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몬, 명품 플랫폼 '구하다'와 제휴…36만개 상품 선봬 2024-05-22 10:21:07
있다. 이날 오후 9시 티몬플레이에서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인기 상품 52종을 특가에 판매한다. 티몬 관계자는 "최근 젊은 층으로부터 인기를 끄는 컨템포러리(최신) 브랜드부터 럭셔리(고급)까지 방대한 상품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 쇼핑 경험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소상공인을 '라방 인플루언서'로…인터파크커머스 교육사업 2024-05-22 10:05:33
실습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라이브커머스 실전 화법, 모의 방송 실습, 큐시트 작성과 송출 기술 등의 커리큘럼으로 짜였다. 지방에 있는 소상공인도 교육받을 수 있도록 인터파크커머스 소상공인 상생 플랫폼 소담상회와 소담스퀘어가 실습에 활용된다. 교육생에게는 삼각대와 조명 등의 장비와 식음료 등을 무상으로...
BMW 전기차 온라인에서 산다…롯데온, 23일 차량 판매 방송 2024-05-22 06:00:09
기자 = 롯데쇼핑[023530] 전자상거래 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23일 BMW 차량을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한다고 22일 밝혔다. 방송은 BMW 공식 딜러인 삼천리 모터스 군포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하며 당일 정오 롯데온 라이브 채널 '온라이브'에서 볼 수 있다. 판매 차량은 BMW 대표 전기차인 'i5 40 M Sport'와...
CJ대한통운 "패션·뷰티 풀필먼트 물량, 작년의 두배로 성장" 2024-05-21 11:20:42
증가했다. CJ대한통운은 구글 유튜브 쇼핑사업 본격화 등 새로운 이커머스 시장 창출을 고려해 패션·뷰티를 중심으로 풀필먼트 분야를 확대할 계획이다. 안재호 CJ대한통운 영업본부장은 "패션·뷰티 버티컬 고객사 물량이 이커머스사업 매출을 이끌고 있다"며 "도착 보장 등 프리미엄 서비스 본격화로 이커머스 플랫폼,...
'빅스마일데이 마지막 득템'…G마켓, 가전·가구 최저가 할인전 2024-05-19 06:00:02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종료를 앞두고 가전과 가구를 중심으로 마지막 할인 행사를 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타임딜'에서는 3시간씩 15여종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날 삼성 양문형 냉장고, LG트롬 워시콤보, 삼성 갤럭시워치6 40㎜ 블루투스 등을 판매한다. 빅스마일데이 마지막 날인 20일에는 애플...
조형우, 22일 '미러볼 픽' 공연…감성 충전 라이브 예고 2024-05-16 19:20:00
중독성 강한 광고송과 드라마 '쇼핑왕 루이', '으라차차 와이키키'의 OST 제작에 참여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해왔다. 지난 3월에는 신곡 '네가 외출한 사이'를 발표하며 2024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네가 외출한 사이'는 포크 장르의 러브송으로 미러볼 픽 공연이 열리는 5월의...
보고싶은 내용만 쏙…신세계라이브쇼핑, AI 방송요약서비스 도입 2024-05-16 09:09:25
보고싶은 내용만 쏙…신세계라이브쇼핑, AI 방송요약서비스 도입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업계 최초로 인공지능(AI)이 방송을 분석·요약해 핵심만 제공하는 'AI 한눈에 방송 요약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6일 밝혔다. AI가 방송 화면과 코멘트 등으로 상품 특징과 고객 관심 포인트를...
'형 만한 아우' 신세계…자사주 소각에 촉각 [백브리핑] 2024-05-09 10:22:49
이 외에도 라이브쇼핑이나 임대 사업도 순항했고, 면세점은 주춤한 것으로 정리됩니다. <앵커> 코로나19 팬데믹에 소위 '보복 소비' 영향에 명품이 불티나게 팔렸었죠. 이제는 꼭지가 아니겠느냐는 이야기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지만 여전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나 보군요. 증권가 전망도 짚어보죠. <기자>...
"배달·포장비는 별도요"…숨어있는 수수료에 소비자들 '분노' 2024-05-09 08:27:04
티켓마스터와 모회사인 공연 기획사 라이브네이션 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반독점 소송을 제기할 것으로 알려졌다. 사업주는 자신들의 비용을 충당하는 것과 동시에 고객에게 비용의 사용처를 투명하게 공개하기 위해 수수료가 필요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하지만 미 소비자금융보호국(CFPB)은 "부수적인 수수료가 사람들의...
명품·식품의 힘…신세계百 1분기 최대 매출 2024-05-08 18:19:57
아니라 신세계까사, 신세계라이브쇼핑 등 자회사들도 흑자 전환하는 등 성과를 냈다. 신세계까사는 1분기 영업이익 10억원을 내며 적자에서 벗어났다. 매출(685억원)도 30% 증가했다. 패션 자체브랜드(PB)를 연이어 성공시킨 신세계라이브쇼핑도 매출(782억원)이 16.7% 늘었고, 영업이익도 56억원으로 흑자로 돌아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