처음적금’은 최고 연 6.5% 금리를 제공한다. 기본금리 자체가 연 3.5%로 높은 편이며, ▲50만원 이상 급여이체실적 ▲카드사용실적 ▲신한슈퍼SOL앱 회워가입 ▲신규 직전 1년간 예적금 및 청약 없었던 경우 우대금리 연 3%포인트가 더해진다. 하나은행에서도 만 35세 이하...
헥토그룹, 아동 후원 위한 걷기행사 마쳐 2024-05-14 09:20:22
행사 39뚜벅뚜벅 챌린지39가 걸음 수에 따라 복지 포인트를 지급하는 39뚜벅 포인트39 제도로 이어져 헥토그룹의 고유 기업문화로 자리 잡았다. 헥토그룹의 건강에 대한 관심은 플랫폼 사업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로 유명한 헥토헬스케어는 헬스케어 플랫폼 또박케어를 통해...
트럼프, 5개 경합주서 바이든 앞서…유색인·젊은층에서도 강세 2024-05-14 00:46:07
포인트, 최소 4%포인트 격차로 제쳤으며 케네디 주니어는 10% 안팎의 지지율을 보였다. 위스콘신에서는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전 대통령의 지지율이 38%로 동률을 기록했고, 케네디 주니어는 9%의 지지를 얻었다. NYT는 "이번 조사 결과 유권자들이 미국인의 삶을 개선할 수 있는 바이든 대통령의 능력에 심각한 의구심을...
25∼39세 맞벌이 부부 36%는 '딩크족' 2024-05-12 07:47:34
25∼39세인 청년층 기혼 가구 중 27.1%는 무자녀 부부였다. 청년층 무자녀 부부의 비중은 2013년 22.2%에서 10년 새 5%포인트 가까이 늘었다. 특히 25∼39세 청년층 맞벌이 부부의 무자녀 부부 비중은 2013년 21.0%에서 2022년 36.3%로 10년 사이 15.3%포인트 늘었다. 반면 홑벌이 부부 가운데 무자녀 비중은 2022년 기준...
"25∼39세 맞벌이 부부 셋 중 하나는 無자녀"…10년 새 15% 증가 2024-05-12 07:43:37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노동패널 자료 분석 결과 2022년 기준 가구주가 25세부터 39세인 청년층 기혼 가구 중 27.1%는 무자녀 부부였다. 2013년 22.2%에서 10년 새 5%포인트 가까이 늘었다. 부부가 모두 일하는 맞벌이 부부만을 놓고 보면 무자녀 비중은 더 크다. 2013년 21.0%에서 2022년 36.3%로 10년 사이 15.3%포인트...
K푸드 최대 수출시장은 미국…일본·중국 한꺼번에 제쳤다 2024-05-12 06:11:00
흰쌀밥이 글루텐이 많은 빵보다 상대적으로 건강한 탄수화물이라는 인식도 있다고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설명했다. 지난해 CJ제일제당 식품사업 매출(11조2천644억원) 가운데 북미 매출(4조3천807억원) 비중은 39%에 이른다. 이 비중은 4년 만에 6% 포인트 높아져 40% 돌파를 앞두고 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