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원참치와 슈퍼참치의 만남'…동원F&B, 모델로 BTS 진 발탁 2025-07-22 08:28:35
광고 본편을 공개하고, 다음 달에는 매주 한 편씩 소셜미디어에 짧은 동영상을 올릴 예정이다. 또 진의 사진을 넣은 참치캔과 스티커로 구성한 'BTS 진 에디션'을 판매하는 등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동원F&B 관계자는 "진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참치캔 동원참치를 글로벌 소비자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맞춤형 전략 광고 파트너, 153프로덕션 2025-07-22 04:17:01
광고대행사이다. 방송 PPL을 중심으로 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과 다채로운 매체 운영 능력을 바탕으로 국내 광고 시장을 이끌고 있다. 특히 프랜차이즈 및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전략 설계로 실질적인 성과를 이끌어내며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53프로덕션은 최근 유튜브, 드라마, 예능, 라디오,...
[2025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링크 하나로 필요한 데이터와 트래픽을 수집 및 중개하는 ‘R2C 컴퍼니’ 2025-07-21 21:26:41
확보를 위해서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실험하면서 맞는 마케팅 채널 믹스를 찾아가고 있다. “덕분에 평균 CPI 600원대의 높은 효율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고객 유치는 SEO와 입소문을 중심으로 organic한 유입을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고객들에게 필요한 고퀄리티 콘텐츠를 꾸준히 발행하고...
"요일제가 뭐냐" 어르신들 주민센터 오픈런…카드사 앱은 먹통 2025-07-21 18:10:03
따른 내수 회복 기대가 커지자 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경쟁에 나섰다. ◇ “5부제 몰라” 주민센터 북새통 행안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부터 국민 1인당 15만원에서 최대 55만원을 지급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의 1차 신청이 시작됐다. 오는 9월 12일까지 약 8주간 온·오프라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용·체크카...
스마일코리아, 네이버 ‘프리미어 파트너사’ 선정 2025-07-21 16:47:39
부여된다. 이번 선정은 스마일코리아가 네이버 검색광고 및 GFA 분야에서 축적한 성과와 전문성을 공식 인정받은 결과다. 스마일코리아는 데이터 기반 분석과 실시간 운영 최적화 등 퍼포먼스 마케팅에 특화된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 네이버 쇼핑검색, 검색광고, GFA를 결합한 전략으로 주요 광고주의 전환율과 ROAS를 꾸준...
'에르메스 버킨백'이 11만원이라고?…결국 칼날 빼들었다 2025-07-21 16:22:10
업계에서는 제조·유통업체들의 마케팅 방식이 관건이라고 입을 모은다. 듀프 제품을 원본 제품으로 혼동할 수 있게 하는 광고 문구 등을 사용했다면 미국 부정경쟁방지법 위반에 걸릴 수 있어서다. 룰루레몬 역시 최근 제기한 소송에서 “룰루레몬 사용하는 색상 용어를 코스트코가 마케팅에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혼동을...
하나증권, 안정적 현금 흐름…예비 은퇴자 위한 '하나더넥스트 랩 시리즈' 2025-07-21 15:38:39
말했다. 하나더넥스트랩은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시니어 고객을 공략하고 있다. 상품을 설계한 운용역이 직접 전국 영업점을 돌며 오프라인 설명회와 지방 거점별 세미나를 개최했다. 광고모델로는 방송인 강호동 씨를 발탁했다. 든든한 동반자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하고 시니어 고객의 공감을 끌어냈다는 평가다. 하나더넥...
'카톡 선물' 입점업체, 배송료에 판매수수료 안내도 된다 2025-07-21 12:00:04
또 입점업체에 최소 92억 상당의 수수료·마케팅을 지원한다. 전자지급결제대행 수수료 인하, 위탁판매 수수료 동결, 배송비용 결제대금 수수료 미부과 등과 할인 마케팅 진행 및 할인금액 보전, 광고를 위한 무상캐시 지급, 맞춤형 컨설팅, 기획전 개최, 입점업체 담당자 공정거래 교육,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LG유플러스, 아리랑TV와 글로벌 방송 협력 강화 2025-07-21 12:00:00
및 마케팅 역량과 아리랑TV의 글로벌 송출 네트워크를 연계하기로 했다. 또한 LG전자의 ‘LG채널’을 통해 아리랑TV의 FAST 채널을 신설하고, 북미 지역에서 최초로 공공미디어 기반 한국 FAST 채널 론칭을 추진한다. FAST(Free Ad-supported Streaming TV)는 광고 기반의 무료 방송 서비스다. 양사는 LG유플러스의 AI...
"K호텔에 묵었더니 이럴 줄은"…외국인 홀린 'K뷰티' 비결 2025-07-21 11:37:46
광고보다 훨씬 설득력이 높다. 호텔 입장에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최근 호텔업계 트렌드가 ‘잠만 자는 곳’을 제공하는 것에서 벗어나 다양한 경험을 주는 식으로 바뀌고 있어 뷰티 브랜드와 협력이 도움이 된다. 한 호텔 관계자는 “뷰티 브랜드와의 협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