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글즈,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서 AI 상호작용 IP 체험형 팝업 오픈 2025-07-24 16:48:20
엑스포에서 화제를 모았던 비글즈의 시그니처 캐릭터 ‘펫팔파이브’와 ‘포그니’를 비롯해,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네임엑스엔터테인먼트의 ‘닥터비팡’, 어페럴 굿즈와 다양한 팝업으로 유명한 하이스트624의 ‘벌룬프렌즈’, 대만에서 사랑받는 엠에스그룹의 ‘먼데이브루스’ 등 다양한 인기 캐릭터 IP가 함께한다...
유니컵커피, 전자동 커피머신과 '패스 오더' 결합…빠른 픽업 가능 2025-07-24 15:55:26
‘가격 대비 프리미엄’의 경험을 제공했다. 월평균 방문객 1만 명, 음료 이익률 65% 등 투명한 성과 공개는 소비자 신뢰를 한층 높였다. 디지털 마케팅도 적극적이다. 시그니처 메뉴를 앞세워 파급력을 높였다. 3000원대 컵빙수(트로피컬 망빙·트리플 팥빙)와 프리미엄 젤라또 3종이 인스타그램 릴스·피드에서 주목받으며,...
"400만원 핸드백 팔지 말아라"…몰락 위기 '버버리'의 반전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07-24 15:36:06
등 시그니처 상품 판매에 집중하고 있다. 체크무늬가 들어간 폴로 셔츠나 여성용 원피스도 실적을 견인할 주요 품목으로 꼽힌다. 더불어 계절성을 극복하는 마케팅을 강화 중이다. 트렌치 코트나 스카프는 가을, 겨울 시즌에 매출이 집중되는 경향이 있어서다. 특정 계절에만 수요가 몰리는 특성을 희석하기 위해 버버리는...
교촌치킨, 신제품 또 출시…'이대로는 안된다' 승부수 2025-07-24 13:59:01
5종이다. 시그니처 소스를 모두 맛볼 수 있도록 한 구성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취향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한 마리 치킨을 고객이 원하는 맛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교촌치킨을 통해 새로운 맛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메뉴를 다양화해 나갈 것”이라고...
한화생명, 지역주민 초청 문화 강연…금융취약층 위한 전담 상담창구 운영 2025-07-24 09:00:03
교양 세미나와 체험을 결합한 ‘한화생명 시그니처 클래스’를 연다. 올 상반기에는 보이차와 위스키를 주제로 전문 강사를 초청해 ‘향과 맛으로 즐기는 교양, 미음(美飮) 문화’ 강연을 열어 참가 고객들에게 호평받았다. 대전·울산 지역에서 총 4회, 140여 명을 대상으로 운영했고 하반기에도 열 예정이다. 한화생명 전...
[포토] 파라다이스시티, 트러피컬 무드의 '조엘 메슬러' 굿즈 출시 2025-07-21 15:51:07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풀에서 모델들이 '트로피컬 시그니처 빙수'를 비롯해 관련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객실에서 모델들이 티셔츠, 키친용품 등 굿즈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관련 상품들을 리조트 내 '샵파트(#PART)'에서 9월 2일까지 한정판매한다. 파라다이스시...
20년전 가격 그대로…"진짜 이게 실화냐" 2025-07-21 14:23:38
자사 시그니처 메뉴 '와퍼'를 20년 전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와퍼 390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 간 진행한다. 시그니처 제품을 최대 46%까지 할인한다. 기존 7,200원인 와퍼와 불고기와퍼는 각각 3,900원에, 기존 7,800원에 판매하는 치즈와퍼는...
동부건설, '개포현대4차' 가로주택정비사업 시공권 확보 2025-07-21 14:16:36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시그니처 등이 입주민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이번 수주로 강남권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한 동부건설은 앞으로도 서울 핵심지역에서 센트레빌 아스테리움 브랜드 입지를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동부건설 관계자는 "센트레빌 아스테리움은 입지, 설계, 품질, 커뮤니티 모든 면에서 프리미엄 주거의...
LF 헤지스, 오늘부터 명동서 '26SS 글로벌 수주회' 개최 2025-07-21 10:07:11
본사에서 진행되던 형식을 탈피해 브랜드 정체성을 상징하는 시그니처 공간 '스페이스 H' 전 층(총 1천200㎡ 규모)을 활용한 통합 컨벤션으로 기획됐다. 중국, 대만, 베트남, 인도, 러시아 등 글로벌 핵심 바이어들이 직접 참석해 헤지스의 새로운 시즌 컬렉션을 확인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층별로 시즌 테마에 맞...
"모난 부분 하나 없네"…폭스바겐이 내놓은 '팔방미인 전기차' [신차털기] 2025-07-19 20:21:46
뒤쪽으로 이어지는 ID.5의 시그니처 쿠페 루프 라인이 눈에 띈다. ID.5의 전장과 전폭, 전고는 각각 4600mm, 1850mm, 1620mm로 같은 MEB 플랫폼을 공유하는 ID.4보다 15mm 길고 5mm 낮아 유려한 비례감을 뽐낸다. 2765mm에 달하는 휠베이스 덕분에 실내 공간은 차급 대비 여유롭다. 쿠페 스타일 차량이라 내부 공간이 좁진...